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실제 한국인 댓글 고객 후기
총 185개의 후기를 최신순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 평점은 4.6 / 5 입니다.
- park****5점 만점에 5점 5.0
장사하면서 인스타를 해야한다는건 알고있었는데 막상 올려도 반응이 없으니까 의욕이 없더라고요. 음식 사진 열심히 찍어서 올려도 댓글은 거의 없고 그러다 보니 업로드도 뜸해지고 악순환이었죠. 한국인 실계정에서 댓글이 달리는 서비스라고 해서 한번 써봤는데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맛있겠다, 어디 있어요, 주차 되나요 이런식으로 실제 손님이 물어볼법한 댓글들이 달리니까 피드가 살아있는 느낌이 났습니다. 그 댓글 보고 직접 방문한 손님도 생겼고 주말 예약 문의가 눈에 띄게 늘었어요. 인스타 댓글이 사회적 증거가 된다는걸 이번에 실감했습니다. 매출로도 이어지는게 확실히 보여서 지속적으로 이용할 생각이에요. 혼자 식당 운영하면서 마케팅까지 신경쓰기 힘든분들한테 추천합니다.
- oh3****5점 만점에 5점 5.0
음식점 계정인데 댓글 반응이 없으면 새로운 손님 유입이 거의 없더라고요. 이 서비스 써보고 나서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는데 내용이 진짜 자연스러워요. 그냥 이모티콘만 달리는게 아니라 메뉴 얘기나 방문 의향 같은 내용이 붙으니까 계정 신뢰도가 올라가는게 느껴졌어요. 실제 손님 유입에도 영향이 있는것 같아서 만족하고 있어요. 추천합니다 솔직히.
- park8****5점 만점에 5점 5.0
광고 협찬 게시물 올릴때 댓글이 너무 없으면 브랜드측에서 계정 신뢰도 체크할때 불리하더라고요. 이 서비스 써보고 나서 실제 한국인 댓글이 붙으니까 계정 분위기가 완전 달라졌어요. 내용도 자연스럽고 제 게시물이랑 결이 맞는 댓글들이 달려서 다른 팔로워분들이 봐도 어색하지 않았어요ㅋㅋ 협찬 계약 따낼때 포트폴리오 보여주기 훨씬 수월해졌구요. 진짜 추천해요 인플루언서 활동 하시는 분들한테!
- seo****5점 만점에 5점 5.0
저녁 타임 메뉴 사진 올릴때마다 반응이 없어서 솔직히 좀 답답했거든요. 홀 장사라 인스타가 신규 손님 유입에 꽤 중요한 채널인데 댓글이 하나도 없으면 피드가 너무 죽어보이더라고요ㅋㅋ 짧게라도 써봤는데 달리는 댓글이 진짜 음식 보고 반응한것처럼 자연스러워서 깜짝 놀랬어요. 어색한 문체나 뜬금없는 내용없이 메뉴랑 맥락이 딱 맞게 달려서 처음엔 진짜 손님 댓글인지 두번 확인했어요 ㅎㅎ. 댓글 몇개 붙고나서 방문 예약 문의 dm이 달라진게 체감됩니다. 앞으로도 계속 쓸것 같아요!!
- jang****5점 만점에 5점 5.0
진짜 추천해요!! 주문하고 이틀만에 댓글들이 달리기 시작했는데 내용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제 지인들도 실제 사람이 쓴줄 알았어요 ㅋㅋ 게시물 도달이 확 늘어나면서 팔로워도 조금씩 유입되더라고요. 맞춤 댓글 옵션도 있어서 제 콘텐츠 분위기에 맞게 요청했는데 딱 맞게 달아줘서 만족스러웠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이용할것같아요 😊
- kwon****5점 만점에 4점 4.0
처음엔 반신반의 하면서 소량만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퀄리티가 좋았어요. 댓글 내용이 단순한 이모지나 한 단어가 아니라 게시물 내용이랑 연관된 자연스러운 문장이라서 어색함이 전혀없었습니다. 계정 초반 활성화 목적으로 사용하기 좋고, 알고리즘 반응도 전보다 확실히 좋아진 느낌이에요. 한가지 아쉬운건 주말에도 문의를 받을수 있었으면 더 편했을것 같아요. 전반적으로는 매우 만족합니다.
