페이스북 실제 한국인 프로필 팔로워 고객 후기
총 85개의 후기를 최신순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 평점은 4.6 / 5 입니다.
- 장****5점 만점에 5점 5.0
프리랜서로 일하다보면 페이스북 프로필도 나름 관리하게 되더라고요. 클라이언트분들이 계약 전에 검색해서 보시는 경우가 있어서요. 근데 팔로워 수가 너무 적으니까 네트워크가 좁아보이는 느낌이 있었어요ㅠ 프로필 팔로워를 늘리면 네트워크 확장에 도움이 될것 같아서 한번 써봤는데 생각보다 자연스럽게 올라오더라고요. 갑자기 확 튀는것도 아니고 며칠에 걸쳐서 채워지는 느낌이라 어색하지 않았어요. 팔로워 수가 어느정도 쌓이고나서부터 클라이언트 미팅 잡을때 프로필 링크 드리기가 훨씬 편해졌고, 상대방 반응도 전이랑 달리 좀 더 관심있게 봐주시는 느낌이에요. 포트폴리오 계정 노출이 늘어난 것도 만족스러운 부분이고요. 앞으로도 계속 쓸것 같아요!!
- seo****5점 만점에 4점 4.0
영업직이다보니 미팅 전에 페북 계정 정리가 꽤 중요한데 팔로워가 너무 적으면 처음 보는 클라이언트분한테 계정 보여주기가 솔직히 좀 그렇더라고요. 지인한테 추천받아서 써봤는데 들어온 계정들 프로필 하나씩 확인해봤더니 한국인 실계정이 맞더라고요. 게시물도 있고 사진도 있는 계정들이라 예전에 다른데서 써봤다가 외국 계정들만 잔뜩 들어와서 지워버렸던 경험이랑은 확실히 달랐어요. 클라이언트분들한테 페북 링크 공유할때 이전보다 부담없이 보낼수있게 됐고요. 다만 솔직히 아쉬웠던건 처리 속도가 생각보다 좀 걸렸어요. 결제 수단도 좀더 다양했으면 하는 바람도 있고요. 전반적으로는 목적한 대로 됐고 재이용 생각있어요.
- lim2****5점 만점에 4점 4.0
팔로워 숫자가 너무 적으니까 친구들한테 계정 보여줄때 좀 민망했거든요. 이번에 써봤는데 들어온 팔로워들 프로필 확인해보니까 한국인 계정들이 맞더라고요. 게시물 올릴때 반응이 이전이랑 확실히 달라진게 느껴졌어요. 직접 들어가서 확인해봐도 프로필 사진이나 게시물 있는 계정들이라 안심됬고요. 딱 하나 아쉬운건 결제 수단이 좀 더 다양하면 좋겠다는 거예요. 카드 말고 다른 방법도 있으면 접근하기 편할것 같아요. 그 부분 빼면 전반적으로 만족스럽게 잘 됐어요😊
- kang4****5점 만점에 5점 5.0
처음 문의드렸을때 답장이 너무 빨리 와서 솔직히 좀 놀랐어요ㅋㅋ 시술 전후 사진 꾸준히 올리는 계정이라 광고 집행 전에 채널 정리가 필요했거든요. 궁금한게 두세가지 있었는데 하나씩 다 설명해주시고, 진행 중간에도 상황 알려주셔서 기다리는 동안 불안한 느낌이 없었어요. 처리도 예상보다 훨씬 빠르게 완료됐고요. 이런식으로 응대해주시는 곳이면 다음에도 편하게 맡길수 있을것 같아요😊 재주문 생각하고 있습니다.
- seo2****5점 만점에 5점 5.0
개인 페북 계정 키우려고 처음 써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됬어요. 안내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걱정없이 진행했어요. 또 쓸것 같아요.
- jung4****5점 만점에 5점 5.0
유튜브랑 페북 병행으로 운영하는데 팔로워가 적다보니 협찬 제안이 아예 없었거든요. 이번에 한국인 팔로워 500명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채워지더라고요. 3일 안에 완료됐고 중간에 빠지는 숫자도 거의 없었어요. 계정 안전하게 유지되면서 숫자가 올라가니까 실제로 브랜드 담당자 눈에도 잘 띄이는것 같아요. 문의 주니까 어떻게 진행되는지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처음인데도 헷갈리지 않았어요. 주문 과정도 직관적으로 되어있어서 금방 완료했고요. 다음엔 좋아요 서비스도 같이 써볼 생각이에요. 콘텐츠 퀄리티 올리는데 집중하면서 숫자 관리도 병행할수있어서 효율적인것 같아요.
- yoon****5점 만점에 5점 5.0
페이스북 쇼핑 연동해서 운영하는 소매점 계정인데, 팔로워가 죄다 외국 계정이거나 이상한 계정들로 채워져 있어서 실구매 고객들한테 신뢰도가 없어 보일 것 같았어요. 한국인 실계정 팔로워로 채워진다고 해서 반신반의하면서 주문했는데 들어오는 팔로워 프로필 보니까 실제로 활동하는 한국 계정들이어서 놀랐어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처리 속도도 적당해서 만족스럽게 이용했습니다.
