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실제 한국인 20대 남성 댓글 고객 후기
총 78개의 후기를 최신순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 평점은 4.5 / 5 입니다.
- shin****5점 만점에 4점 4.0
남성 고객 타겟 계정인데 댓글이 너무없어서 써봤어요. 달린거 보니까 어색하지않고 괜찮더라고요. 근데 별 4개인건 배송이 아주 번개는 아니어서ㅋㅋ 뭐 크게 불만은 아니에요
- song****5점 만점에 4점 4.0
수강생 모집 계정 운영하면서 댓글 반응이 없으면 처음 방문자분들이 신뢰를 못하시더라고요. 그래서 30대 여성 댓글 서비스 주문해봤는데 진짜 만족스럽게됐어요!! 문의드렸을때 안내가 꼼꼼하게 와서 처음 쓰는 저도 어렵지 않았고요. 달린 댓글 어투가 타겟 고객분들이랑 딱 맞아서 피드 분위기가 확 달라진게 느껴졌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활용할것같아요 강력 추천합니다ㅎㅎ
- oh****5점 만점에 5점 5.0
게시물 올려도 댓글이 0개면 솔직히 좀 민망하잖아요ㅋㅋ 근데 이거 쓰고나서 올리자마자 댓글 달리니까 기분도 다르고 팔로워들도 더 반응 잘 해주는거 같아요. 20대 남성 댓글이라 제 계정이랑 톤이 잘 맞아서 자연스럽게 녹아들어요. 만족합니다 👍
- oh****5점 만점에 5점 5.0
타겟이 20대 남성이라 딱 맞는 서비스 찾다가 이거 써봤는데 완전 만족!! 댓글 톤이 진짜 20대 남자애들이 쓸법한 말투여서 어색하지 않았고, 친구들한테 보여줬는데 아무도 이상하다고 안했어요 ㅋㅋㅋ 게시물 분위기도 살아나고 반응도 올라가서 다음에 또 이용할 예정입니다 💪
- gong****5점 만점에 4점 4.0
카페 계정에 써봤는데 댓글 퀄리티가 진짜 자연스러워서 깜짝 놀랐어요. 배달 속도도 빠르고 재이용 의향 있습니다 👍
- seo****5점 만점에 5점 5.0
게시물 올리고나서 예약 문의 DM이 확실히 늘었어요!! 시술 전후 사진 올릴때마다 댓글이 하나도 안달려서 솔직히 계속 올려야 하나 싶었는데.. 댓글 달리고나서 완전 달라진거 느껴졌거든요🙌 이전에 다른 업체 한번 써봤다가 댓글이 뭔가 어색하고 외국인 느낌나서 오히려 역효과 났던 경험이 있었는데.. 이번엔 진짜 자연스러운 20대 남성분들 말투라서 시술 사진에 달려있어도 전혀 이상하지않아요. 뷰티 쪽이다보니까 댓글 분위기가 계정 신뢰도에 진짜 직결되는것 같더라고요. 신규 클라이언트분들이 계정 먼저 보시는 경우가 많은데 댓글 있으니까 DM으로 먼저 연락주시는게 체감됩니다. 재주문 이미 넣어놨습니다ㅎㅎ
- yang****5점 만점에 5점 5.0
콘텐츠 계정 여러개 관리하면서 클라이언트 계정도 맡고있는데 게시물 댓글이 없으면 제안할때 좀 약점이 되더라고요ㅠ 20대 남성 댓글 달리고나서 보여줄수있는 수치가 생겼어요. 어색한 느낌없이 자연스럽고 만족합니다 👍
- noh****5점 만점에 4점 4.0
회원 모집 릴스 올릴때마다 댓글이 0이라서 솔직히 좀 고민이었는데.. 요가 계정이다 보니까 반응층이 애매한가 싶기도 했거든요ㅠ 근데 20대 남성 댓글 달리고 나서 피드 분위기가 진짜 달라졌어요 ㅋㅋ 회원 문의 DM도 좀 들어오기 시작했고, 예전이랑 비교하면 확실히 살아있는 느낌? ㄹㅇ 댓글 톤이 자연스러워서 기존 팔로워들도 전혀 모를것 같고요. 다만 주말에 문의 드렸을때 답변이 좀 다음날로 넘어갔는데 그게 살짝 아쉬웠어요. 서비스 자체는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 lim****5점 만점에 4점 4.0
부동산 매물 홍보랑 별개로 개인 일상 계정도 하나 운영하고 있는데 댓글이 너무 없어서 솔직히 피드가 허전해보이는게 신경쓰이더라고요ㅠ 20대 남성 댓글 달린다고해서 반신반의하면서 써봤는데 말투가 진짜 자연스러워서 좀 놀랬어요 ㄹㅇ 지인들한테 계정 보여줄때 이제 좀 덜 찜찜해진것 같아요ㅋㅋ 계속 쓸것 같습니다
- cho****5점 만점에 5점 5.0
