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실제 한국인 여성 댓글 고객 후기
총 106개의 후기를 최신순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 평점은 4.6 / 5 입니다.
- park****5점 만점에 5점 5.0
샵 인스타 운영하면서 댓글이 없으면 신뢰가 안간다는걸 늘 느꼈거든요. 여성 고객 비율이 높다 보니 여성 계정 댓글 서비스를 골라서 써봤는데 정말 잘 맞았어요. 시술 관련 댓글들이 실제 고객 반응처럼 자연스럽게 달려서 피드 분위기가 확 살아났고, 그 댓글 보고 DM 문의하시는 분들이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처음 이용할때 이것저것 궁금한게 있었는데 안내를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주셔서 걱정없이 진행할수 있었어요. 빠른 응대 덕분에 설정하는것도 어렵지않았고요. 신규 고객 유입이 실제로 늘었다는 걸 체감하고있어서 계속 이용할 예정입니다. 로컬 샵 운영하시는 분들 강추드려요.
- seo****5점 만점에 5점 5.0
개인 계정에 댓글 활성화 용도로 써봤는데 여성 댓글이 자연스럽게 달렸어요. 계정 분위기도 좋아진 느낌이에요. 결과 만족입니다.
- cho9****5점 만점에 5점 5.0
뷰티샵 운영하면서 시술 전후 게시물 꾸준히 올리는데 댓글이 없으니까 신규 예약이 계정에서 잘 안들어오더라고요. 광고비 쓰고 유입은 되는데 댓글이 없으면 그냥 이탈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았어요ㅠ 써보니까 여성분들 댓글이 자연스럽게 달리고 시술 관련 문의가 늘어났어요. 예약으로 이어지는 비율도 달라진 것 같고. 이가격에 이 효과면 계속 쓸것 같습니다 ㅎㅎ
- min****5점 만점에 5점 5.0
뷰티 콘텐츠 올리면서 여성 반응이 필요했는데 이 서비스 너무 유용하네요✨ 댓글 내용이 여성스럽고 자연스러워서 전혀 어색하지 않았고, 다른 팔로워분들도 댓글에 반응해주셔서 게시물이 활발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예전에 그냥 한국인 댓글 서비스 써봤는데 여성 전용이라 그런지 확실히 분위기가 다르더라고요. 강추합니다 😍
- bae****5점 만점에 5점 5.0
쇼핑몰 제품 홍보용으로 사용해봤는데 여성 댓글이라 그런지 제 제품이랑 잘 어울리는 반응들이 달려서 좋았어요. 댓글 내용도 그냥 이모지만 남기는게 아니라 제품에 대한 자연스러운 반응같은 느낌이라 실구매자 입장에서 신뢰감이 생길것 같았습니다. 문의 응대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안내해줘서 처음 이용인데도 수월했어요.
- moon****5점 만점에 5점 5.0
댓글 서비스 처음 써봤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수강생 모집 시즌마다 학원 홍보 포스팅 올려도 댓글이 없으면 계정이 허전해 보이실까봐 걱정이었는데, 이거 써보고나서 신규 문의 DM이 확실히 늘었거든요. 댓글 내용이 진짜 수업에 관심있는 분들이 쓰실법한 자연스러운 어투라서 이질감이 없었고 기존 수강생분들이 보셔도 어색하다는 반응이 없었어요. 포스팅에 댓글이 몇개만 있어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 반응이 달라진다는걸 체감했어요ㅎㅎ 이제 시즌마다 꾸준히 이용하려고요. 강의 계정 운영하시는 분들한테 추천드립니다!!
- oh****5점 만점에 4점 4.0
매물 홍보 포스팅에 댓글이 없으니까 방문 오시는 분들이 계정 보실때 좀 밋밋해보이는게 계속 마음에 걸렸거든요. 지인한테 얘기했더니 한국 여성 댓글 서비스 써보라고 해서 한번 해봤는데 생각보다 자연스러워서 만족했어요^^ 매물 관련 게시물에 달린 댓글들이 억지스럽지않고 실제 관심있는 분이 쓴것처럼 보여서 다행이었어요. 댓글 몇개 달리고나서 분위기가 달라지는게 체감돼서 앞으로도 쓸것 같습니다
- park****5점 만점에 5점 5.0
쇼핑몰 신상품 올릴때마다 댓글이 없으면 구매 전환이 진짜 낮아서 고민이 많았거든요ㅠ 여성 한국인 댓글이라길래 우리 타겟이랑 딱 맞겠다 싶어서 써봤는데 달린 댓글들이 진짜 쇼핑 관심있는 분들이 쓸법한 내용이라서 어색하지 않더라고요!! 댓글 하나하나가 뜬금없지 않고 상품이랑 맞게 달려있으니까 처음 들어오시는 분들 보시기에도 자연스러운것 같고. 댓글 달리고나서 구매 문의 DM이 이전이랑 확연히 달라졌어요. 쇼핑몰 운영하면서 이런 서비스가 진짜 도움이 되는구나 처음으로 체감했어요😍 계속 이용할것 같아요!!