- cho****5점 만점에 5점 5.0
이것저것 써봤는데 한국인 실계정이라는 게 진짜인지 반신반의했어요. 근데 팔로워 목록 보니까 프로필 사진도 있고 게시글도 있는 계정들이 들어와서 믿음이 갔어요. 깔끔하게 처리됐고 재이용 의향 있습니다.
- kim****5점 만점에 5점 5.0
농사 지은 것들을 직접 소개하고 소비자분들이랑 이어지려고 페이스북 프로필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팔로워가 너무 적으니까 아무리 게시물 올려도 노출이 안되더라고요. 이 서비스 써보니까 한국인 팔로워가 자연스럽게 붙으면서 게시물 반응이 달라지기 시작했어요. 예전엔 댓글 하나 달리기도 힘들었는데 요즘은 구경하는 분들이 조금씩 생기고 있어요. 직접 메시지 주시는 분들도 생겨나서 실질적인 연결로 이어지고 있어요. 농산물 알리는 데 이런 방식이 도움이 된다는 걸 경험해보고 나서야 알았네요. 올해 수확철 전에 미리 계정 키워두길 잘 한 것 같아요.
- gald****5점 만점에 4점 4.0
부동산 매물 홍보용으로 페북 계정 쓰고있는데 솔직히 팔로워가 너무 적으니까 클라이언트한테 채널 공유할때마다 좀 민망한 느낌이 있었거든요ㅋㅋ 매물 올려도 반응이 거의 없고 그냥 저 혼자 올리는 느낌? 이번에 써봤는데 들어온 계정들이 한국인 프로필이라 확실히 달라보이더라고요😊 클라이언트쪽에 링크 보냈을때 반응이 이전이랑 다르게 느껴져서 나름 만족했어요. 카톡상담 채널이 평일 위주라 주말에 급하게 문의했을때 답변이 좀 늦긴했는데 그거 빼면 전반적으로 괜찮았어요!
- baro****5점 만점에 5점 5.0
주말에 찍어둔 음식 사진 올리는게 저한테는 소소한 낙인데요, 솔직히 반응이 너무 없으니까 그냥 저장용으로 쓰는건가 싶을때가 많았어요. 근데 이번에 써보고나서 확실히 달라진게 느껴지더라고요. 새 게시물 올리면 이전이랑 반응 속도 자체가 다르고, 지인들한테 가게 페이지 링크 보낼때도 좀 떳떳?한 느낌이 있어요^^ 처음엔 사실 좀 반신반의 했거든요. 한국인 팔로워라고 해도 막상 들어온 계정들이 어떨지 걱정이됬는데, 하나씩 확인해보니까 프로필이 제대로 있는 계정들이라 생각보다 훨씬 괜찮았어요. 음식 장사하면서 온라인은 혼자 이것저것 해결해야하는 상황인데, 이런거 처음 시도해볼때 믿고 써볼수있는 곳 찾기가 쉽지않잖아요. 문의도 꼼꼼하게 답변해주셔서 진행하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단골 손님분들한테 페북 페이지 좀 봐달라고 했을때 이전이랑 반응이 다르다는걸 느꼈어요. 작은 차이같아도 실제로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꽤 체감이 됩니다..
- daga****5점 만점에 5점 5.0
예전에 다른데서 한번 써봤다가 계정이 이상해보이는 외국인 팔로워들만 잔뜩 들어와서 그냥 지워버렸거든요ㅠ 광고 클라이언트한테 채널 링크 보낼때마다 솔직히 좀 자신이 없었는데... 이번엔 진짜 한국인들로 채워지니까 느낌이 완전 달라요ㅎㅎ 쇼츠 업로드하고 링크 공유할때도 이제 좀 당당해진것 같아서 좋았어요😊
- bote****5점 만점에 5점 5.0
작품 올려도 반응이 없으니까 슬슬 올리는게 귀찮아지고있었는데ㅋㅋ 써보고나서 확실히 달라진게 느껴지더라고요😊 포트폴리오 계정이라 노출이 중요한데 의뢰 연락이 가끔씩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진작 쓸걸!!