수업 홍보 게시물 올릴때마다 댓글이 없으니까 수강 문의 주시는 분들이 계정 들어오셔서 보실때 좀 걱정됬거든요. 강의 계정이다보니 신뢰감이 중요한데 반응이 없으면 그냥 나가시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20대 남성 댓글로 진행해봤는데 수업 콘텐츠에 달린 댓글들이 뻔하지않고 자연스럽더라고요. 실제로 수강 문의 DM이 이전이랑 달라진게 느껴져서 잘했다 싶었어요 ㅎㅎ 꼼꼼하게 안내해주셔서 진행하는 내내 불안한 느낌이 없었어요. 재주문 이미 해놨습니다^^
- kang****5점 만점에 5점 5.0
신제품 올릴때마다 댓글이 하나도 없어서 솔직히 좀 답답했거든요.. 구매 전환이 목적이다보니까 첫인상이 중요한데 게시물이 썰렁하면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이 그냥 나가버리는게 느껴지더라고요ㅠ 그래서 한번 써봤는데 진짜 자연스러운 한국 20대 남성 말투로 달리니까 제품 게시물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진게 체감됐어요. 예전에 다른 업체 써봤다가 댓글 문체가 뭔가 이상하고 어색해서 오히려 게시물이 더 이상해 보이는 경우가 있었거든요.. 근데 이번엔 그런 느낌 전혀 없이 실제로 제품에 관심있어서 남긴것처럼 자연스러워서 좋았어요. DM 문의수도 댓글 달리고 나서 확실히 늘었고, 제품 상세 게시물쪽 반응이 특히 달라진게 느껴졌어요. 신규 고객분들이 계정 들어왔을때 댓글 있으면 신뢰감이 달라진다는게 진짜 맞는 말인것 같아요. 계속 활용할것 같습니다!!
- park지****5점 만점에 5점 5.0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자연스러워서 놀랐어요. 한국어 댓글이라 피드에 올려도 전혀 어색하지 않아요. 주문하고 나서 안내도 꼼꼼하게 해줘서 진행 상황 파악하기 편했고요. 확실히 댓글이 달리니까 다른 사람들도 더 관심가져 주는것 같아요 ㅎㅎ 계속 쓸것 같아요!
- jung****5점 만점에 5점 5.0
처음 문의드렸을때 진짜 빠르게 답장 와서 깜짝 놀랬어요😊 클라이언트 포트폴리오 계정이라 댓글 퀄리티가 진짜 중요한데 궁금한거 이것저것 여쭤봤는데 하나도 귀찮은 기색없이 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바로 진행하게 됬어요. 20대 남성분들 댓글이 달리니까 억지스럽지않고 진짜 자연스럽더라고요. 클라이언트 미팅때 계정 보여드렸더니 반응이 전이랑 달라서 견적 얘기가 훨씬 수월해졌어요ㅎㅎ 진행 중에도 중간중간 상황 알려주셔서 기다리는 동안 불안한 느낌이 없었고요. 응대가 이정도면 재주문은 당연하죠!! 믿고 맡길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jang****5점 만점에 4점 4.0
게시물 반응 없을 때 답답했는데 이거 쓰고 나서 댓글 몇 개 붙으니까 좀 활성화된 느낌 나서 좋음. 20대 남성 계정들이라 자연스럽게 섞여요
- lim****5점 만점에 5점 5.0
트레이닝 계정 운영하면서 댓글이 없으면 신규 클라이언트가 계정 보고 그냥 나가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운동 관련이라 20대 남성 반응이 제일 중요한 타겟인데 이거 써보고나서 피드 분위기가 완전 달라졌어요!! 댓글 어투가 딱 20대 남자들이 쓸법한 자연스러운 말투라서 어색한 느낌이 전혀없어요. 처음엔 반신반의했는데 달린 댓글 보고 나서 생각이 바꼈어요ㅋㅋ 신규 PT 문의 DM도 댓글 달리고나서 확실히 증가한게 체감이 됩니다. 꾸준히 이용할것 같아요💪
- jung****5점 만점에 5점 5.0
진짜 만족스럽습니다!! 댓글 달리고 나서 게시물 인게이지먼트가 눈에 띄게 올랐어요ㅋㅋ 20대 남성 특화라 그런지 댓글 톤이나 어휘가 자연스러워서 티가 전혀 안났어요. 릴스 올리면서 항상 초반 반응이 고민이였는데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 팔로워가 댓글 보고 반응 좋다고 먼저 연락 오더라구요 ㄷㄷ 알고리즘 반응도 전보다 훨씬 좋아졌고 인기게시물에도 노출됬어요. 댓글 퀄리티가 생각보다 훨씬 높아서 재이용할거에요!!