- lee****5점 만점에 5점 5.0
포스팅에 댓글이 하나도 없으니까 팀장님한테 계정 보여드릴때 좀 민망하더라구요ㅠ 그냥 한번 써봤는데 댓글이 달리고나서 피드 분위기가 진짜 살아나서 좋았어요ㅋㅋ 재주문했습니다!!
- yang****5점 만점에 5점 5.0
헤어샵 홍보 계정이라 주 고객층이 여성분들이거든요. 여성 한국인 댓글 서비스 써봤는데 달리는 댓글이 실제 헤어 관심있는 여성분들이 쓸법한 내용이라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머리 색 예쁘다', '여기 예약 어떻게 해요' 같은 식의 댓글들이 자연스럽게 달려서 게시물 분위기가 살아나더라고요. 예약 문의 인스타 DM이 댓글 달리고나서 늘어난게 체감됩니다. 문의했을때 빠르게 친절하게 안내해줘서 믿고 진행할수 있었어요. 뷰티 계정 운영하시는 원장님들한테 추천드려요!!
- shin****5점 만점에 5점 5.0
수업 홍보 계정 운영하면서 수강생 모집 게시물 올려도 댓글이 없으면 피드가 좀 죽어있는 느낌이라 신경이 쓰였거든요. 예전에 다른데서 써봤을때 댓글이 외국어 계정에서 달려서 바로 지웠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신중하게 알아봤는데 실제 한국 여성분들 댓글이라 훨씬 자연스럽더라고요ㅎㅎ 요가 게시물이랑 맥락이 맞게 달려있어서 지인들이 봐도 어색하다고 안하고 그냥 넘어가는게 제일 좋았어요. 수강 문의 DM이 댓글 붙고나서 실제로 늘어서 만족스럽습니다. 꾸준히 이용할것 같아요^^
- jung****5점 만점에 5점 5.0
쇼핑몰 인스타 운영하면서 댓글이 너무 없어서 신뢰감이 떨어질것 같아 주문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워요. 댓글 내용이 어색하지 않고 진짜 한국 여성분들이 쓴 것처럼 자연스럽더라고요. 처음엔 좀 걱정됬는데 실제로 달린 댓글 보고 바로 걱정이 사라졌어요. 문의드렸을때 답변도 엄청 빠르게 와서 진행하는 내내 불안하지 않았습니다.
- yoon****5점 만점에 4점 4.0
포트폴리오 계정 키우려고 써봤는데 댓글이 자연스럽게 달려서 만족해요. 다만 결제 수단이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
- noh****5점 만점에 5점 5.0
요가 수업 홍보 계정 운영하면서 여성 팔로워가 주 타겟인데 댓글이 없으면 신규 분들이 계정 들어오셔도 그냥 나가시더라고요.. 여성 댓글 서비스 써보고나서 피드 분위기가 완전 달라졌어요!! 댓글 어투가 딱 제 수강생분들이 쓸법한 자연스러운 말투라 기존 팔로워랑 이질감이 없었어요. 수업 소개 게시물에 댓글이 몇개 달리고 나서 신규 수강 문의 DM이 확실히 늘었고요. 운동 관련 계정이라 여성분들 반응이 중요한데 딱 맞아서 만족합니다. 다음달에도 또 이용할 예정이에요~
- yang****5점 만점에 5점 5.0
추천드립니다. 여성 타겟 댓글이라 쇼핑몰 피드에 달려도 전혀 어색하지 않았어요. 신상품 게시물 올릴때마다 반응이 밋밋했는데 댓글 몇 개 달리고 나서 팔로워 유입이 확실히 늘었습니다. 댓글 내용을 보면 실제 구매 고려 발언 같은 내용도 있어서 게시물 신뢰도가 올라간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처음엔 반신반의 했는데 수치로 차이가 보이니까 계속 쓸거같아요.