- ko****5점 만점에 5점 5.0
콘텐츠 만들면서 댓글이 없으면 허전하고 알고리즘도 안 도와주는 느낌이 들어서 한번 써봤어요. 근데 댓글 내용이 생각보다 너무 자연스러워서 깜짝 놀랐어요. 그냥 봐서는 실제 팔로워가 쓴 건지 구분이 안 갈 정도예요. 한국어도 어색하지 않고, 게시물 내용이랑 관련있는 댓글들이 달려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이후에 자연 팔로워들도 댓글 더 달기 시작하는 것 같아서 분위기 만드는 데 도움이 된 것 같아요. 가격 대비 퀄리티 좋아요.
- noh****5점 만점에 4점 4.0
신메뉴 올릴때마다 반응이 없어서 써봤는데 한국어 댓글 퀄리티가 생각보다 괜찮아요. 어색한 거 없이 자연스럽고, 실제 손님들도 댓글 더 달더라구요. 계속 쓸 것 같아요.
- min****5점 만점에 5점 5.0
사이드 프로젝트 작업물이랑 개발 공부 기록을 올리는 계정을 개인적으로 운영하고있는데요, 포스팅은 나름 꾸준히 올렸는데 댓글이 하나도 없으니까 동료나 지인한테 계정 링크 공유할때 솔직히 좀 껄끄럽더라고요. 포트폴리오 겸 운영하는 계정이라 첫인상이 중요한데 댓글창이 비어있으면 계정 활성도 자체가 낮아보이는게 신경쓰였어요. 그래서 이번에 한번 써봤는데 달리는 댓글들이 진짜 자연스러워서 놀랐습니다. 개발 관련 포스팅이라 맥락이 안맞는 댓글이 달리면 오히려 역효과일텐데 포스팅 내용이랑 어느정도 연결되는 반응들이 달려서 어색함이 없었어요. 처리 속도도 생각보다 빠르게 됐고, 링크드인 대신 인스타로 연결하는 분들한테 공유할때 이제 좀 더 편해진것 같아요. 다음에도 이용할 생각입니다.
- park****5점 만점에 5점 5.0
신메뉴 출시하면서 포스팅 몇개 올렸는데 댓글창이 맨날 조용하니까 솔직히 노출 효과가 있는건지 좀 의심스럽더라고요. 유료 광고도 같이 돌리면서 계정 관리하고있었는데 댓글이 없으니까 처음 오시는 분들한테 계정이 좀 썰렁해보이는게 신경쓰였어요. 근처 경쟁 카페들은 포스팅마다 댓글이 달려있는거 보면서 차이가 난다는게 느껴지기도 했고요ㅠ 그래서 이번에 한번 써봤는데 달라도 너무 다르더라고요. 댓글 내용이 실제로 음료나 인테리어 보고 반응한것처럼 자연스럽게 달려서 처음에 진짜 사람인지 두번 확인했어요ㅋㅋ 문의드릴때 응대도 되게 빠르고 꼼꼼하게 안내해주셔서 진행하는 동안 불편한게 하나도 없었고요. 댓글 붙고나서 '인스타 보고왔어요' 하시는 손님분들이 확실히 늘었어요. 매출이랑 직결되는 채널이라 분위기가 중요한데 이제 포스팅 올릴때마다 댓글 반응 기대하는 재미가 생겼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이용할 생각입니다!!
