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실제 한국인 남성 댓글 고객 후기
총 113개의 후기를 최신순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 평점은 4.7 / 5 입니다.
- ko****5점 만점에 5점 5.0
필라테스 수업 게시물 올릴때 초반 좋아요가 없으니까 알고리즘이 안밀어주는 느낌이라 써봤어요. 30대 타겟이랑 맞게 좋아요가 달렸고 도달이 달라진게 체감됐어요. 근데 결제 수단이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은 있어요. 그거 빼면 서비스 자체는 만족합니다!!
- jang****5점 만점에 4점 4.0
업무 홍보 게시물 관리하면서 초반 반응없으면 민망하잖아요ㅋㅋ 남성 좋아요 써봤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됐고 자연스럽게 처리됐어요.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 yoon****5점 만점에 5점 5.0
남성 한국인 댓글 서비스 처음 써봤는데 달리는 속도도 적당하고 내용도 게시물이랑 잘 맞는것 같았어요😊 문의 응대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 yang****5점 만점에 5점 5.0
댓글이 생기니까 게시물이 훨씬 자연스러워보이더라고요ㅋㅋ 빠르게 달려서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이용해볼생각이에요.
- jung****5점 만점에 5점 5.0
부동산 계정에 매물 정보 꾸준히 올리고 있는데 댓글이 거의 없으니까 잠재 매수자분들이 계정 들어와서 그냥 나가시는것 같더라고요.. 남성 한국인 댓글 서비스라서 처음엔 어떤 분위기로 달릴지 궁금했는데, 진행하고 보니까 실제 부동산 관심있는 분들처럼 자연스러운 내용으로 달려서 만족스러웠어요. 매물 포스팅 게시하고 나서 문의 DM이 늘어나는게 체감이 됩니다. 계정 신뢰도가 올라가는거 같아서 다음 매물도 올릴때 또 이용할 예정이에요.
- song****5점 만점에 5점 5.0
처음 문의드렸을때 답변이 진짜 빠르게 와서 좀 놀랬어요. 점심 장사 마치고 저녁 준비하면서 틈틈이 연락드렸는데 거의 바로 답장 주시더라구요ㅎㅎ 한국인 남성 댓글이라서 저희 주요 고객층이랑 딱 맞겠다 싶어서 써봤는데 결과가 만족스러워요. 달리는 댓글들이 실제로 음식 보고 반응한것처럼 자연스럽고 어색한 내용이 하나도 없어서 안심이 됐고요. 진행 중간에도 먼저 연락주시고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기다리면서 불안한 느낌이 전혀없었어요. 예약 문의 dm이 댓글 붙기 전이랑 비교하면 확실히 달라진게 체감됩니다.
- cho****5점 만점에 4점 4.0
남성 분들도 카페 즐겨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댓글이 없으니까 피드가 좀 밋밋해보이더라구요. 한국인 남성 댓글 달리고나서 분위기 확실히 달라졌어요. 재주문 이미 했어요ㅎㅎ
- han****5점 만점에 5점 5.0
게시물에 댓글 몇개 달리니까 클라이언트 미팅때 계정 링크 보내는게 한결 자연스러워졌어요. 사이드 프로젝트로 개발 툴 소개 콘텐츠 올리는 계정인데 솔직히 댓글이 아예없으면 링크 공유하기가 좀 꺼려지더라구요ㅋㅋ 개발자 특성상 뭐든 검증을 해보고 쓰는편이라 반신반의하면서 시작했는데, 달린 댓글들이 IT 관심있는 남성분들이 쓸법한 내용이라 이질감이 전혀없었어요. 주변 개발자 동료들한테 피드 보여줬을때도 "어 반응 있네" 이러더라구요ㅎㅎ 비용대비로 봐도 초기 계정 신뢰도 만드는 방법으로는 꽤 효율적인것 같아요.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것 같습니다.