- han****5점 만점에 5점 5.0
문의 남겼더니 빠르게 안내해 주셨고 진행 방식도 꼼꼼하게 설명해 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 처음이라 걱정했는데 댓글이 달리고 나서 게시물 반응이 달라지더라구요. 덕분에 신메뉴 소개 게시물에 팔로워 분들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응대가 정말 친절해서 다음에도 이용할 것 같아요~
- kim****5점 만점에 5점 5.0
사진작가로 활동하면서 인스타 포트폴리오 계정 관리하는데, 여성 팔로워 타겟으로 어필하고 싶어서 이 서비스 써봤어요. 신청 전에 문의했더니 안내가 정확하고 신속하게 답변주셔서 믿음이 갔고, 실제 진행도 빠르게 처리해 주셔서 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덕분에 포트폴리오 게시물 분위기가 훨씬 좋아졌어요.
- park****5점 만점에 5점 5.0
요가 강사로 활동하면서 클래스 홍보용 인스타를 운영하고 있는데 수강생 대부분이 여성분들이라 여성 댓글 서비스를 찾다가 이용하게 됐어요. 써보고 나서 정말 잘 선택했다 싶었어요!! 댓글 내용이 단순히 '좋아요', '이쁘다' 같은 게 아니라 운동이나 건강에 관심 있는 사람이 쓸 법한 자연스러운 내용들이 많아서 피드 분위기가 살아났거든요ㅎㅎ 새로 들어오신 분들이 댓글 보고 더 친근하게 문의 주시는 경우도 생겼고, 클래스 신청도 조금씩 늘고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개인 브랜딩 하시는 분들한테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 epac****5점 만점에 5점 5.0
브랜드 미팅 앞두고 포스팅 올렸는데 댓글이 하나도 없어서 솔직히 좀 난처했거든요. 써보고 나서 처음으로 반응이 붙으니까 확실히 달라 보이더라구요. 딸아이한테 보여줬더니 이제 좀 그럴싸해 보인다고 ㅎㅎ. 잘됬어요.
- ghof****5점 만점에 5점 5.0
포트폴리오 게시물 올려도 댓글이 달린적이 거의 없었는데, 써보고 나서 처음으로 반응이 생기니까 솔직히 좀 신기했어요. 클라이언트 될수있는 분들한테 계정 보여드릴일이 종종 있는데, 그때마다 댓글이 하나도 없으면 뭔가 설명하기 민망한 부분이 있거든요. 근데 이제는 게시물에 댓글이 붙어있으니까 보내드리기가 한결 편해졌어요. 원래 sns를 그렇게 자주 올리는 편이 않되서 계정이 좀 조용한편이었는데, 댓글이 달리고 나니까 오랫동안 연락 안하던 지인분이 먼저 연락 주신적도 있었고. 댓글 퀄리티도 어색하지않고 실제 디자인 작업물 보고 남긴것처럼 자연스러워서 따로 지워야 할것도 없었어요. 처음엔 반신반의 했는데 결과적으로는 잘 됬다 싶어요.