- dfst****5점 만점에 5점 5.0
회사 SNS 채널 관리하면서 게시물 올려도 댓글이 진짜 0이었거든요.. 광고비는 쓰고있는데 반응이 없으니까 솔직히 뭔가 잘못되고있나 싶은 느낌?ㅋㅋ 근데 댓글 달리기 시작하고나서 팀장한테 보고할때 확실히 분위기가 달랐어요😄 숫자로 보여주기가 훨씬 수월해지더라고요. 처음엔 반신반의했는데 진행하고 나서 게시물 올리는게 진짜 재밌어졌음.. 한국분들 댓글이라 자연스럽고 어색한것도 없어서 좋았어요ㅎㅎ 퇴근하고 채널 챙기는게 이제 좀 보람차다는 느낌이랄까요 ㅋㅋ 계속 쓸것같아요!!
- bbad****5점 만점에 5점 5.0
회사 SNS 채널 관리를 맡게 됐는데 업무 시간 외에 혼자 올리다보니까 솔직히 게시물에 반응이 없어서 걱정이 많았거든요.. 아무래도 광고 제안드릴때 계정 보여드리면 댓글이 하나도 없으면 좀 그렇잖아요ㅠㅠ 그래서 이번에 한번 써봤는데 20대 남성분들 댓글이라 그런지 진짜 자연스럽더라고요^^ 억지스럽거나 이상한 느낌 전혀없이 실제로 관심있어서 단것처럼 달려있으니까 확실히 분위기가 달라진게 느껴졌어요. 처음에 이것저것 여쭤보면서 진행했는데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믿고 쓸수있었어요. 회사 채널이다보니 이상한 댓글 달리면 안되는데 그런 걱정없이 깔끔하게 진행됐고요. 앞으로도 게시물 올릴때마다 꾸준히 활용할것 같아요.
- beck****5점 만점에 4점 4.0
수강생 모집 게시물 올릴때마다 댓글이 진짜 하나도 안달려서 좀 민망하더라고요.. 강의 퀄리티엔 나름 신경쓰고 있는데 반응이 없으니까 신규 수강생 입장에서 계정이 좀 썰렁해 보일것같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진행해보니까 20대 남성 댓글이 진짜 자연스럽게 달리니까 게시물 분위기가 완전 달라졌어요ㅎㅎ 신규 수강생분들이 댓글 보고 문의주시는 케이스도 생기더라고요. 다만 주말에 문의드렸을때 답변이 좀 늦게 오는편이라 급할때 살짝 불편할순있는데.. 서비스 자체는 만족합니다.
- ahrr****5점 만점에 5점 5.0
PT 클라이언트 촬영본 올리면서 댓글 좀 붙여보려고 처음 문의했는데.. 상담 자체가 되게 빠르게 됬어요. 궁금한거 여쭤봤더니 답변도 금방 오고 진행 과정도 중간중간 안내해줘서 크게 신경 안써도 됬습니다. 처음이라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문제없이 마무리됐고 만족스러워서 이번에 두번째 주문도 바로 넣었어요. 운동 계정이라 반응층이 좀 애매하다 생각했는데 결과물은 나쁘지않았습니다.