- kim****5점 만점에 5점 5.0
스튜디오 수업 계정 운영하면서 틈틈이 일상 사진도 올리는데 댓글이 없으니까 솔직히 게시물 올리는 보람이 없더라구요.. 처음 문의했을때 답변이 진짜 빠르게 와서 깜짝 놀랬어요ㅎㅎ 이것저것 여쭤봤는데 귀찮은 기색 하나없이 바로바로 답해주시고 진행 중간에도 먼저 연락 주셔서 기다리는동안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한국남성분들 댓글이라 어색하지않고 자연스럽게 달리니까 수업 문의 DM도 조금씩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재주문 이미 결정했습니다!!
- oh재혁****5점 만점에 4점 4.0
댓글 수가 빠르게 늘어나서 만족됬어요. 근데 모바일로 주문할때 페이지가 좀 좁아보여서 할수있어요 하다가 버튼 누르기 불편했어요. 컨텐츠 자체는 좋으니까 그 부분만 개선되면 5점 드릴게요.
- kang민준****5점 만점에 5점 5.0
상품 게시물에 댓글 달리는 속도가 진짜 자연스러워서 처음엔 실계정인지 몰랐어요. 한국어 댓글이라 그런지 다른 팔로워들이랑 어색하게 안어울리고 피드 분위기가 살아나는 느낌? 쇼핑몰 운영할때 초기 신뢰도 만드는 게 제일 힘든데 이렇게 빠르게 채워지니까 너무 편하더라고요. 주문하고 나서 문의했을때 안내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믿고 쓸 수 있었어요. 재구매 확정입니다.
- gong****5점 만점에 5점 5.0
맛집 계정 운영중인데 댓글이 없어서 답답했어요. 남성 댓글 서비스 써보니까 '여기 직장인 점심에 딱이겠다' 같은 자연스러운 댓글이 달려서 만족이에요ㅋㅋ 또 쓸것 같아요.
- shin****5점 만점에 5점 5.0
B2B 영업 계정 운영하면서 남성 타겟 게시물 많이 올리는데 댓글 없으니까 게시물이 죽어보이더라고요. 한국인 남성 댓글 서비스 써봤는데 댓글 내용이 비즈니스 관심있는 남성분들이 쓸법한 어투라 어색함이 없었어요. 게시물에 달린 댓글 보고 연락 온 케이스도 생겼고 전체적으로 계정 신뢰도 올라간게 체감됩니다. 빠르게 처리됐고 안내도 정확했어요. 다음달에도 쓸 예정입니다.
- kang****5점 만점에 5점 5.0
퍼스널 트레이닝 홍보용으로 인스타를 키우고 있는데 게시물에 댓글이 없으니까 신규 문의 자체가 않되더라고요. 그래서 한국인 남성 댓글 서비스 이용해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만족스럽습니다. 댓글 내용이 운동 관련 내용이랑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느낌이고 계정 신뢰도가 올라간게 체감이 되요.
- cho****5점 만점에 5점 5.0
맛집 계정에 댓글 좀 채우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달려서 놀랬어요. 댓글도 어색하지 않고 만족합니다.
- lim****5점 만점에 5점 5.0
부동산 매물 소개 게시물에 초기 댓글이 없으면 신뢰도가 낮아 보인다는 점이 항상 과제였습니다. 한국인 남성 댓글 서비스를 이용한 이후 게시물 첫 반응이 빠르게 형성되어 팔로워 분들의 추가 문의로 이어지는 비율이 높아졌습니다. 댓글 어투가 실제 관심 고객층과 유사해 어색함이 없었습니다. 계정 활성화 지표 개선에 실질적으로 기여했다고 판단합니다.
- cho****5점 만점에 5점 5.0
댓글 퀄리티 진짜 좋아요ㅋㅋ 친구들한테 보여줘도 이상하다고 안할 수준!! 계정 키우는 중인데 도움 많이됬어요 👍
- kim****5점 만점에 5점 5.0
매물 홍보 게시물에 남성분들 반응이 올라오니까 문의도 같이 늘더라구요~ 생각보다 댓글이 자연스럽고 빠르게 달려서 재구매 의향 있어요!!