- jung****5점 만점에 5점 5.0
댓글이 달리고나서 수강생 모집 문의가 확실히 달라졌어요😊 요가 포스팅 올려도 반응이 없으면 회원분들한테 계정 공유하는게 좀 꺼려졌거든요ㅠ 처음 문의드렸을때 빠르게 답장 주시고 진행 방향도 꼼꼼하게 안내해주셔서 믿고 맡길수 있었어요. 처리도 예상보다 훨씬 빨리 됐고 중간에 궁금한점 생길때마다 바로 연락 주셔서 기다리는동안 불안하지않았어요. 이런 응대라면 계속 이용할것 같아요^^
- hwang****5점 만점에 5점 5.0
클라이언트 계정 댓글 관리 목적으로 써봤는데 퀄리티가 생각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맥락에 맞는 내용으로 달려서 보고서 인게이지먼트 수치 설명이 수월했어요. 대행사 입장에서 충분히 실용적인 선택이었습니다.
- byun****5점 만점에 5점 5.0
실제 한국인 댓글 서비스 써보고 진짜 콘텐츠 올리는 보람이 생겼어요. 영상 편집이랑 기획은 나름 공들이는데 댓글창이 항상 비어있으면 혼자 떠드는 느낌이 드는게 솔직히 힘들었거든요ㅠ 다른 서비스도 한번 써봤는데 그때는 어색한 문체나 외국어 섞인 댓글이 달려서 오히려 지웠던 기억이 있어요. 이번엔 달랐어요. 달린 댓글들이 콘텐츠 내용이랑 맥락 맞게 자연스럽게 달려서 이질감이 전혀 없었어요. 실계정인지 프로필 확인해봤는데 국내 계정이 맞더라고요. 댓글 붙고나서 릴스 조회수도 같이 올라오는게 느껴졌고, 새로 오시는 분들이 댓글 보고 관심 가지시는 경우도 생겼어요. 콘텐츠 올릴때마다 반응 오는게 확실히 달라져서 의욕도 다시 생기고있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쓸것 같아요 😊
- roh****5점 만점에 5점 5.0
음식점 홍보 계정인데 음식 사진이랑 메뉴 업로드해도 댓글이 전혀없으면 처음 보는 분들이 그냥 지나치는것 같더라고요. 실제 한국인 댓글이라는게 중요했어요. 이전에 단순 좋아요만 늘리다가 반응이 좀 이상해 보인 경험이 있어서 이번엔 댓글 위주로 해봤거든요. 결과적으로 진짜 좋아요!! 댓글 내용이 메뉴랑 맥락 맞게 달려있고 실계정이라 프로필 들어가봐도 자연스러운 국내 계정들이에요. 덕분에 게시물이 살아있어 보이니까 새로 오시는 손님분들이 댓글 보고 관심갖는 경우가 생겼어요. 처리도 빠르고 중간에 특별히 불편한 부분없이 진행됐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활용할 계획이에요.
- oh****5점 만점에 4점 4.0
수업 소개 포스팅 올릴때마다 댓글이 없으니까 솔직히 그냥 혼자 올리는건가 싶었거든요ㅠ 개인 계정이라 수강생 모집이 주목적은 아닌데 그래도 반응이 전혀없으면 좀 허전하달까요.. 댓글 달리고나서 게시물이 살아있는 느낌이 생겼어요^^ 내용도 어색하지않고 자연스러워서 지인이 봐도 이상하다는 말이 없었어요. 아직 완전 만족은 아니고 좀 더 써봐야 알것같아서 별 하나는 남겨뒀는데, 전반적으론 쓸만해요.
- bae민준****5점 만점에 5점 5.0
쇼핑몰 인스타 계정 마케팅 용도로 써봤는데 댓글 내용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깜짝 놀랐습니다. 단순히 이모지만 달리거나 의미없는 단어 나열이 아니라 실제로 제품에 맞는 내용으로 달려서 신뢰도가 확 올라가는 느낌이었어요. 주문하고 처리 속도도 빠르고 진행 상황 안내도 꼼꼼하게 해줘서 불안할 틈이 없었고요. 처음엔 반신반의했는데 결과보고 나서 바로 추가 주문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것 같아요.