- cael****5점 만점에 3점 3.0
매물 홍보 게시물에 댓글이 좀 달리기 시작하니까 반응 자체는 확실히 달라졌어요. 클라이언트한테 계정 보여줄때 댓글 있으면 없는것보다는 확실히 낫더라고요ㅎㅎ 근데 솔직히 기대했던것보다는 체감이 좀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 댓글 내용이 매물이나 부동산 관련 내용이랑 연관성이 없다보니까 실제 문의로 이어지는 경우는 별로없었거든요. 시장 정보 게시물 올릴때 자연스럽게 붙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그 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반응 수치 자체는 올라가서 나쁘진 않은데, 업종 특성상 댓글 퀄리티도 중요하다는걸 진행하고나서 더 느꼈어요.
- flag****5점 만점에 5점 5.0
원래 인스타 댓글이 너무 없어서 허전했거든요.. 환자분들한테 건강 정보 올려도 반응이 없으니까 저도 모르게 의욕이 떨어지더라고요ㅠㅠ 혼자 운영하다보면 잘하고 있는건지도 모르겠고.. 그러다 친구가 한번 써보라고 해서 시작하게 됬어요^^ 처음엔 반신반의 했는데 진짜 댓글이 하나하나 달리는거 보면서 '아 이게 되는구나' 싶었어요ㅋㅋ 댓글 내용도 엉성하지않고 자연스러워서 다른 분들 보실때도 어색하지 않을것 같더라고요.. 의료 계정이라 신중하게 봤는데 걱정했던것보다 훨씬 괜찮았어요! 요즘은 게시물 올리는게 조금은 재밌어졌어요^^ 취미처럼 즐기게 된것 같아서 좋습니다ㅎㅎ
- ggob****5점 만점에 5점 5.0
예전에 다른 업체 한번 써봤는데 댓글이 외국어로 달리거나 계정이 이상해보이는 경우가 있어서 그냥 접었었거든요. 이번엔 지인 소개로 다시 시도해봤는데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물류쪽 일 하다보니 업계 사람들이랑 연락 주고받는 용도로 개인 계정 관리하고 있는데.. 게시물 올려도 반응이 없으니까 뭔가 허전하고 그냥 올리는게 맞나 싶기도 했거든요. 근데 댓글이 좀 달리기 시작하니까 같은 게시물인데도 분위기가 달라보이더라고요. 확실히 사람들이 반응 있는 글에 한번 더 보게 되는것 같고. 예전에 혼자 해보려다가 잘 안됬던 경험도 있어서 솔직히 반신반의 했는데 생각보다 자연스럽게 돌아가서 만족합니다. 진행도 빠른편이고 번거로운것 없이 깔끔하게 처리돼서 좋았어요.
- fatf****5점 만점에 5점 5.0
학교 과제 발표 준비하면서 관련 내용 정리해서 올리는 개인 계정인데.. 광고 클라이언트한테 계정 보여줄 일이 생겼거든요. 근데 게시물마다 댓글이 하나도없으니까 솔직히 보여주기가 좀 민망하더라고요. 지인한테 얘기했더니 한번 해보라고 해서 반신반의하면서 문의했는데 상담이 꽤 빠르게 진행됬어요. 진행하고나서 실제 20대 남성 댓글이 달리기 시작하니까 어색한 느낌없이 자연스럽더라고요. 예전에 비슷한거 써봤다가 외국인 느낌 나는 댓글이 달려서 오히려 역효과 났던적 있어서 걱정했는데 이번엔 달랐어요. 클라이언트한테 계정 보여줬을때 반응도 전보다 확실히 달라졌고.. 만족합니다.