- park****5점 만점에 5점 5.0
호텔 마케팅 담당자로서 브랜드 이미지 관리에 굉장히 신경을 쓰는 편이라 댓글 서비스 도입 전에 많이 고민했어요. 저퀄리티 댓글이 오히려 역효과 날 수 있거든요. 근데 실제로 달린 댓글들 보니까 호텔이나 여행에 관심 있는 30-50대 남성 사용자가 쓸 법한 어투와 내용이라 아주 자연스러웠습니다. 이런 서비스 선택할때 제일 중요한 게 댓글이 얼마나 진짜처럼 보이느냐인데 그 부분에서 충분히 합격이에요. 럭셔리 브랜드나 고급 서비스 계정 운영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쓸 수 있는 퀄리티라고 봅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할 예정이에요.
- aepa****5점 만점에 4점 4.0
거래처 담당자들한테 계정 공유할 일이 생겼는데 막상 보내고나서 댓글이 너무 없으니까 좀 민망하더라고요ㅋㅋ 그래서 써봤는데 실제로 댓글 달리고나서 다음에 거래처 미팅때 계정 보여줬더니 반응이 확실히 달랐어요^^ 댓글 내용도 어색하지않고 자연스러워서 만족스럽고요. 딱 한가지는 주말에 문의드렸을때 답변이 좀 늦더라고요. 뭐 평일엔 빠르게 해주시니까 크게 불편한건 아닌데, 급할때 연락이 안되면 좀 아쉽긴해요. 전반적으로는 잘 쓰고있어요.
- dogy****5점 만점에 5점 5.0
대행사에서 클라이언트 계정 관리하다 보면 자체 계정은 솔직히 뒷전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개인 취미로 사진 올리는 계정을 따로 운영하고 있거든요. 전에 다른 서비스 한번 써봤는데 댓글 퀄리티가 진짜 별로였어요.. 내용이 어색해서 오히려 민망하달까요ㅎㅎ 그때 이후로 좀 신중하게 알아보다가 지인 추천으로 이쪽을 써보게 됐습니다. 실제로 달린 댓글 보니까 내용이 자연스럽더라고요. 클라이언트 계정 맡아서 관리해본 입장에서 보면 어색한 댓글은 금방 티나는데, 그런 느낌이 없었어요. 댓글이 붙고 나서 피드 반응이 조금씩 달라지는게 확실히 느껴지더라고요. 주말에 사진 올리고 저녁에 피드 확인하는 재미가 생겼습니다ㅎㅎ 업무로 SNS 다루는 사람입장에서 봐도 퀄리티는 납득할수있는 수준이에요. 만족합니다!
- fide****5점 만점에 5점 5.0
사진작가로 활동하면서 포트폴리오 피드는 나름 공들여서 관리하고있는데, 예전에 다른 업체 한번 써봤다가 댓글이 외국 계정들에서 달리는 바람에 오히려 역효과가 나서 그냥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의뢰 문의가 늘었으면해서 지인 추천으로 다시 시도해봤는데, 이번엔 댓글 자체가 자연스럽고 한국어로 달리니까 클라이언트한테 게시물 링크 보낼때 훨씬 부담이없더라고요. 실제로 지난달 미팅에서 포트폴리오 피드 보여드렸는데 예전이랑 분위기가 달랐습니다. 반응이 있는 계정이랑 없는 계정은 첫인상부터 다르다는걸 새삼 느꼈어요. 서비스 자체도 문의드렸을때 답변이 꽤 빠른편이였고, 진행 방식도 설명을 잘 해줘서 처음 쓰는 분들도 크게 어렵지않을거라 생각합니다.
- alvi****5점 만점에 5점 5.0
처음에 주문하기전에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아서 문의를 좀 드렸는데 답변이 진짜 빠르더라구요ㅎㅎ 쇼츠 편집하다가 잠깐 틈날때 메시지 보냈는데 거의 바로 회신이 와서 좀 놀랬어요. 근데 그것보다 더 좋았던건 답변이 그냥 형식적인게 아니라 제 상황에 맞게 설명을 해줘서 신뢰가 됬달까요.. 주문 후에도 진행 상황 중간중간 알려주셔서 따로 확인 안해도 됬어요. 재주문도 했는데 두번째도 똑같이 꼼꼼하게 챙겨주시더라구요. 릴스 올리고 친구들이랑 반응 보는게 은근 즐거운 취미인데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것같아요!!