- jang****5점 만점에 5점 5.0
개발 관련 콘텐츠 올리는데 댓글이 없으니까 게시물이 너무 조용해보여서 찾아봤어요ㅋㅋ 달린 댓글들이 진짜 IT 관심있는 분들이 쓸법한 내용으로 달려서 이질감이 없더라고요. 봇 계정이 아닌 실계정이고 댓글도 한국어로 자연스러워서 바로 또 주문했어요. 처음 문의드렸을때 안내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편리했습니다 😊
- shin****5점 만점에 5점 5.0
추천드려요. 다른 서비스는 댓글이 너무 어색했는데, 여기는 실제 한국인 댓글이라 자연스럽고 콘텐츠와 맞는 반응들이 달려서 좋았어요. 릴스 조회수가 늘어나는데 댓글 수도 같이 올라오니까 알고리즘에 긍정적인 영향이 있는것 같아요. 처리도 꼼꼼하고 빠르게 해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이용할것 같아요 😊
- baek****5점 만점에 5점 5.0
시술 전후 사진 올릴때마다 댓글이 없으면 신규 방문 고객분들이 계정 보실때 좀 어색해보일것 같아서 걱정이 많았거든요. 근데 처음 문의 넣었을때 답장이 진짜 빠르게 와서 놀랬고, 궁금한거 이것저것 여쭤봤는데 하나하나 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믿고 진행했어요. 달리는 댓글들이 실제 시술 관심있는 분들이 쓴 것처럼 자연스러워서 지인한테 계정 보여줬을때 이질감이 없더라고요. 예약 문의 DM이 댓글 붙고나서부터 확실히 늘었어요. 전에 다른데서 써봤을때 댓글 퀄리티가 너무 어색해서 바로 지웠었거든요.. 여기는 그런 걱정 없이 쓸수있어서 재주문 이미 했습니다!! 뷰티샵 계정 운영하시는분들한테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 kang****5점 만점에 5점 5.0
쇼핑몰 운영하면서 인스타 관리도 같이 하고 있는데 처음엔 팔로워는 있는데 댓글이 없으니까 피드가 너무 썰렁해 보였거든요. 실제로 달린 댓글들 보면 계정도 멀쩡하고 내용도 자연스러워서 방문자들이 보기에도 어색하지 않고요. 상품 게시물에 댓글 몇 개 붙어있으니까 반응도 이전보다 확실히 많아진 것 같아요. 한 달 써보고 계속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 yoon****5점 만점에 5점 5.0
신청하고 나서 얼마나 걸리나 궁금해서 문의 남겼는데 답변이 엄청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줬어요. 댓글도 꼼꼼하게 달려서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 cho****5점 만점에 5점 5.0
브랜딩 작업한 클라이언트 계정에 실제 한국인 댓글 서비스 적용해봤는데 결과물이 생각보다 훨씬 자연스러워서 놀랐어요. 댓글 내용들이 게시물 맥락에 맞게 달려서 이질감이 없었고, 진짜 팔로워들이 반응하는 것처럼 보여서 계정 인게이지먼트 분위기가 좋아졌습니다. 인스타 알고리즘이 댓글 반응을 중요하게 보는 만큼 게시물 노출 범위도 같이 넓어지는 효과가 있었어요. 한국인 타겟 계정이라면 글로벌보다 이게 훨씬 실용적인 선택인 것 같아요. 다음 클라이언트 프로젝트에도 바로 적용해볼 예정입니다.