- bhau****5점 만점에 5점 5.0
카페 운영하면서 음료랑 공간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있는데, 솔직히 페북은 인스타 대비 신경을 많이 못 썼어요. 근데 지역 소상공인 대상 광고 집행 미팅이 잡혔는데 담당자분이 운영중인 채널 목록 보내달라 하시더라고요. 그때 페북 계정 링크 같이 보내면서 팔로워 숫자 보이는게 좀 걸렸어요ㅠ 아무래도 처음 보는 업체랑 미팅 들어갈때 숫자가 너무 적으면 얼마나 열심히 운영하는 계정인지 의구심 생기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써봤는데 들어온 계정들이 진짜 한국인 프로필들이라 처음에 좀 놀랐어요ㅎㅎ 예전에 다른데서 써봤을때는 이상한 외국인 계정들만 잔뜩 들어와서 바로 지워버렸거든요ㅠ 그때 이후로 한동안 안쓰다가 이번에 다시 써본건데 확실히 달랐어요. 미팅때 채널 현황 공유드렸는데 담당자분이 특별히 언급하진 않으셨지만 분위기가 예전이랑 다르게 자연스럽게 넘어가더라고요. 카페 게시물 올릴때도 이제 반응이 좀 생기니까 더 열심히 찍게 되는것같아요ㅎㅎ 매장 분위기 사진이나 시즌 음료 올릴때 예전엔 그냥 조용히 넘어갔는데 지금은 댓글이나 반응이 달리니까 게시물 올리는 맛이 확실히 있어요. 실용적으로 잘 쓰고있고 만족스럽습니다^^
- gabi****5점 만점에 4점 4.0
수업 문의 DM이 좀 달라졌어요. 페북으로 클라이언트 연락 오는 경우가 거의 없었는데 요즘은 가끔 들어오더라고요. 솔직히 광고 집행 전에 채널 정리해야겠다 싶어서 써본거긴한데, 들어온 계정들 확인해봤더니 한국인 프로필이 맞고 딱히 이상한 계정은 없었어요. 수치가 올라간다고 다 되는건 아니지만, 일단 첫인상은 전보다 나아진거 같아요.
- agna****5점 만점에 5점 5.0
솔직히 처음엔 이런거 써봤자 어떻게 되겠나 싶었는데, 일단 문의를 드려봤어요. 스터디 일지 올리는 계정이라 딱히 대단한 목적은 아니었거든요. 근데 상담 응대가 생각보다 훨씬 빠르고 친절하셔서 좀 놀랬어요. 궁금한게 두세가지 있었는데 하나씩 다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처리도 생각보다 빠르게 됬고, 중간에 확인 여쭤봤을때도 바로 답주셔서 기다리는 느낌이 없었어요. 다음에도 필요하면 또 이용할것 같아요.
- chof****5점 만점에 5점 5.0
PT 홍보 계정 운영한지 꽤됐는데 솔직히 페북은 맨날 올려도 반응이 거의없어서 그냥 인스타 부계정처럼 쓰고있었거든요ㅋㅋ 근데 이번에 써보고나서 좀 달라진것 같아서 신기하긴해요. 팔로워가 붙으니까 콘텐츠 올릴때 예전이랑 기분이 다르달까요 ㅎㅎ 취미로 찍어올리던 식단 사진도 이제 좀더 신경써서 올리게되더라고요. 확실히 뭔가 채워지는 느낌??ㅎㅎ 만족해요
- biga****5점 만점에 5점 5.0
학원 수업 홍보용으로 페북 계정 쓴지는 꽤 됐는데, 솔직히 콘텐츠 올려도 반응이 거의 없으니까 언제부터인가 올리는 횟수 자체가 줄어들고있었어요. 그러던중에 지인이 이런 서비스 써봤다는 얘기를 해서 저도 한번 알아봤습니다. 처음엔 반신반의 했는데 막상 진행해보니까 팔로워 구성이 생각보다 자연스러워서 좋았어요. 봇 느낌이 아니라 실제 프로필들이라 그런지 계정 분위기 자체가 달라진 느낌이랄까요. 예전에는 수업 공지 올려도 그냥 지나쳤을텐데 요즘은 좋아요라도 몇개 달리니까 저도 다시 올리는 재미가 생겼어요. 개인적으로 주말에 가끔 교육 관련 글 짧게 적어 올리는게 소소한 낙인데, 반응이 있으니까 훨씬 의욕이 생기더라고요. 결론적으로 만족스럽게 잘 쓰고있습니다.
- ciha****5점 만점에 5점 5.0
예전에 다른 곳에서 한번 써봤는데 들어온 계정들 프로필 보면 사진도없고 게시물도 없는 유령계정들이라 솔직히 그냥 숫자만 채운거였거든요. PT 홍보 계정이니까 팔로워 구성이 좀 신경쓰이긴 했는데 그때는 그냥 넘어갔어요. 이번에 지인 추천으로 여기를 이용해봤는데 들어온 분들 프로필 확인해보니까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사진도있고 게시물도 올라와있는 실제 계정들이라 처음에 좀 놀랬어요. 원래 운동 루틴이나 식단 사진 올려도 주변 아는 사람들 몇명만 반응하는 수준이었는데, 팔로워가 붙고나서 가끔 모르는 분들한테도 댓글이 달리기 시작하더라고요. 물론 하루아침에 엄청 바뀌는건 아니지만 이전이랑 비교하면 체감이 달라요. 처리도 생각보다 빨리 됬고 중간에 따로 연락 받진 않았는데 진행 상황 문의드렸을때 답장이 바로와서 불안한 느낌없이 기다릴수 있었어요.
- song****5점 만점에 5점 5.0
SNS헬프 결과도 일정하게 반영돼서 운영 일정 맞추기에 편했습니다.