- duck****5점 만점에 5점 5.0
수업 홍보 올려도 반응이 영 없으니까 솔직히 좀 허탈하더라고요^^ 댓글이 하나도 안달리면 나만 보는건가 싶기도하고.. 그냥 지인 권유로 한번 써봤는데 댓글이 붙기 시작하니까 수강 문의 DM이 들어오더라고요. 요즘은 퇴근하고 피드 확인하는 재미가 생겼어요ㅎㅎ
- amyd****5점 만점에 5점 5.0
포트폴리오 계정에 작업물 올려도 반응이 없으니까 클라이언트한테 링크 보내기가 솔직히 좀 꺼려졌거든요ㅎㅎ 근데 댓글이 달리고나서부터는 견적 미팅때 계정 보여주는게 훨씬 자연스러워졌어요. 단가 얘기할때도 확실히 분위기가 다르더라구요
- cvij****5점 만점에 5점 5.0
스터디 일지 올리면서 같이 문의했는데 답변이 진짜 빠르더라고요😊 궁금한거 물어봤더니 거의 바로 답장와서 당황했음ㅋㅋ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설명해줘서 이해도 잘됬고... 처음 이용해보는거라 걱정을좀 했는데 생각보다 진행이 되게 매끄러웠어요!! 중간에 추가로 여쭤본것도 귀찮은 기색없이 다 답해주셔서 기분좋게 이용했습니다 재이용 당연히 할거에요
- dani****5점 만점에 4점 4.0
강의 계정 운영한지 좀 됐는데 솔직히 게시물 올려도 댓글이 하나도 안붙으면 수강생 입장에서 어떻게 보일까 싶어서 좀 신경쓰이더라고요. 지인 소개로 한번 써봤는데 며칠 지나고나서 댓글이 붙기 시작하니까 분위기 자체가 달라진것같았어요. 수업 모집 게시물에 반응이 생기니까 문의도 조금씩 늘더군요. 다만 주말에 궁금한게 생겨서 카톡상담 남겼는데 월요일에 답장이 와서 그부분은 좀 아쉬웠습니다.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럽게 쓰고있어요.
- drja****5점 만점에 5점 5.0
배송 업무 특성상 거래처 담당자들이랑 연락 자주하는편인데 개인 계정도 나름 신경써서 관리하거든요^^ 근데 처음 이용할때 문의를 좀 드렸었는데 답변이 진짜 빠르더라고요.. 제가 저녁늦게 연락드렸는데도 얼마 안있어서 바로 회신이 와서 솔직히 좀 놀랬어요ㅋㅋ 진행하다가 궁금한것도 하나 더 여쭤봤는데 그것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어렵지않게 됬어요. 재주문도 이미 한번 했는데 처음이랑 똑같이 빠릿빠릿하게 처리해주시더라고요. 대응이 이정도면 계속 쓸것같아요^^
- boyu****5점 만점에 4점 4.0
게시물에 댓글이 달리고나서 클라이언트들 반응이 좀 달라졌어요. 전에는 PT 신청 문의가 거의 없었는데 요즘은 가끔 연락이 오더라구요. 사실 처음엔 반신반의 했습니다. 이런 서비스가 실제로 효과가있을지 솔직히 의심스러웠거든요. 개인 훈련 기록이랑 식단 루틴 꾸준히 올리고있는데 댓글이 없으니까 그냥 혼자 기록하는 일기장이랑 다를바가없더라구요. 지인한테 계정 보여줄때도 반응이 조용하니까 좀 그렇긴 했고요. 댓글 내용이 생각보다 운동이랑 관련된 이야기라서 어색하지않게 붙어있습니다. 딱히 티나지않아서 그부분은 만족스럽구요. 다만 댓글이 달리는 타이밍이 가끔 한꺼번에 몰려올때가있어서 그건 좀 아쉬운편입니다. 전체적으로는 해볼만 합니다.