- agnn****5점 만점에 5점 5.0
영업하면서 개인 브랜딩 계정도 같이 운영하다 보니 포스팅 관리에 신경 쓸 여유가 사실 많지 않더라구요. 예전엔 지인들한테 부탁도 해봤는데 매번 부탁하기도 민망하고 반응도 들쭉날쭉해서 그냥 포기하고 있었거든요. 그러다 업계 미팅 자리에서 지인이 써봤다고 해서 저도 한번 써봤는데. 올린 사진에 댓글이 제법 달리니까 분위기가 달라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클라이언트분들이 계정 보실때도 확실히 전이랑은 다른것 같고. 생각보다 훨씬 자연스럽고 내용도 그냥 봤을때 어색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혼자 일상 기록하는 느낌으로 쓰는 계정인데 댓글이 있으니까 괜히 저도 올리는 보람이 있더라구요. 번거롭게 여기저기 부탁 안해도 되니까 편하고.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 fast****5점 만점에 4점 4.0
개인 계정인데 요즘 스터디 기록 올릴때마다 댓글이 없으면 솔직히 좀 허전하더라구요ㅠ 주변 친구들도 반응 잘 안해주니까 혼자 올리는 느낌이랄까요.. 써보고 나서 댓글이 한두개씩 달리기 시작하니까 그나마 계정이 살아있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ㅎㅎ 처음엔 좀 반신반의 했는데 생각보다 한국분들이 자연스럽게 달아주셔서 놀랬어요. 댓글 내용이 어색하거나 뜬금없지않고 포스팅이랑 맞게 달려서 위화감은 없었어요. 다만 원하는 타이밍에 딱 맞게 오진않을때도 있어서 그부분은 좀 아쉬웠는데 전반적으로는 만족해요. 가끔 혼자 올리는게 쓸쓸할때 써볼만한것 같아요 ㅎㅎ
- alna****5점 만점에 4점 4.0
지난달에 매물 홍보 게시물 올렸는데 광고비 쓰기엔 좀 애매한 상황이라 댓글쪽으로 방향을 바꿔봤거든요. 부동산 계정이라 반응이 올까 솔직히 반신반의 했는데... 실제로 달리는거 보고 나서는 생각이 좀 달라졌어요^^ 클라이언트분들이 계정 보시고 연락 주실때 분위기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아 근데 주말에 문의 드렸을때는 답변이 월요일에 왔어요ㅠ 그부분만 좀 아쉬웠고 나머지는 만족스러워서 계속 쓰고있어요.
- bcbo****5점 만점에 3점 3.0
처음 포스팅에 댓글 몇개 달리고 나서 출판사 담당자분한테 계정 공유했을때 분위기가 확실히 달라지긴 했어요. 근데 솔직히 말하면 댓글 퀄리티가 좀 아쉬운 부분이 있더라구요... 제가 글 관련 콘텐츠 올리는 계정이다보니까 댓글 내용이 글이랑 연관이 있었으면 했는데 막상 달린거 보면 그냥 짧은 반응들이 많아서요ㅠ 연재 제안 받을때 편집자분들이 독자 반응 체크하거든요, 그래서 그 부분에서 좀 더 기대를 했었나봐요ㅋㅋ 없는것보단 낫긴한데 딱 그정도 느낌?? 글 읽고 남기는 댓글이랑은 다르다는게 티가 좀 나서.. 아예 반응이 없던거보단 나으니까 3점 드려요!!
- codm****5점 만점에 5점 5.0
처음에 문의 드렸을때 답장이 엄청 빠르게 와서 좀 놀랐어요^^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았는데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진행하는데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 클라이언트 미팅 앞두고 급하게 부탁드렸는데도 일정 맞춰서 진행해주셔서 정말 다행이였고.. 중간에 제가 요청사항 추가로 드렸을때도 快 처리해주셔서 감동받았어요ㅠㅠ 이런부분에서 확실히 다르구나 싶었달까요. 나중에 또 포스팅 올릴일 생기면 무조건 재이용할것 같아요!!
- ekas****5점 만점에 5점 5.0
수업 포스팅에 댓글이 제법 달리기 시작하니까 분위기가 달라지더라구요. 수강 문의 주시는 분들이 계정 보실때 좀 다른것 같고. 사용해보기 전에는 솔직히 이게 효과가 있을까 싶었는데 써보고 나니 생각이 바뀌었어요. 개인적으로 요즘 독서 기록도 같이 올리는데 거기도 반응이 오니까 혼자 올리는 느낌이 덜해서 좋고요. 적극 추천 드립니다.
- drik****5점 만점에 5점 5.0
릴스 올려도 댓글이 하나도 없으면 진짜 허탈하잖아요ㅠ 광고주 미팅때 계정 보여줘야 하는데 반응이 없으니까 뭔가 민망하기도 하고... 근데 쓰고나서 달라지더라구요 ㅋㅋ 댓글이 생기니까 자연스럽게 게시물도 더 올리게 되고 확실히 분위기가 달라졌어요✨ 이제 미팅할때도 훨씬 자신있게 계정 보여줄수있어서 좋아요
- binc****5점 만점에 4점 4.0
클라이언트 미팅 전에 계정 좀 정리해야겠다 싶어서 써봤는데, 댓글이 붙으니까 견적 얘기할때 확실히 달라지더라구요. 처음엔 반신반의 했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있어서요. 완전 만족은 아니고 아직 지켜보는중이지만 괜찮은것 같아요.