- glyn****5점 만점에 5점 5.0
영업 특성상 클라이언트한테 계정 보여줄 일이 꽤 있는데.. 게시물마다 댓글이 아예 없으니까 솔직히 좀 썰렁해 보이더라고요ㅠ 그래서 한번 써봤는데 진짜 자연스러운 20대 남성 말투로 달려서 완전 만족했어요🙌 억지스러운 느낌 하나도 없고 실제 지인이 단것처럼 보여서 클라이언트 미팅때 계정 보여줘도 이제 전혀 어색하지 않네요. 댓글 달린이후로 신규 거래처 문의도 몇건 들어왔고, 예전이랑 확실히 달라진게 느껴져서 잘했다 싶어요😎
- deka****5점 만점에 4점 4.0
댓글이 달리기 시작하니까 포트폴리오 게시물 올릴때 확실히 반응이 달라졌어요ㅎㅎ 클라이언트 문의도 한두건 들어왔고.. 예전엔 작업물 올려도 그냥 묻히는 느낌이었거든요. 취미로 찍은 사진도 같이 올리는 계정이라 뭔가 허전하다 생각했는데 이제 좀 살아있는 느낌? 딱 한가지 아쉬운건 댓글 퀄리티가 가끔 애매할때가 있어서 별 넷이긴한데 전반적으론 만족하고 있어요
- defs****5점 만점에 5점 5.0
영업 일 하다보니까 클라이언트 미팅 전에 미리 계정 보여주는 경우가 꽤 있는데.. 솔직히 게시물 올려도 댓글이 하나도 없으면 좀 민망하더라고요^^ 지난 분기에 신규 거래처 확보 목적으로 계정 정리하면서 처음 문의해봤는데 상담이 생각보다 빠르게 됬어요. 진행하고 나서 보니까 댓글 어조가 확실히 자연스러운 편이었고, 20대 남성분들 반응이라 게시물 내용이랑도 그렇게 겉도는 느낌은 없었어요. 클라이언트한테 계정 보여줄때 댓글 몇개라도 달려있으면 없는것보다 첫인상이 달라지더라고요. 광고 계정이라도 반응이 있어야 신뢰가 생기는거 같아서 이 부분은 만족스러웠어요. 필요하신분들은 한번 써보셔도 될것같습니다.
- lee****5점 만점에 4점 4.0
콘텐츠 업로드 후 보조 용도로 써봤습니다. 폭발적인 변화보다 기본 반응을 만드는 데 좋았고, 진행 속도와 안정성 모두 무난했습니다.
- empo****5점 만점에 5점 5.0
쇼츠 올릴때마다 친구한테 공유하면서 반응 보는게 소소한 재미인데.. 이번에 진행하고나서 댓글이 몇개 달리니까 친구도 "오 반응 좋네" 하더라고요ㅋㅋ 20대 남자 말투가 진짜 자연스러워서 저도 처음에 한번 읽어보고 됐다 싶었어요. 예전에 비슷한거 써본적있는데 그땐 댓글이 왠지 어색해서 좀 찝찝했거든요.. 이번엔 그런느낌이 전혀없어서 만족했어요^^
- kim****5점 만점에 5점 5.0
SNS헬프 결과도 일정하게 반영돼서 운영 일정 맞추기에 편했습니다.
- byun****5점 만점에 4점 4.0
테스트로 진행했습니다. 결과는 안정적이었고 안내도 꼼꼼했습니다. 다만 주말에도 문의 받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전체 만족도는 높았습니다.
- do****5점 만점에 5점 5.0
진행이 생각보다 빠르고 자연스러웠습니다. 다음 캠페인 때도 SNS헬프에서 다시 이용할 것 같습니다.
- min****5점 만점에 5점 5.0
SNS헬프에서 이용해 봤는데 주문 흐름이 직관적이고 진행 상황을 확인하기 쉬웠습니다. 반응도 한 번에 튀지 않고 일정하게 쌓여서 콘텐츠 운영에 도움이 됐습니다.
- doxz****5점 만점에 5점 5.0
사진작가로 활동하다보면 포트폴리오 피드가 곧 명함 같은 역할을 하잖아요.. 근데 작업물 올릴때마다 댓글이 거의 없으니까 협업 문의 주시는 분들한테 피드 보내드리기가 좀 애매하더라고요 ㅋㅋ 아무래도 반응이 없으면 활성화가 덜 된 계정처럼 보이는게 사실이라서요. 친구한테 고민 얘기했더니 이거 써보라고 해서 일단 최근 작업물 몇개에 적용해봤는데.. 댓글 어조가 진짜 자연스럽더라고요. 예전에 비슷한 서비스 쓴다는 분들 보면 어색한 문장이 달려서 역으로 이상해보이는 경우 많이 봤거든요, 근데 이건 실제로 사진 보고 반응한것 같은 느낌이라 전혀 어색하지 않았어요. 덕분에 의뢰 쪽 DM도 조금씩 늘었고, 뭔가 피드가 살아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저도 업로드하는 재미가 생겼어요ㅎㅎ 주말에 출사 다녀와서 사진 올리면 예전엔 그냥 조용히 묻혔는데 이제는 댓글이 달리니까 혼자하는 취미 기록이 좀 더 의미있게 느껴지는것 같기도하고.. 퀄리티있는 작업 하시는 분들한테 충분히 도움이 될것 같아요.