- dust****5점 만점에 5점 5.0
수치가 확 올라가고나서 오랜만에 페북 켜는게 좀 달라진 느낌이더라고요^^ 글 올려도 반응이 없으면 점점 안열게되는데, 팔로워 늘고나서는 쉬는날 틈틈이 들어가게되더라고요ㅋㅋ 들어온 분들 프로필 보면 사진도있고 게시물도 있는 계정들이라 이번엔 진짜 다르구나 싶었어요. 출판사 쪽에 채널 링크 보낼때 숫자 보고 민망하지 않아서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
- ebon****5점 만점에 5점 5.0
처음 문의할때 사진 작업물 올리는 계정이라고 설명드렸는데 그걸 기억하시고 진행 중간에 따로 연락 주시더라고요. 클라이언트 미팅 앞두고 채널 정리 하려는거라고 했더니 타이밍 맞게 처리 될수있게 일정 조율도 해주셔서 많이 편했어요. 응대 속도가 빨라서 중간에 뭔가 확인 할게 생겨도 금방 답이 오고, 기다리는 답답함이 없었어요. 결과적으로 미팅 전에 맞춰서 됬고, 이런 경우가 처음이라 좀 걱정했는데 잘 마무리 됬어요. 재구매 의향도 충분히 있고, 다음에도 이 쪽으로 연락 드릴것 같아요.
- ddki****5점 만점에 4점 4.0
광고 클라이언트 미팅 잡혔는데 갑자기 페북 계정 보내달라 해서 순간 식겁했거든요ㅋㅋ 근데 이미 채워놔서 다행이었음😅 확실히 한국인 계정들로만 있으니까 보내줄때 찝찝함이 없더라고요. 파트너십 제안도 요즘 좀 더 자연스럽게 연결되는것 같고.. 한가지 아쉬운건 속도가 생각보다 좀 걸렸다는거? 그래도 만족해요!
- choj****5점 만점에 4점 4.0
광고 클라이언트쪽에 페북 채널 링크 공유할 일이 생겼는데 팔로워 구성이 좀 신경쓰여서 이번에 써봤어요. 들어온 계정들 하나씩 확인해봤는데 한국인 프로필 맞더라고요ㅎㅎ 전에 다른데서 쓸때랑 확실히 다른게 느껴졌어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럽고 다음에도 쓸것 같아요
- besc****5점 만점에 5점 5.0
병원 홍보 계정이라 꾸준히 건강 정보 올리고는 있는데, 페북은 솔직히 인스타에 비해 거의 방치 수준이었어요. 환자분들이나 보호자분들이 페북으로 검색하시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신경은 써야겠다 싶었는데 막상 팔로워가 너무 적으니까 올려도 반응이 없고, 반응이 없으니까 점점 안올리게되는 상황이 반복됬었거든요. 이번에 광고 집행 앞두고 채널 정리 겸 한번 써봤는데, 들어온 계정들 프로필이 실제로 활동하는 한국분들이라 확인해보고 안심이됬어요. 예전에 다른곳에서 비슷한 서비스 써봤다가 프로필도 없고 게시물도 없는 계정들만 가득 들어온 적이 있어서 솔직히 반신반의했거든요. 막상 진행하고나니 콘텐츠 올렸을때 반응이 조금씩 붙기 시작하더라고요. 숫자만 채운게 아니라 실제로 채널이 살아있는 느낌이 달랐어요. 전문직이다보니 신뢰가 중요한데, 채널 상태가 정돈되고나서 확실히 좀 다르게 보인다는 말씀을 주변에서 해주시더라고요.
- ayna****5점 만점에 4점 4.0
요즘 글 쓰는 것만큼 계정 관리도 신경써야 한다는 걸 알면서도 솔직히 페북은 좀 방치했었거든요ㅋㅋ 연재 준비하면서 독자층 미리 좀 만들어놔야겠다 싶어서 처음 써봤어요. 처음엔 반신반의 했는데 들어온 분들 프로필 보면 실제로 활동하시는 한국분들이더라고요 — 게시물도 있고 사진도 있고. 이전에 다른 데서 한번 해봤다가 유령계정만 채워져서 그냥 포기했었는데 이번엔 좀 달랐어요😊 글 올렸을때 반응이 조금씩이라도 생기니까 다시 올리는 게 귀찮지 않더라고요ㅎㅎ 주말에 문의드렸더니 답변이 좀 늦긴했는데 그건 뭐 이해할수 있었고, 전반적으로 만족해서 또 쓸 것 같아요.
- fzho****5점 만점에 4점 4.0
시술 전후 사진 올리고나서 예약 문의가 눈에 띄게 늘었어요. 광고 클라이언트쪽에 채널 링크 보낼일이 있었는데 이전보다 반응이 확실히 달라진게 느껴지더라고요. 한국분들 프로필이라 계정 분위기도 자연스럽고, 외국인 계정 섞인거 걱정했는데 그런건 없었어요. 배송(?)은 좀 시간이 걸렸는데 크게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 autu****5점 만점에 4점 4.0
원고 보낼때마다 독자층이 없으면 설득력이 약하다는걸 알면서도 어떻해야 할지 몰랐거든요. 써보고 나서 팔로워가 채워지니까 글 올릴때 그냥 혼자 쓰는 느낌이 좀 줄어들더라고요. 아직 결과를 단정하긴 이르지만 잘 됬으면 합니다.