- cjbo****5점 만점에 5점 5.0
가게 인스타 관리하면서 음식 사진 올릴때마다 반응이 없으면 좀 허전하잖아요😅 그래서 한번 써봤는데 문의했을때 답변이 진짜 빠르게 왔고 처음 써보는거라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줘서 어렵지않게 진행할수 있었어요ㅋㅋ 처리도 생각보다 훨씬 빨리 됬고 중간에 추가로 질문했을때도 바로바로 답장 와서 진짜 편했음. 다음에 새 메뉴 사진 올릴때도 또 쓸것같아요 👍
- deu3****5점 만점에 5점 5.0
가게 홍보 게시물에 댓글이 달리고나서 문의가 실제로 들어오더라고요. 처음 상담할때 궁금한거 여쭤봤는데 답변이 빠르고 설명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이것저것 물어봐도 귀찮은 기색없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믿고 진행할수 있었습니다. 결과도 만족스럽고 대응이 워낙 빠르다보니 재주문도 이미 했어요.
- bomm****5점 만점에 5점 5.0
2월 초에 광고주한테 계정 레퍼런스 공유해야 하는 상황이 생겼는데, 피드는 어느정도 잘 관리하고 있었는데 막상 댓글이 너무 없으니까 좀 민망하더라고요ㅋㅋ 클라이언트 입장에서 보면 반응없는 계정이랑 협업하고 싶진 않잖아요. 그래서 한번 써봤는데 댓글 퀄리티가 진짜 생각보다 자연스러워서 놀랬어요. 예전에 다른데 써봤을때는 어딘가 어색하고 티가 났는데 이건 한국인 말투가 맞고 맥락이 게시물이랑 어울려서 딱히 위화감이 없더라고요ㅎㅎ 덕분에 레퍼런스 공유할때 훨씬 수월했고 클라이언트 반응도 좋았어요. 앞으로도 협업 제안받을때마다 활용할것 같아요. 진짜 실용적이에요!!
- coex****5점 만점에 5점 5.0
처음 문의했을때 답변이 진짜 빠르게 왔어서 깜짝놀랐어요ㅋㅋ 보통 이런서비스들 연락하면 한참 기다려야되는데 거의 바로 답장오더라구요😄 궁금한거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줘서 처음이라 걱정됬던것도 금방 해소됬고.. 진행중에도 중간중간 상황 공유해줘서 답답할틈이 없었어요 친구한테 자랑할겸 얘기했더니 어디서했냐고 물어보더라구요ㅎㅎ 다음에도 또 맡길것같아요!!
- choi****5점 만점에 4점 4.0
콘텐츠 업로드 후 보조 용도로 써봤습니다. 폭발적인 변화보다 기본 반응을 만드는 데 좋았고, 진행 속도와 안정성 모두 무난했습니다.
- park****5점 만점에 5점 5.0
SNS헬프 결과도 일정하게 반영돼서 운영 일정 맞추기에 편했습니다.
- giwa****5점 만점에 4점 4.0
숙소 홍보 게시물이랑 여행 콘텐츠 꾸준히 올리는편인데 광고 집행전에 계정 좀 채워두려고 썼거든요ㅋㅋ 근데 댓글 퀄리티가 생각보다 자연스러워서 좀 놀랬어요😄 억지스럽거나 이상한느낌 전혀없고 실제 반응이랑 크게 차이가없더라구요. 지금도 가끔씩 이용하는중!