- kim****5점 만점에 5점 5.0
병원 계정 관리하면서 써봤는데 댓글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놀랐어요ㅎㅎ 외국어 섞인 댓글이나 이상한 문체 없이 딱 한국인 느낌이라 만족스럽고 다음에도 이용할것같아요~
- arke****5점 만점에 5점 5.0
퇴근하고 나서 개인 일상 계정 포스팅 올렸는데 댓글이 하나도 없어서 솔직히 좀 허탈하더라고요ㅠㅠ 콘텐츠는 나름 공들여서 찍었는데 반응이 없으면 계속 올릴 의욕이 안생기잖아요.. 주변에서 한번 써보라고 해서 큰 기대없이 신청해봤는데, 댓글이 진짜 자연스럽게 달리더라고요ㅎㅎ 외국어 섞인거나 이상한 계정이 아니라 실제 한국분들 댓글이라 제가 읽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아서 솔직히 좀 놀랬어요😮 응대도 빠르고 궁금한거 물어봤을때 하나하나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믿고 진행할수 있었어요. 취미로 올리는 계정인데 이렇게 반응이 오니까 포스팅하는 재미가 확실히 다르네요ㅎㅎ 앞으로도 꾸준히 이용할것 같아요!!
- biom****5점 만점에 5점 5.0
전에 쓰던 댓글 서비스는 외국인 계정이 달려서 클라이언트한테 보여주기가 솔직히 좀 애매했거든요😅 여기는 한국인이라 그런지 확실히 달라요. 수업 포스팅 올릴때마다 자연스럽게 반응 생기니까 문의 링크 공유할때 이제 당당하게 보낼수있어서 좋아요!!
- gosa****5점 만점에 4점 4.0
광고주한테 릴스 시안 보내면서 인스타 계정 링크도 같이 넣거든요. 근데 그때마다 댓글창이 텅텅 비어있으니까 솔직히 좀 불안했음ㅋㅋ 이번에 한번 써봤는데 한국분들 댓글이라 자연스럽고 분위기 확실히 달라졌어요😊 다음 포스팅도 쓸듯
- albl****5점 만점에 5점 5.0
브랜드 협업 건 때문에 급하게 문의드렸는데 응대가 진짜 빠르더라고요ㅎㅎ 보통 이런데 연락하면 답장 오는데 한참 걸리는 경우 많잖아요. 근데 여기는 질문 드리자마자 거의 바로 답주시고 진행 방식도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처음 써보는 입장에서 되게 편했어요. 처리 속도도 예상보다 빠르게 됬고 중간에 제가 요청사항 추가했을때도 군말없이 바로 반영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요즘 취미삼아 운영하는 계정도 따로 있는데 거기도 한번 써봐야겠다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어요. 재이용 의사 100%입니다!!
- carf****5점 만점에 5점 5.0
처음 문의드렸을때 궁금한게 좀 많았거든요. 근데 답변을 진짜 빠르게 주시고 설명도 하나하나 꼼꼼하게 해주셔서 믿고 진행할수 있었어요^^ 광고 클라이언트 계정 건이라 일정이 촉박했는데 처리도 딱 맞춰 마무리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결과도 만족스러워서 이번에 또 맡겼는데 이번에도 응대가 빠르고 친절하셔서 역시 믿을만 하다 싶더라고요. 재이용 할때마다 처음이랑 똑같이 대응해 주시는게 솔직히 제일 좋아요!!
- aten****5점 만점에 4점 4.0
저번달에 스터디 일지 꾸준히 올리다가 댓글이 하나도 없으니까 혼자 떠드는 기분이 들더라고요ㅠ 친구한테 계정 보여줬을때 '반응이 없네' 라는 말 듣고 좀 서운하기도 했었는데.. 이 서비스 써보고 나서 게시물에 댓글이 몇개씩 달리니까 확실히 분위기가 달라진느낌이에요ㅎㅎ 포스팅 하는 재미도 생기고 이번 학기 공부 기록 계속 이어가야겠다 싶었어요. 다만 주말에 문의 드렸을때 답변이 좀 늦게 오긴 했는데 평일엔 빠르게 연락 오니까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전반적으론 만족합니다!