- bhim****5점 만점에 3점 3.0
광고 집행하기전에 채널 정비 좀 해보려고 써봤어요^^ 결과적으로 숫자는 분명히 올라갔고, 프로필 들어왔을때 아무것도 없는 느낌은 좀 덜해진것 같긴해요. 근데 솔직히 기대했던것 대비 실제 반응 변화는 크게 못 느끼겠더라고요ㅠ 저는 스터디 일지랑 일상 위주로 올리는 개인계정인데, 광고 문의 연결되는 채널로도 같이 쓰거든요. 담당자분한테 채널 공유할 일이 있었는데 팔로워 구성이 너무 빈약하면 첫인상에서 손해보는 느낌이 있잖아요.. 그래서 시도해봤는데, 숫자 자체는 됬는데 실제 게시물 반응이 같이 올라오진 않더라고요. 뭔가 좀 더 유기적인 변화를 기대했나봐요ㅋㅋ 채널 기반 만드는 용도로는 쓸수있어요. 다만 이게 전부는 아니라는걸 감안하고 쓰는게 맞는것 같아요^^
- awal****5점 만점에 5점 5.0
솔직히 처음 주문할때 진짜 긴장됐거든요ㅋㅋ 이런거 써본적도 없고 문의 드렸을때 바로 답장와서 일단 안심됬어요😊 처리도 생각보다 엄청 빨리됐고 중간에 궁금한거 또 여쭤봤는데 귀찮게 할까봐 걱정했는데 친절하게 다 답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광고 집행 전에 채널 정비하려는 목적으로 썼는데 상담 과정 자체가 너무 편안해서 결과보다 그 부분이 더 인상깊었달까요..ㅋㅋ 나중에 또 필요하면 재주문 할것 같아요 대응이 이정도면 믿고 쓸수있죠👍
- buan****5점 만점에 5점 5.0
영업직이다 보니 클라이언트 미팅 전에 제 페북 계정 정리하는게 꽤 중요하거든요. 근데 게시물 올려도 반응이 너무 없고 팔로워도 얼마 없으니까 처음 보는 분들한테 계정 보여주기가 솔직히 좀 그랬어요😅 지인한테서 한국인 팔로워 채우는거 추천받아서 반신반의하면서 시작했는데... 확실히 달라지더라고요ㅋㅋ 클라이언트분들이 계정 보시고 '팔로워 꽤 되시네요' 하는 반응이 나오기 시작했고, 신규 미팅 잡힐때 제 페북 링크 공유해도 예전보다 훨씬 부담없이 보내줄수 있게 됬어요. 중요한건 진짜 한국인 프로필들로 채워진다는 점인데, 이게 생각보다 차이가 커요. 예전에 다른데 써봤을때는 외국 계정들이 섞여있어서 거래처분한테 계정 노출됐을때 좀 민망한 상황이 있었거든요😓 이번엔 그런 걱정이 없으니까 편하게 활동할수있어요. 속도도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느낌이라 이상하게 튀거나 그런것도 없고요. 영업 계정 키우려는 분들한테 진짜 추천하고 싶어요!!
- elme****5점 만점에 4점 4.0
병원 건강정보 게시물 반응이 좀 달라졌어요😄 예전엔 올려도 그냥 조용히 묻히는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지인들한테 '페북에서 봤어' 이런 말 가끔 들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취미로 건강 꿀팁 같은거 가볍게 공유하는 계정이라 너무 상업적인 느낌은 싫었는데, 한국인 프로필로만 채워지니까 댓글이나 반응이 훨씬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돼서 좋았어요ㅎㅎ 사실 처음엔 반신반의 했거든요. 근데 막상 해보니까 게시물 올릴때마다 뭔가 허공에 외치는 느낌이 줄었달까요... 완전 극적인 변화는 아니지만, 전보다 확실히 게시물 올리는 재미가 생긴건 맞아요. 딱 하나 아쉬운건 좀 더 빠르게 반영됐으면 했는데, 그건 뭐 기다리면 되니까요 ㅋㅋ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있고, 나중에 홍보용으로 좀 더 키울때도 다시 이용할거 같아요.