- dior****5점 만점에 5점 5.0
광고 클라이언트한테 계정 공유해야하는 상황이 생겼는데 댓글이 거의 없으니까 솔직히 좀 민망하더라구요^^ 반신반의하면서 문의 넣었는데 답장이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와서 좀 놀랬어요ㅎㅎ 담당자분이 진짜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제 상황에 맞게 하나하나 챙겨주셔서 너무 든든했거든요.. 처음엔 걱정도 됬는데 상담 과정에서 궁금한거 다 물어볼수있어서 안심이 됬어요. 결과적으로 클라이언트분한테 계정 자신있게 보여드릴수 있게 됬고ㅠㅠ 담당자분 친절함이 진짜 인상적이였어요. 또 필요하면 바로 재문의할것같아요!!
- glas****5점 만점에 5점 5.0
병원 건강정보 올릴때마다 댓글이 없으니까 좀 허전하더라구요ㅠ 취미로 계정도 같이 하는데 친구가 보더니 "반응이 없어보여" 해서 신경쓰였는데 이제 댓글이 달리니까 분위기 자체가 달라진느낌 ㅋㅋ 진짜 대만족😍
- donv****5점 만점에 4점 4.0
부동산 계정 특성상 매물 포스팅에 댓글이 전혀없으면 보는 사람 입장에서 좀 허전해보이잖아요.. 전에 다른 방법 써봤다가 외국인 댓글만 잔뜩 달려서 오히려 이상해보이는 사태가 났었거든요ㅠㅠ 그다음부터는 그냥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지인 추천으로 한번 써봤는데 확실히 달라요. 댓글 퀄리티가 진짜 한국분들이 직접 쓴거 같은 느낌이라서 처음에 조금 신기하기도 했고🫢 매물 홍보 포스팅에 댓글 몇개만 있어도 분위기 자체가 달라지더라구요. 시장 정보 콘텐츠 올릴때도 반응이 생기니까 저도 올리는 보람이 있고 친구들한테 계정 보여줄때도 좀 덜 민망한것같아요ㅋㅋ 배송(?) 속도가 처음 예상보다 조금 더 걸리긴 했는데 그거 빼면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 bled****5점 만점에 5점 5.0
원래 다른데서 비슷한 서비스 한번 써봤었는데 그때는 댓글이 어색하거나 아니면 아예 안달리는 경우도 있어서 솔직히 별로였거든요.. 그냥 돈만 나간느낌?ㅠ 근데 이번엔 회사 sns 채널 관리하면서 포스팅 올려도 반응이 없으니까 광고주한테 보여줄 자료가 너무 빈약하더라구요. 고민하다가 써봤는데 댓글이 실제로 붙으니까 자료 만들때 확실히 도움이 됐어요^^ 전에 써봤던 서비스랑 비교하면 댓글 퀄리티가 다르다는게 체감이 됩니다. 뭔가 실제 사람이 보고 쓴것같은 느낌이랄까요.. 퇴근하고 확인해봤을때 댓글 달려있는거 보니까 괜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ㅋㅋ 부업 계정도 같이 쓰고있는데 그쪽도 반응이 생기니까 전체적으로 운영하는 맛이 나는것 같아요. 처음엔 될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만족스럽습니다!!
- bbmo****5점 만점에 4점 4.0
영업하면서 개인 브랜딩 계정도 같이 운영하다보니 포스팅은 꾸준히 올리는데 댓글이 없으니까 광고 문의 주시는 분들이 계정 보실때 뭔가 허전해 보일것 같아서 계속 신경 쓰이더라구요. 예전에 다른 곳에서 비슷한 서비스 써봤는데 계정 느낌이랑 맞지않는 댓글이 달려서 오히려 지워야 했거든요ㅠ 이번엔 그런 걱정이 없었고 자연스럽게 잘 맞춰주셔서 만족하고 있어요ㅎㅎ 클라이언트분들한테 계정 공유드릴때 이전이랑 분위기가 달라진게 느껴질정도예요. 아 주말에 문의드렸을때 답변이 월요일에 왔는데 그부분만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충분히 만족하고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 doir****5점 만점에 3점 3.0
숙소 포스팅 올릴때마다 댓글이 거의 없으니까 클라이언트한테 계정 보여줄때 좀 민망하더라구요.. 사진은 나름 공들여서 찍었는데 반응이 없으면 괜히 콘텐츠 자체가 별로인가 싶기도 하고요^^ 써보니까 한국분들 댓글이 붙으니까 그나마 보기는 나아졌어요. 기대를 너무 크게 했는지 劇적인 변화는 아니라서 별 세개 드려요.