- ajun****5점 만점에 3점 3.0
댓글이 몇 개 붙긴 했는데 솔직히 기대했던 것보다는 좀 적었어요. 영업 쪽 일 하다 보면 개인 브랜딩이 중요하다 싶어서 꾸준히 계정 관리를 하고있는데, 게시물 올려도 반응이 없으면 좀 허탈하더라고요. 지인한테 얘기 들어서 한번 써봤는데 아예 없는것보다는 낫긴 하더라고요. 다만 댓글 내용이 좀 단조롭달까요.. 비슷한 패턴이 반복되는게 느껴져서 그 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업무 외에 개인적으로 주말에 낚시 사진이나 올리는 계정인데 그쪽은 아직 반응이 미미하고요. 결과가 완전히 만족스럽지는 않아서 별점은 중간으로 드립니다.
- lee****5점 만점에 4점 4.0
테스트로 진행했습니다. 결과는 안정적이었고 안내도 꼼꼼했습니다. 다만 주말에도 문의 받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전체 만족도는 높았습니다.
- fdmy****5점 만점에 5점 5.0
매물 올릴때마다 댓글이 하나도없으면 솔직히 좀 썰렁하더라고요ㅋㅋ 요즘은 피드 보여주는것도 일종의 신뢰 표시가 되는시대라 신경이 좀 쓰였어요. 써보고나서 반응이 달라졌는데, 바이어 분들이 게시물 보고 먼저 DM주시는 빈도가 체감상 확실히 늘었어요^^ 아는 지인한테 계정 공유할 일이 있었는데 댓글이 달려있으니까 저도모르게 공유하기가 더 편하더라고요. 취미로 시장 분석글도 가끔 올리는데 거기도 반응이 생기니까 글 쓰는맛이 있어요. 처음엔 어떻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한번 써보길 잘한거같아요. 부동산 정보 계정 운영하시는분들한테는 한번 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 akme****5점 만점에 5점 5.0
글 올리다보면 독자 반응이 글쓰기 동력이 되는데, 한동안 댓글이 거의 없으니까 솔직히 좀 무기력하더라고요. 지인한테 계정 공유할 일도 생겼고해서 한번 써봤습니다. 댓글 달리고 나서 피드 분위기가 달라졌고, 독자분들 반응도 자연스럽게 늘었어요. 생각보다 훨씬 만족스럽네요.
- ehes****5점 만점에 5점 5.0
배송일 하다보면 거래처 담당자들이랑 연락 주고받을일이 많아서 개인 계정도 나름 신경쓰거든요ㅎㅎ 처음에 문의 넣었을때 답변이 엄청 빨리 와서 솔직히 좀 놀랬어요. 보통 이런 서비스들이 주문하면 하루이틀 기다려야하는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담당자분이 바로바로 응대해주시더라고요. 궁금한거 두세개 여쭤봤는데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믿고 진행했습니다. 결과도 생각보다 자연스러워서 만족스럽고요.. 재주문 고민중이에요!!
- ayon****5점 만점에 5점 5.0
영업하면서 업계 인맥들한테 계정 보여줄 일이 종종 생기는데요, 피드는 나름 관리하고 있었는데 막상 공유하고나서 댓글이 거의 없으니까 좀 허전하고 민망하더라고요ㅋㅋ 처음엔 그냥 두자 싶었는데 거래처 분들이 계정 보고 저한테 연락오는 경우도 있다보니 어떻해야 하나 고민이 됬어요. 그러다 이걸 써봤는데, 댓글이 달리고나서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같은 게시물인데 한결 안정감있어 보이는게 신기했어요. 그리고 댓글 어조가 자연스러워서 티가 안났어요. 예전에 비슷한걸 한번 써본적 있는데 그땐 댓글이 막 어색하고 뭔가 이상하다 싶었거든요. 요즘은 주말에 개인 취미 사진도 같이 올리고 있는데 그쪽도 반응이 좋아서 전체적으로 올리는 재미가 생겼어요^^ 생각보다 만족스러워서 계속 쓸것같아요.