- alsw****5점 만점에 4점 4.0
광고 클라이언트한테 제 페북 계정 보여줬을때 반응이 확실히 달라졌어요😄 예전엔 팔로워 수 보고 '이 정도면 좀 더 키우고 오세요' 소리 들었는데, 이번 미팅에선 그런말 없이 바로 진행 얘기로 넘어가더라고요ㅋㅋ 유튜브 쇼츠 릴스 작업하다보면 결국 숫자가 나를 설명해주는 세계라서... 페북도 포트폴리오 일부로 쓰고 있거든요. 한국인 실계정으로 채워지니까 댓글 반응이나 공유도 좀더 자연스러운 느낌이고, 게시물 올렸을때 초반 반응이 예전이랑 비교하면 체감이 돼요. 아직 완전 대박났다 이런건 아니고 꾸준히 지켜봐야할것 같아서 별 하나 뺐는데, 방향성 자체는 맞다고 생각해서 계속 써볼 예정이에요 🔥
- fall****5점 만점에 4점 4.0
쇼핑몰 게시물 반응이 좀 달라진게 느껴지더라고요. 친구한테 페북 근황 올렸더니 반응 오는게 예전이랑 다르게 뭔가 활발한 느낌?ㅎㅎ 홍보 게시물도 같이 올리고 있는데 노출이 늘었는지 유입이 조금씩 붙고있어요. 진짜 한국인 팔로워라는게 체감이 됬어요. 봇같은 계정들이랑은 다르게 프로필이 자연스럽고.. 처음엔 반신반의하고 소량만 써봤는데 결과보고 추가 주문했습니다~
- anir****5점 만점에 5점 5.0
학원 수업 홍보용으로 페북 계정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는데, 솔직히 예전엔 게시물 올려도 반응이 너무 없으니까 혼자 뭐하나 싶은 느낌이 들때가 많았거든요ㅠ 특히 신규 수강생 문의 올 때마다 제 계정 링크를 안내 드리게 되는데, 팔로워가 너무 적으면 아무래도 첫인상이 좀 애매하다 싶어서요. 이전에 한번 다른데서 써봤을때는 계정이 이상해 보이는 팔로워들만 잔뜩 들어와서 그냥 삭제해버렸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좀 망설이긴 했는데ㅋㅋ 막상 써보니까 실제 한국인 계정들로 채워지는게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지인들한테도 어색하지 않고 수강생분들한테 계정 링크 드릴때도 전보다 훨씬 자연스럽게됬어요ㅎㅎ 교육 콘텐츠 꾸준히 올리면서 계정을 좀더 활용하고 싶었는데 이제는 게시물 올릴때 부담감이 좀 줄어든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배송(?)도 생각보다 빨라서 놀랐어요!!
- ghg1****5점 만점에 5점 5.0
회사 SNS 채널 관리를 맡고있는데 솔직히 퇴근후에 틈틈이 올리는거라 반응이 거의 없어도 그냥 올리는 수준이었거든요. 광고 집행 전에 채널 기반이 좀 있어야한다는 얘기 듣고 이번에 써봤는데, 한국분들 프로필이라 그런지 어색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담당자분한테 채널 공유할때 전보다 덜 민망하더라고요.
- arac****5점 만점에 4점 4.0
수강생 문의가 확실히 늘었어요^^ 예전엔 광고 돌려도 반응이 별로였는데, 팔로워 늘리고 나서부터 신청 메시지가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고요. 처음엔 반신반의 했는데 한국분들 프로필이라 그런지 자연스럽게 보여서 다행이였어요. 딱 한가지 아쉬운건 좀더 빨리 시작할걸 했다는거.. ㅋㅋ 다음에도 이용할것 같아요
- diby****5점 만점에 4점 4.0
영업 쪽 일 하다보면 개인 브랜딩이 생각보다 중요하더라고요. 거래처 담당자한테 페북 링크 공유할 일이 가끔 있는데 팔로워가 너무 적으니까 첫인상이 좀 애매하달까요ㅠ 그냥 방치해둔 느낌? 일단 한번 써봤는데 들어온 계정들 확인해보니까 한국인 프로필이 맞더라고요. 확실히 달라진게 느껴지는게 채널 링크 보내고 나서 상대방 반응이 이전이랑 좀 다르게 느껴졌어요😊 아 그리고 저는 일상사진도 종종 올리는 편이라 친구들 반응도 좀 더 활발해진 느낌이랑 같이오니까 개인적으로도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주말에 문의드렸는데 답변이 다음날 월요일에 와서 살짝 기다리긴 했는데 뭐 크게 불편한 수준은 아니였어요.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 eenc****5점 만점에 5점 5.0
솔직히 가게 인스타는 챙기면서 페북은 몇달째 손을 못댔거든요ㅋㅋ 친구가 페북도 요즘 반응 있다고해서 한번 해봤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있더라고요. 들어온 분들 프로필 눌러봤는데 실제로 게시물도 있고 활동하는 계정들이라서 이게 맞구나 싶었어요. 음식 사진 올릴때 좋아요나 반응이 생기니까 괜히 더 정성들여 찍게되는것도있고ㅎㅎ 개인적으로 쓰는 계정이랑 가게 계정 둘다 쓰는입장에서 이쪽도 좀 살려볼수 있겠다 싶어서 만족해요.
- jung****5점 만점에 5점 5.0
진행이 생각보다 빠르고 자연스러웠습니다. 다음 캠페인 때도 SNS헬프에서 다시 이용할 것 같습니다.