- ginc****5점 만점에 4점 4.0
릴스 올릴때마다 조회수는 조금씩 나오는데 댓글이 진짜 없다시피 하니까... 친구한테 보여줬더니 "뭔가 아무도 안보는 느낌이다" 했거든요ㅋㅋ 그말이 은근 신경 쓰이더라구요😅 수익화 조건 채우려면 콘텐츠 퀄리티도 중요하지만 반응이 있어 보여야 하는데 혼자 올리는 분위기가 계속 이어지니까 좀 지치기도 했어요. 그래서 한번 써봤는데 댓글이 달리기 시작하니까 분위기가 달라지긴 하더라구요. 내가 올린 포스팅에 반응이 있으니까 다음 콘텐츠도 더 열심히 찍게되고ㅎㅎ 처음엔 솔직히 반신반의했는데 생각보다 자연스럽게 달려서 괜찮았어요. 다만 원하는 타이밍에 딱 맞게 달리는 건 아니라서 그부분은 좀 아쉬웠고.. 전반적으론 써볼만 하다고 생각해요!
- min****5점 만점에 4점 4.0
콘텐츠 업로드 후 보조 용도로 써봤습니다. 폭발적인 변화보다 기본 반응을 만드는 데 좋았고, 진행 속도와 안정성 모두 무난했습니다.
- chau****5점 만점에 4점 4.0
예전에 다른데서 비슷한거 써봤는데 그땐 댓글이 너무 어색해서 바로 지웠거든요.. 취미로 운영하는 계정이라 친구들 반응이 좀 신경쓰이긴 했는데 이번엔 댓글 톤이 훨씬 자연스러워서 좋았어요ㅎㅎ 딱 아는사람이 달아준것같은 느낌? 완전 만족은 아닌데 확실히 차이는 있더라구요
- ko****5점 만점에 5점 5.0
SNS헬프 결과도 일정하게 반영돼서 운영 일정 맞추기에 편했습니다.
- ebon****5점 만점에 5점 5.0
릴스 올리고 나서 조회수 채우려고 이것저것 해보는 중인데, 댓글이 하나도 없으면 솔직히 수익화 조건 맞추기가 더 막막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지난달에 일상 브이로그 포스팅 올렸을때 친구가 "댓글 왜 이렇게 없어?" 라고 해서 약간 민망하기도했고ㅋㅋ 그때부터 좀 찾아보다가 여기 써봤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댓글이 달려서 놀랬어요😮 댓글 내용도 그냥 막 쓴것처럼 안 느껴지고 진짜 보는사람이 남긴것 처럼 자연스러워서 좋았어요! 포스팅에 반응이 붙으니까 다음 영상 찍을 동기부여도 생기고, 구독자 수치 올리는데 집중할수 있게 된 느낌? 퀄리티 좋은 댓글이라 따로 지울 필요도 없었구요. 다음 포스팅에도 또 쓸 것같아요🩷
- djru****5점 만점에 5점 5.0
강의 포스팅 올릴때마다 댓글이 하나도 없으면 수강 문의 오시는 분들이 계정 보실때 좀 썰렁해 보이지 않을까 내심 신경 쓰이더라구요^^ 열심히 찍은 클래스 사진인데 반응이 없으니까 저도 괜히 위축되는 느낌이랄까요.. 지인들한테 부탁하기도 민망하고 어떻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이걸 써보게 됬어요. 처음엔 솔직히 '이게 될까?' 싶었는데 막상 달린 댓글들 보니까 생각보다 자연스러워서 깜짝 놀랐어요ㅠㅠ 어색한 외국어 댓글이 아니라 실제 한국분들 반응 같아서 포스팅 분위기가 완전 달라진 느낌이더라구요. 수업 모집 올릴때 이제 좀 자신있게 공유할수 있어서 저는 만족해요. 취미로 베이킹 기록도 올리는데 거기도 댓글 달리니까 친구한테 보여줬더니 반응 좋더라고요 ㅋㅋ 오래 고민하지 말고 한번 써보시길 추천드려요!!
- cha****5점 만점에 4점 4.0
테스트로 진행했습니다. 결과는 안정적이었고 안내도 꼼꼼했습니다. 다만 FAQ가 좀 더 자세했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전체 만족도는 높았습니다.