- ampa****5점 만점에 4점 4.0
클라이언트 인스타 계정 맡고 있는데 지난달 보고 자료 준비하면서 댓글 수가 너무 적어서 솔직히 좀 난처했거든요. 진행해보니까 20대 남성 댓글이 자연스럽게 달려서 클라이언트한테 보여줄 수 있는 수치가 됬어요. 완벽하진 않지만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 cxcv****5점 만점에 4점 4.0
카페 운영하다보면 음료 사진이나 공간 사진 올려도 반응이 없을때 솔직히 좀 허탈하더라고요.. 혼자 찍고 올리는 보람이 없달까요. 예전에 다른 데 한번 써봤는데 그때는 댓글 내용이 뭔가 어색하고 뜬금없어서 오히려 제 계정이 이상해보일것 같아서 금방 그만뒀거든요. 이번엔 달라서 댓글이 진짜 자연스럽고 음료 얘기도 하고 분위기 얘기도 해줘서 보기 좋더라고요. 실제로 방문하고싶다는 DM이 예전보다 좀 늘었어요. 개인적으로 취미삼아 올리는 사진인데 반응이 있으니까 올리는 재미가 생겼습니다. 다만 주말에 문의드렸더니 답변이 월요일에 오더라고요.. 급한건 아니었지만 그 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 abom****5점 만점에 3점 3.0
글 계정 꾸준히 운영하고있는데, 댓글이 달리긴 했어요. 기대했던것보단 반응이 좀 밋밋한 편이라 별 세개 드립니다. 처음엔 새 글 올릴때마다 독자 반응이 궁금해서 시작해봤는데.. 댓글 자체는 분명히 늘긴 늘었고, 20대 남성 댓글이라 글의 분위기랑 어느정도 맞긴 했어요. 다만 댓글 내용이 제가 원한만큼 다양하진 않아서 조금 아쉬운 부분은 있었습니다. 출판 제안 검토 과정에서 계정 반응을 보여줘야할 상황이 생겼는데, 그때 나름 도움은 됐어요. 완전히 만족스럽진 않지만 없는것보단 낫다는 느낌 정도입니다.
- acac****5점 만점에 5점 5.0
사이드 프로젝트로 기술 블로그 겸 포트폴리오 계정을 운영하고 있는데.. 게시물 올릴때마다 댓글이 진짜 없으니까 솔직히 좀 공허한 느낌이었어요. 저도 개발하면서 콘텐츠 만드는 시간이 적지 않은데 반응이 없으면 계속 올릴 동기가 좀 떨어지더라고요ㅎㅎ 광고 집행도 해봤는데 도달은 늘어나도 댓글로 연결이 잘 안되서 뭔가 방법이없나 고민하다가 이쪽 서비스를 알게됐어요. 솔직히 처음엔 반신반의 했는데^^ 진행해보니까 실제 한국인 20대 분들이 달아주시는 댓글이라 계정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어요. 기술 콘텐츠 올렸을때 반응이 없으면 클라이언트한테 계정 보여줄때 설명이 좀 길어지는 경우가 있었거든요.. 근데 이제 댓글이 붙으니까 그런 난처함이 많이 줄었어요. 댓글 내용도 맥락에 맞게 달려서 이상하거나 어색한 느낌 없이 자연스럽고, 계정 전체적으로 활성화된 느낌이 살아났어요. 저처럼 기술 계정이나 비즈니스 용도로 운영하시는 분들한테는 꽤 실용적인 선택일수있을것같아요^^
- aqua****5점 만점에 4점 4.0
음식 사진 올리고 나서 댓글이 자연스럽게 달리니까 방문 문의 DM이 확실히 늘었어요 ㅎㅎ 예전엔 게시물 올려도 반응이 없어서 가게 홍보에 별 도움이 안되는 느낌이었는데.. 20대 남성분들 댓글이라 그런지 어색하지 않고 진짜 손님이 남긴것처럼 자연스럽더라고요. 주말에 문의드렸을때 답변이 좀 늦긴 했는데 그것빼곤 만족스럽습니다. 매장 운영하면서 SNS 신경쓸 여유가 없을때 이런방식으로 분위기 만들어두면 확실히 다르네요.