- choi****5점 만점에 5점 5.0
SNS헬프에서 이용해 봤는데 주문 흐름이 직관적이고 진행 상황을 확인하기 쉬웠습니다. 반응도 한 번에 튀지 않고 일정하게 쌓여서 콘텐츠 운영에 도움이 됐습니다.
- fi4r****5점 만점에 4점 4.0
평소에 취미로 그림 그리는거 올리는 개인 계정인데요, 게시물 올려도 친구들 반응이 거의 없어서 솔직히 좀 허탈하더라고요^^;; 아무도 안보는것 같은 느낌이랄까요ㅎ 그래서 한번 팔로워 늘려보자 싶어서 시작했는데, 확실히 달라지더라고요. 게시물 올리면 예전보다 반응 오는 빈도가 많아진 느낌이고, 친구들이 "요즘 페북 자주 하네?" 하고 먼저 말 걸어오기도 하더라구요ㅋㅋ 전반적으로 만족스럽고 또 이용할것 같아요. 다만 주말에 문의 남겼을때 답변이 좀 늦게 왔던건 아쉬웠어요. 평일엔 괜찮았는데 주말 타이밍은 조금 감안하고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g27e****5점 만점에 5점 5.0
저희 쪽이 물류 관련 거래처 관리를 하다보니 명절 전후로 새로운 업체들이랑 연락이 많이 오가거든요. 설 연휴 지나고 나서 새 거래처 담당자분이 페북으로 연락 주셨는데 제 프로필 먼저 확인 하셨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그때 제 계정이 솔직히 좀 썰렁한 상태였거든요ㅠㅠ 게시물도 띄엄띄엄이고 팔로워도 얼마없으니까 처음에 살짝 당황스럽기도했고... 그 다음부턴 좀 제대로 채워놔야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지인 소개로 이쪽 서비스 알게됬는데 진짜 한국인 계정들로 채워진다는게 포인트였어요. 외국인 봇 계정같은거 섞이면 오히려 더 이상해보인다고 들어서요. 실제로 채워지고 나서 프로필 들어가봤을때 팔로워 목록이 진짜 자연스럽더라구요. 직접 아는분들한테 확인도 해달라고 해봤는데 다들 별로 어색하지않다고 해줬어요. 저는 부업으로 배송 대행 쪽도 조금 운영하고있어서 거래처 연락할때나 새 클라이언트분들이랑 처음 소통할때 페북 계정이 꽤 자주 쓰이거든요. 채워놓고나서 확실히 먼저 연락 주시는분들이 더 편하게 대화를 시작해주시는 느낌이에요. 뭔가 신경써서 관리하는사람처럼 보이는것같기도하고요ㅎㅎ 배송 업종 특성상 신뢰 이미지 관리가 생각보다 중요한데 이번에 잘 채워놨다 싶어요. 만족합니다^^
- ahza****5점 만점에 5점 5.0
프리랜서로 일한지 꽤 됐는데 클라이언트한테 포트폴리오 공유할때 페북 채널도 같이 링크 걸거든요. 근데 솔직히 팔로워 구성이 좀 애매해서 첫인상이 별로라는 느낌이 들때가 있었어요ㅠ 예전에 다른 곳에서 한번 써본적 있는데 들어온 계정들이 해외 계정이거나 프로필이 거의 없는 유령계정 같은 게 많아서 그냥 숫자만 올라가는 느낌이었거든요. 그게 오히려 역효과날것 같아서 바로 그만뒀었어요. 이번엔 한국인 실제 프로필이라는 부분이 달라서 한번 더 시도해봤는데, 들어온 계정들 몇개 직접 들어가봤더니 피드도 있고 지인 관계도 보이는 계정들이 대부분이라 확실히 달랐어요. 견적 제안할때 채널 링크 같이 보내는데 클라이언트 반응이 전이랑 좀 다르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딱 수치로 측정하긴 어렵지만 미팅 요청 자체가 늘어난게 체감돼서 ㅎㅎ 포트폴리오 채널 정리할때 이쪽 도움받길 잘한것 같아요. 진행 속도도 생각보다 빠르고 중간에 이상한 계정 들어온거 없어서 만족스러웠어요!