- bomy****5점 만점에 4점 4.0
발렌타인데이 맞춰서 친구한테 초콜릿 만들어준 날 사진 올렸는데 댓글이 하나도 없어서 좀 속상했거든요ㅠ 나름 공들여 찍은 사진인데... 친한 친구들한테 보내도 이모지 하나 달랑이고ㅋㅋ 그래서 댓글 서비스 처음 써봤는데 진짜 한국어로 자연스럽게 달려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근데 결제할때 제가쓰는 카드가 안되서 다른 카드로 해야 했던건 좀 불편했어요. 그거 빼면 전반적으로 만족해요!
- ezom****5점 만점에 3점 3.0
수업 모집 포스팅 올리고 나서 댓글이 2-3개 정도 달리긴 했어요. 솔직히 전보다는 나아진게 맞는데, 기대했던것보다는 좀 적더라구요. 수강생 문의로 이어지진 않았고요. 강의 계정 운영하다보면 반응이 있어야 신뢰가 생기잖아요. 그 부분은 어느정도 도움이 됬고, 댓글 내용도 어색하진 않았어요. 다만 한두번 써보고 판단하기엔 아직 이른것 같아서, 조금 더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 gaby****5점 만점에 5점 5.0
처음에 문의드렸을때 답변이 생각보다 빨리와서 놀랐어요. PT 클라이언트 모집 계정인데 댓글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었거든요. 질문 드렸더니 바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어렵지않게 진행할수 있었어요. 처리도 빠르게 됬고 중간에 확인 메시지도 먼저 보내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덕분에 클라이언트 문의도 몇건 더 들어왔고요. 대응이 좋으니까 재주문도 자연스럽게 하게 되네요.
- joo****5점 만점에 5점 5.0
진행이 생각보다 빠르고 자연스러웠습니다. 다음 캠페인 때도 SNS헬프에서 다시 이용할 것 같습니다.
- anew****5점 만점에 5점 5.0
카페 계정 운영하면서 음료나 공간 사진 올려도 댓글이 없으면 처음 오시는 손님들이 계정 보실때 좀 허전해 보이지 않을까 신경 쓰이더라구요. 광고비 쓰기전에 먼저 써봤는데 댓글이 달리기 시작하니까 방문 문의도 조금씩 들어오는게 느껴져서 다행이였어요.
- gepp****5점 만점에 4점 4.0
솔직히 브랜드 협업 미팅때마다 포스팅에 반응이 없으면 좀 민망하더라구요.. 취미로 시작한 계정인데 어느새 수익이 붙으면서 파트너사들한테 공유할 일이 생겼는데 댓글이 하나도 없으면 설명하기가 좀 애매했거든요. 써보고 나서 확실히 댓글 분위기가 달라졌고 담당자분도 반응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주말에 문의드린건 월요일에 답장와서 그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평일 응대는 진짜 빠르니까 타이밍 잘 맞춰서 문의하면 더 좋을것같아요!
- edhe****5점 만점에 4점 4.0
가게 포스팅 올릴때마다 댓글이 없으면 솔직히 좀 썰렁해보이더라구요.. 음식 사진 열심히 찍어서 올려도 반응이 없으면 방문객분들이 그냥 스크롤 넘겨버리는느낌? ㅎㅎ 써보고나서 댓글 몇개 붙으니까 포스팅 분위기가 확실히 달라졌어요. 광고 집행하면서 같이 쓰니까 더 효과가 있는거같고요. 댓글 내용이 어색하지않아서 다행이였어요ㅎㅎ
- elju****5점 만점에 5점 5.0
광고 클라이언트랑 미팅 준비하다가 급하게 문의드렸는데 담당자분이 진짜 빠르게 답변 주셔서 너무 놀랐어요ㅎㅎ 처음엔 어떻게 진행하는건지 몰라서 이것저것 여쭤봤는데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었구요. 진행하면서 중간에 추가 요청 드린것도 바로바로 반영해주시더라구요. 덕분에 미팅 전에 계정 정리가 됬고 클라이언트 반응도 이전이랑 달라진 느낌이라 만족스러워요😊 재주문 이미 결제해뒀어요!!
- hwang****5점 만점에 5점 5.0
SNS헬프에서 이용해 봤는데 주문 흐름이 직관적이고 진행 상황을 확인하기 쉬웠습니다. 반응도 한 번에 튀지 않고 일정하게 쌓여서 콘텐츠 운영에 도움이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