- dkli****5점 만점에 5점 5.0
거래처 담당자한테 계정 링크 보내야할 일이 생겼는데.. 게시물마다 댓글이 하나도 없으니까 솔직히 좀 그렇더라고요ㅠ 한번 써봤는데 20대 남성분들 댓글이 자연스럽게 달리니까 확실히 다르네요^^ 매출로 이어질지는 두고봐야겠지만 일단 계정 보여줄때 훨씬 낫습니다
- elju****5점 만점에 5점 5.0
전에 다른데서 비슷한거 써봤는데 댓글이 뭔가 어색하고 외국인 느낌이 나서 오히려 역효과 났거든요.. 이번엔 지인 소개로 진행해봤는데 20대 남성 댓글이라 그런지 시술 사진에 달리는 반응이 확실히 자연스러워요^^ 예약 문의 건수가 늘었다기보다는, 계정 보여줄때 댓글 있으니까 신뢰가 다르더라고요. 됬다 싶었어요 진짜로!!
- arnk****5점 만점에 5점 5.0
취미로 사진 찍고 올리는 개인 계정인데.. 처음에 문의할때 이것저것 여쭤볼게 많았거든요ㅠ 근데 답변이 진짜 빠르고 하나도 귀찮아하는 티 안내고 다 답해주시더라고요^^ 솔직히 이런 서비스는 응대가 별로인경우도 있잖아요.. 근데 여기는 진짜 친절하게 처리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ㅎㅎ 결과도 만족스러워서 또 이용했는데 재주문이래도 똑같이 꼼꼼하게 챙겨주시더라고요!! 처음이나 두번째나 응대 수준이 한결같아서 진짜 좋았어요 ㅋㅋ 이런데는 진짜 오래 쓰게되는것같아요
- ahim****5점 만점에 5점 5.0
요즘 쇼츠 위주로 올리고 있는데.. 사실 영상 퀄리티는 나름 신경 쓰는 편이거든요. 근데 올려도 댓글이 하나도 안달리니까 솔직히 허탈하더라고요ㅠ 조회수도 중요하지만 댓글 반응이 있어야 알고리즘도 타는거 같아서요. 지난달에 친구한테 이런 서비스 있다는 얘기 듣고 한번 써봤는데.. 20대 남성분들 댓글이 진짜 자연스럽더라고요^^ 뭔가 억지스럽거나 어색한 느낌 없이 영상 내용에 맞는 반응들이 달려서 처음엔 진짜 댓글인줄 알았어요ㅋㅋ 그 이후로 릴스 올릴때마다 활용하고 있는데 확실히 분위기가 달라졌어요. 예전엔 영상 올리고나서 반응이 없으면 그냥 혼자 올린거 같은 기분이랄까요.. 이제 그런 느낌이 덜하니까 다음 영상 찍을 동기 부여도 되더라고요. 수익화 조건 맞추려면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일단 꾸준히 올리는게 중요한거 같아서 계속 쓸 것 같아요 ㅎㅎ
- allo****5점 만점에 4점 4.0
전에 다른 서비스 한번 써봤는데 그때는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이 뭔가 텍스트가 좀 어색했거든요.. 짧고 뜬금없는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이번엔 좀 망설이다가 20대 남성으로 진행해봤어요. 취미로 사진 계정 운영하는데 솔직히 게시물 올려도 반응이 없으면 저도 모르게 게시물 지우고 싶어지더라고요ㅠ 이번엔 댓글이 달리고 나서 지인한테 링크 공유했는데 "어 반응 있네" 하는 반응이 나와서 그게 은근 기분좋더라고요^^ 댓글 내용이 자연스러워서 제가 올린 사진이랑 맥락이 맞게 달려있었어요. 다만 진행 후 확인하는 과정에서 타이밍 조율이 좀 더 됬으면 좋겠다 싶은 부분은 있었어요. 전체적으론 만족합니다.