- apur****5점 만점에 5점 5.0
솔직히 말하면 브랜드쪽이랑 협업 논의하다가 담당자분이 페북 지표 확인하고싶다고 해서 링크 보냈는데 그때 숫자 채워져있으니까 진짜 다행이다 싶었어요😮💨 예전엔 페북은 그냥 인스타 보조 계정처럼 방치하고있었거든요ㅋㅋ 주말에 찍은 일상 사진이나 가끔 올리는 정도였는데 반응도 거의없고 그냥 저만 보는 계정이었는데.. 근데 이번에 팔로워 채우고 나서부터는 글 올릴때 느낌이 진짜 달라요. 같은 사진이어도 뭔가 더 올리고싶어지는느낌? ㅋㅋ 파트너사 미팅할때도 페북 계정 보여주면서 설명하기가 훨씬 수월해진게 체감됨. 한국인 계정들로 채워진게 맞긴한지 프로필들 직접 눌러봤는데 자연스럽더라고요. 진작에 정리해둘걸 싶은 생각이 드네요😄
- dado****5점 만점에 5점 5.0
처음에 주문하면서 진행 방식이 좀 헷갈려서 문의를 드렸는데요, 답변이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와서 깜짝 놀랐어요^^ 제가 질문을 좀 여러개 드렸거든요, 그것도 꼼꼼하게 하나하나 다 답해주시더라고요. 사진 찍는 일 하다보면 의뢰 문의가 들어올때 계정 이미지가 은근히 중요한데, 진행 과정에서 불안했던 부분도 상담 통해서 해소됐어요. 처리 완료되고 나서도 확인 메세지 주셔서 믿음이 갔고요. 이런 서비스가 대충 하고 끝나는 경우도 있잖아요ㅠㅠ 근데 여기는 확실히 달랐어요. 덕분에 저도 안심하고 재주문 결정했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gnob****5점 만점에 4점 4.0
농산물 직거래 계정 운영하면서 솔직히 페북은 좀 방치 수준이었거든요ㅠ 인스타 위주로만 신경 쓰다보니 페북 쪽은 팜 체험 일정 올려도 반응이 없어서 그냥 올리는 게 맞나 싶을때가 많았어요. 근데 요즘 직거래 문의나 체험 예약이 카카오보다 페북 메시지로 오는 경우가 생각보다 늘어서 제대로 관리를 해봐야겠다 싶어서 이쪽을 써보게 됬어요. 처음엔 진짜 한국인 계정이 맞는지 솔직히 반신반의 했는데, 들어온 분들 프로필 직접 들어가서 확인해보니까 활동도 있고 지인이 쓸법한 일반적인 계정들이라 그 부분에서 일단 안심이 됐어요ㅎㅎ 이전에 비슷한 서비스 써봤을때 이상한 외국 계정들이 막 섞여있어서 바로 포기한 적 있었거든요. 그것 때문에 망설였는데 이번엔 달랐어요. 게시물 반응이 조금씩 붙기 시작하니까 저도 모르게 더 자주 올리게 되는거 있잖아요. 체험 프로그램 모집글 올렸을때 이전이랑 비교했을때 문의 메시지가 확실히 더 왔고, 매출에도 작게나마 영향이 있었어요. 별 다섯개 드리고 싶은데 유지 기간이 좀더 길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어서 하나 뺐어요. 꾸준히 쓸의향은 있어요!
- alww****5점 만점에 5점 5.0
글 쓰는 사람으로서 솔직히 말씀드리면... 독자가 없는 상태에서 출판사나 연재 플랫폼에 원고 제안하는게 얼마나 답답한 일인지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ㅠㅠ 몇년을 꾸준히 포스팅해도 팔로워 숫자가 제자리걸음이니까 클라이언트 미팅에서도 자꾸 위축되고.. 그게 너무 스트레스였어요. 근데 이번에 처음으로 써봤는데 정말 깜짝 놀랐어요!! 걱정했던거랑 다르게 유입되는 분들이 실제로 반응을 해주시더라고요^^ 봇이나 유령계정 아닌가 싶어서 팔로워 프로필 하나하나 눌러봤는데 게시물도 있고 활동도 있는 분들이라 안심이됬어요. 특히 며칠 지나면서 제 콘텐츠에 좋아요나 댓글이 같이 붙기 시작하니까 숫자 이상의 효과가 있구나 싶었어요. 다음달 북페어 전에 한번 더 할수있을것 같아요. 작가 계정 운영하시는 분들한테는 진짜 추천드리고 싶어요!!
- dhea****5점 만점에 5점 5.0
솔직히 처음에 주문하고 나서 좀 걱정됐는데 문의 남겼더니 생각보다 엄청 빨리 답장 오더라구요ㅎㅎ 응대가 너무 친절해서 오히려 당황?ㅋㅋ 진행 상황도 중간에 먼저 알려주셔서 따로 물어볼 필요도 없었고.. 처리도 예상보다 빨리 됬고 뭔가 믿음직스럽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운동 영상이나 식단 포스팅 올릴때 반응이 달라지는게 느껴지니까 친구들한테 자랑도 하게 되더라고요ㅎㅎ 재주문도 이미 생각해두고 있어요. CS 이정도면 진짜 만족스럽네요!!
- bipo****5점 만점에 5점 5.0
처음에 문의드렸을때 답변이 너무 빠르게 와서 솔직히 좀 놀랬어요^^ 숙소 계정 관리하다 보면 여러 업체 써보게 되는데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해주는곳은 처음이라... 진행중에 궁금한거 여쭤봤더니 바로바로 답장 주시고, 혹시나 싶어서 한번더 확인 요청드렸는데도 전혀 귀찮은 기색없이 처리해 주시더라고요ㅎㅎ 요즘 주말에 혼자 여행 사진 정리하면서 페북에 올리는게 소소한 낙인데, 그쪽 계정도 같이 부탁드렸거든요. 두군데 다 꼼꼼하게 챙겨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재주문은 당연히 할거고요, 주변에도 이미 추천 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