- fact****5점 만점에 4점 4.0
릴스 올리고 나서 반응이 달라진게 확실히 느껴지더라고요^^ 광고주 미팅할때 계정 같이 열어서 보여주는 경우가 많은데 댓글 하나없이 넘어가던 포스팅들이 좀 채워지니까 설명하기가 수월해졌어요. 사실 처음엔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문의 드렸거든요. 비슷한 서비스 예전에 써본적 있는데 그때 달린 댓글이 영어권 계정들이라 솔직히 보여주기가 좀 그랬었거든요ㅠ 이번엔 그런 문제는 없었어요. 처리 속도도 생각보다 빠르고 댓글 내용도 어색하지않아서 이건 쓸만하다 싶었는데... 그래도 댓글 개수가 포스팅마다 일정하지않은게 좀 아쉽긴 했어요. 어떤건 풍성하게 달리고 어떤건 좀 적게 달리는 느낌? 그 부분만 좀 개선되면 더 만족할것 같아요.
- awmu****5점 만점에 5점 5.0
물류 일 특성상 평일엔 거의 시간이 없어서 개인 계정은 주로 주말에 몰아서 올리는 편인데요. 지난달 설 연휴 지나고 나서 오랜만에 사진 몇장 정리해서 올렸는데 댓글이 하나도 안 달리니까 솔직히 좀 맥빠지더라고요^^ 지인들 반응 기대하고 올린건데 그냥 조용히 묻히는 느낌이랄까요ㅠ 그래서 고민하다가 한국인 댓글 서비스 처음으로 써봤는데 생각보다 자연스럽게 달려서 솔직히 좀 놀랬어요. 예전에 지인이 외국 계정 댓글 달려서 오히려 이상해 보인다고 했던게 기억나서 그 부분이 제일 걱정됐거든요. 근데 실제 한국분들 댓글이라 어색한 부분이 전혀 없었어요. 아는 사람이 봐도 티안날 정도로 자연스럽더라고요. 오랫동안 연락 못했던 직장 동기가 댓글 보고 먼저 연락 온 경우도 있었는데 그게 좀 신기하기도 하고 기분 좋았어요 ㅎㅎ 포스팅 올리고 반응 없이 넘어가는게 반복되면 올릴 의욕 자체가 없어지잖아요. 그 부분이 좀 해소됬달까요. 이후로 주말마다 꾸준히 올리게 되더라고요. 40대라 SNS 관련 서비스 써본 경험이 별로 없었는데 이건 한번 써보길 잘했다 싶어요^^
- asdi****5점 만점에 5점 5.0
처음에 문의드렸을때 답장이 엄청 빠르게 와서 좀 놀랐어요ㅎㅎ 숙소 계정 관리하면서 혼자 이것저것 시도해보다가 용기내서 연락드렸는데 궁금한점 물어볼때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진행하는 내내 불안한 느낌이 하나도 없었거든요. 저 원래 이런 서비스 처음이라 어떻해야 할지 몰랐는데 담당자분이 먼저 안내해주시니까 너무 편했어요. 중간에 제가 추가로 요청드린것도 빠릿빠릿하게 처리해주시고... 혼자 퇴근하고 여행 사진 편집하면서 계정 꾸미는게 소소한 낙인데 앞으로도 계속 부탁드릴것같아요. 재주문 당연히 할거고요😊
- fert****5점 만점에 4점 4.0
유튜브 쇼츠 찍다가 개인 릴스도 틈틈이 올리는편인데 댓글이 하나도 없으니까 솔직히 좀 허전하더라고요ㅠㅠ 반응이 없으면 다음 영상 찍을 동기도 좀 떨어지고.. 그래서 이거 한번 써봤는데 댓글 달리고나서 분위기가 확실히 달라진느낌? 다른 사람들도 슬금슬금 반응 남기더라고요 진짜ㅋㅋ 근데 카톡 문의를 새벽에 보냈더니 바로 답장은 안와서 다음날 아침에 확인됬어요 그부분은 조금 아쉬웠는데 전체적으론 만족해요👍
- cnlg****5점 만점에 4점 4.0
주말에 지인이랑 밥먹고 집에 오자마자 바로 찍은 일상 포스팅 올렸는데 댓글이 진짜 하나도 없더라고요ㅠ 영업일하다보면 개인 계정도 나름 신경쓰이는데 반응이 없으면 솔직히 좀 허탈하죠 ㅎㅎ 써보고 나서 댓글 달리는거 보니까 분위기가 확실히 달라진 느낌이에요. 한국인이라그런지 자연스럽고 어색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직 써본지 얼마 안됬지만 일단 만족!