- aa81****5점 만점에 4점 4.0
농장 계정 운영하면서 게시물 올려도 댓글이 거의 없으니까 솔직히 허전하더라고요.. 팜 체험 홍보도 해야하고 직거래 소식도 꾸준히 올리는데 반응이 0이면 저도 모르게 의욕이 떨어지고 그랬거든요ㅠ 근데 요즘은 댓글이 달리니까 게시물 올리는 맛이 생기네요ㅎㅎ 취미로 계정 관리하는 입장에서 이 정도 변화면 충분히 만족이에요
- drgb****5점 만점에 4점 4.0
광고 클라이언트랑 협업 미팅 자주 하다보면 게시물 반응이 진짜 중요한데.. 올려도 댓글이 썰렁하면 괜히 나도 민망하고 협상력이 떨어지는 느낌이랄까ㅠ 그래서 한번 써봤는데 20대 한국인 남성 스타일로 달리는게 확실히 어색하지않고 자연스러워서 좋았어요 ㅋㅋ 이전에 다른 업체 썼다가 댓글 문체가 너무 이상해서 오히려 역효과 났던 경험 있어서 반신반의했는데 이번엔 그런 느낌은 없더라고요👍 다만 댓글 수가 좀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어요.. 그래도 광고 제안서 같이 계정 보여줄때 반응 있는 게시물 몇개 있으니까 훨씬 낫긴해요 확실히!
- curi****5점 만점에 4점 4.0
지난달에 클라이언트 미팅 앞두고 포트폴리오 피드 정리하다가 댓글이 하나도 없는거 보고 좀 민망하더라고요 ㅋㅋ 작업물은 자신있는데 반응이 0이면 뭔가 허전해보잖아요.. 그래서 댓글 서비스 써봤는데 생각보다 빨리 붙더라고요? 포트폴리오 게시물에 댓글 달리니까 미팅때 클라이언트가 피드 볼때 분위기가 달랐어요 진짜. 문의 연락드리고 가끔 주말에 카톡상담이 좀 느릴때 있긴 했는데 뭐 전반적으론 만족스러워요😊 이번 프로젝트 수주됬는데 덕분인거 같기도 하고 ㅋㅋ
- g37b****5점 만점에 5점 5.0
원래 운동 관련 게시물 꾸준히 올리고 있는데 반응이 생각보다 너무 저조해서 솔직히 좀 지쳤었거든요ㅠㅠ PT 홍보도 해야하고 식단 콘텐츠도 계속 만드는데 댓글이 거의 없으니까 혼자 떠들고 있는 기분이랄까요... 근데 이 서비스 써보고 나서 확실히 달라졌어요. 처음엔 반신반의 하면서 시작했는데 한국인 분들 댓글이 자연스럽게 달리니까 저도 다시 올리고 싶다는 의욕이 생기더라고요 ㅎㅎ 댓글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아서 제 게시물 내용에 맞는 피드백 같은것도 있고 실제 관심있어 보이는 반응들이라 읽는 재미도 있었어요. 취미로 하던 요리 인증글도 올렸는데 거기도 반응이 오니까 더 신기했고요. 덕분에 업로드 주기도 다시 잡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진작 써볼걸 그랬나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워요!!
- bokd****5점 만점에 5점 5.0
수업 홍보 게시물 올릴때마다 댓글이 하나도 없으니까.. 솔직히 교육 콘텐츠라 반응이 원래 적은건지 그냥 제 계정이 썰렁한건지 모르겠더라고요ㅠ 그러다가 한번 써봤는데 20대 남성분들 댓글이라 그런지 진짜 자연스럽게 달리더라고요^^ 저도 개인적으로 가끔 일상 게시물도 올리는편인데 그쪽에도 반응이 생기니까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게 있어요ㅋㅋ 특히 수강생들이 계정 들어왔을때 댓글이 몇개 있으니까 분위기 자체가 달라보이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처음에 반신반의 했는데 해보길 잘했다싶어요. 진행도 어렵지않아서 또 이용할것같아요^^
- aluc****5점 만점에 4점 4.0
지난달에 개인 작업물 올리고 반응이 거의 없어서 솔직히 포트폴리오 계정 계속 해야하나 고민됬었거든요. 그냥 취미삼아 진행해봤는데 댓글 달리기 시작하니까 확실히 게시물 올리는 보람이 달라지더라고요. 클라이언트 쪽에서도 한두건 연락이 왔고.. 진행 속도나 퀄리티는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주말에 문의 드렸을때 답장이 좀 늦어서 그부분은 아쉬웠어요. 전체적으론 잘됬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