- btsy****5점 만점에 5점 5.0
시술 전후 사진 올릴때마다 예약 문의가 얼마나 오느냐가 진짜 체감되거든요. 근데 댓글이 하나도없으니까 솔직히 좀 답답하더라고요ㅋㅋ 지인한테 얘기했더니 써보라고 해서 반신반의하고 시작했는데.. 첫날 상담할때 담당분이 진짜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일단 믿어보자 싶었어요. 궁금한거 물어봐도 답장이 진짜 빠르고 귀찮을법도 한데 하나하나 다 챙겨주시더라고요😊 처리도 생각보다 빨리 됬고 중간에 제가 요청사항 추가했을때도 흔쾌히 반영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cs 이렇게 잘해주시는데 재이용 안할수가없죠.. 다음달에도 또 맡길 예정입니다!
- atjm****5점 만점에 4점 4.0
시술 게시물 올릴때마다 댓글이 하나도없으면 예약 문의 링크 보내기가 좀 그랬는데 써보고나서 반응이 달라졌어요ㅋㅋ 광고비대비로는 나쁘지않은거같고 댓글 퀄리티도 생각보다 자연스러워서 만족🙌 처음엔 어떻게진행하는지몰라서 좀 헤맸는데 금방 익숙해짐
- kim****5점 만점에 5점 5.0
SNS헬프에서 이용해 봤는데 주문 흐름이 직관적이고 진행 상황을 확인하기 쉬웠습니다. 반응도 한 번에 튀지 않고 일정하게 쌓여서 콘텐츠 운영에 도움이 됐습니다.
- gmnp****5점 만점에 5점 5.0
지난주에 지인한테 체험 농장 게시물 링크 보냈는데 댓글이 하나도없으니까 좀 허전해보인다고 하더라구요. 그말듣고 신경쓰여서 이용해봤는데 달린 댓글들이 자연스러워서 만족했습니다. 직거래 문의도 전보다 좀 들어오는것 같고요.
- byun****5점 만점에 5점 5.0
진행이 생각보다 빠르고 자연스러웠습니다. 다음 캠페인 때도 SNS헬프에서 다시 이용할 것 같습니다.
- alaa****5점 만점에 5점 5.0
디자이너로 일하면서 클라이언트한테 포트폴리오 링크 보낼일이 꽤 많은데요, 작업물은 공들여 올려도 댓글이 하나도 없으면 솔직히 링크 공유하기가 좀 꺼려지더라고요ㅋㅋ 피드 자체는 괜찮은데 반응이 없으니까 뭔가 을씨년스러운 느낌?이랄까.. 지인한테 보여줄때도 살짝 민망한적이 있어서 한번 써봤어요. 근데 댓글들이 작업물 내용이랑 맥락이 맞게 달리더라고요^^ 그냥 단순한 이모지나 뜬금없는 반응 아니고, 실제로 피드 보고 쓴거같은 자연스러운 댓글들이라 이건 좀 다르다 싶었어요. 요즘 주말에 카페에서 작업하면서 피드 정리하는게 소소한 낙인데, 댓글이 달리고나니까 올리는 보람이 생기더라고요. 작업물 올릴때마다 조용히 지나가던게 계속 신경쓰였는데 이제는 그런 부분이 좀 해소됬어요. 클라이언트한테 링크 보낼때도 훨씬 자신있게 공유할수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 cuzz****5점 만점에 4점 4.0
주말에 지인이랑 카페 가서 제 피드 보여줬는데 댓글이 아예 없으니까 좀 민망하더라고요ㅎㅎ 평소에 작업물 올릴때마다 그냥 조용히 지나가는게 계속 신경쓰였어서 한번 써봤어요. 실제 한국분들이 달아주시는거라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괜찮았어요. 포트폴리오 게시물에 반응이 생기니까 확실히 링크 보낼때 느낌이 달라지긴 하더라고요. 한가지 아쉬운건 주말에 문의했을때 답변이 좀 늦었는데, 그거빼고는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있어요.
- ezze****5점 만점에 5점 5.0
원래 게시물 올려도 댓글이 하나도없어서 클라이언트한테 계정 링크 보내기가 좀 민망했거든요ㅎㅎ 근데 이거 써보고나서는 게시물에 반응이 달리니까 링크 첨부할때 확실히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댓글 내용도 어색하지않고 자연스러워서 만족스럽게 쓰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