- comf****5점 만점에 5점 5.0
주말에 오랜만에 일상 사진 올리고 싶어서 틈틈이 찍어둔 사진들 정리해서 포스팅했는데 댓글이 하나도 안달리더라고요ㅠ 나름 공들여서 찍고 올린건데 반응이 없으니까 솔직히 좀 맥빠지더라고요 ^^ 회사 업무도 있고 따로 관리하는 채널도 있다보니 개인 계정은 신경을 많이 못쓰는 편이긴한데... 그래도 가끔 올리는 포스팅에 아무 반응이 없으면 허전한 느낌이 있었어요. 그러다가 이 서비스 써보게됐는데 댓글이 한국분들 계정에서 자연스럽게 달리더라고요. 예전에 비슷한거 한번 써봤다가 이상한 영어 섞인 댓글 달려서 바로 안썼거든요ㅋㅋ 근데 여기는 그런게 전혀 없어서 오히려 놀랬어요😮 댓글 내용도 포스팅 내용이랑 맥락이 맞는게 달려서 어색하지 않았고요. 개인적인 일상 계정이라 큰 기대는 안했는데 확실히 포스팅 분위기가 달라진 느낌이랄까요. 퇴근하고 짬내서 올리는거라 자주는 못해도 이제 포스팅할때 좀 더 재미있어졌어요^^
- czes****5점 만점에 4점 4.0
지난달에 친구가 릴스 올렸더니 댓글이 달리는거 보고 나도 한번 써봤어요ㅎㅎ 저는 쇼츠 위주로 올리는데 영상 퀄리티는 나름 신경쓰는데도 댓글 반응이 없으니까 괜히 혼자만 열심히 하는 기분이라 좀 허탈하더라고요... 이쪽 서비스 이용하고 나서 포스팅마다 댓글이 몇개씩 붙으니까 피드 분위기가 확실히 달라진 느낌이에요. 댓글 내용도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만족했어요. 아쉬운점 하나는 주말에 문의드렸더니 답변이 다음날 왔는데 그부분은 좀 아쉬웠어요ㅠ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만족하고 있고 다음 포스팅도 이어서 쓸것같아요
- armu****5점 만점에 4점 4.0
학교 과제 발표 준비하다 시간 애매하게 남아서 개인 계정 포스팅 하나 올렸거든요. 광고 클라이언트한테 계정 보여줄일도 있고해서 댓글이 좀 있으면 싶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달리더라고요. 한국분들 계정이라 딱히 어색하지않고 자연스러워서 괜찮았어요. 다음에도 쓸것 같습니다.
- shin****5점 만점에 4점 4.0
콘텐츠 업로드 후 보조 용도로 써봤습니다. 폭발적인 변화보다 기본 반응을 만드는 데 좋았고, 진행 속도와 안정성 모두 무난했습니다.
- han****5점 만점에 5점 5.0
SNS헬프 결과도 일정하게 반영돼서 운영 일정 맞추기에 편했습니다.
- cy08****5점 만점에 4점 4.0
PT 클라이언트 모집용으로 계정 운영한지 꽤 됐는데, 운동 영상이나 식단 콘텐츠 올려도 댓글창이 늘 조용하니까 솔직히 광고 효과가 있긴 한건지 좀 의문이였거든요^^ 2월초에 지인한테 이런 서비스 있다는 얘길 듣고 반신반의하면서 문의해봤는데 상담이 생각보다 훨씬 친절하고 꼼꼼하더라구요. 실제로 댓글 달리고나서 포스팅 분위기가 확 달라졌어요. 저처럼 개인 사업하는분들은 첫인상이 중요한데 댓글이 쌓이니까 신규 문의 DM이 눈에 띄게는 아니어도 조금씩 늘어나는 느낌이 있어요. 굳이 아쉬운점을 얘기하자면 카카오톡 상담이 주말엔 좀 늦게 답장오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근데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계속 써볼 생각입니다해요^^
- lim****5점 만점에 4점 4.0
테스트로 진행했습니다. 결과는 안정적이었고 안내도 꼼꼼했습니다. 다만 카톡 상담이 있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전체 만족도는 높았습니다.
- jang****5점 만점에 5점 5.0
SNS헬프에서 이용해 봤는데 주문 흐름이 직관적이고 진행 상황을 확인하기 쉬웠습니다. 반응도 한 번에 튀지 않고 일정하게 쌓여서 콘텐츠 운영에 도움이 됐습니다.
- doyo****5점 만점에 4점 4.0
시술 전후 포스팅 올리고나서 예약 문의 DM이 전보다 확실히 늘었어요. 병원 홍보 계정 특성상 댓글이 없으면 신뢰도 면에서 좀 아쉽다는 생각은 늘 했는데, 댓글 몇개 달리고 나서부터 환자분들이 직접 DM으로 문의 주시는 빈도가 달라졌습니다. 처음엔 솔직히 이런 서비스를 의료 계정에 써도 될까 반신반의 했어요. 그런데 막상 댓글 내용이 건강 정보나 시술 관련 내용으로 자연스럽게 달리니까 생각보다 어색하지 않더라고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댓글 작성 텀이 가끔 불규칙할때가 있어서 그부분은 좀더 고르게 됐으면 합니다. 전반적으로는 만족하고 있어요.
- cone****5점 만점에 4점 4.0
지난달에 친구한테 계정 보여줄 일이 있었는데 댓글이 하나도 없으니까 솔직히 좀 민망하더라고요. 매물 정보 올려도 반응이 없으면 저도 올리는 보람이 없고.. 그래서 한번 써봤는데 댓글 달리고 나서부터는 포스팅 분위기가 확실히 달라진 느낌이에요. 친구도 보고 "요즘 반응 좋네" 하더라고요ㅎㅎ 댓글 내용도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만족스럽게 쓰고있어요. 다만 주말에 문의드렸을때 답변이 월요일에 와서 그 부분은 좀 아쉬웠는데, 전반적으로는 쓸만하다 싶어요.
- ajch****5점 만점에 4점 4.0
숙소 계정 운영한지 좀 됐는데 포스팅 올릴때마다 댓글창이 비어있으니까 솔직히 좀 허전하더라고요ㅎㅎ 주말에 친구들이랑 카페 가다가 문의드렸는데 생각보다 댓글이 자연스럽게 달려서 나쁘지않았어요. 여행오시는 분들한테 계정 공유할때도 좀 더 편해진것 같고요. 아직 한번밖에 안써봐서 장담은 못하겠지만 꾸준히 써볼것 같아요.
- yoon****5점 만점에 5점 5.0
진행이 생각보다 빠르고 자연스러웠습니다. 다음 캠페인 때도 SNS헬프에서 다시 이용할 것 같습니다.
- brae****5점 만점에 5점 5.0
솔직히 처음에 문의할때 이런거 얼마나 빨리 처리해주나 반신반의했거든요ㅋㅋ 근데 답장이 진짜 빠르고 궁금한거 물어봤을때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수업 관련 포스팅 올릴때마다 반응이 없으면 수강생분들한테 공유하기 뭔가 민망하잖아요ㅠ 근데 이거 쓰고나서 그런 걱정이 좀 줄었어요!! 처리도 생각보다 훨씬 빨리 됬고 중간에 진행상황도 먼저 연락줘서 기다리는 동안 불안하지않았어요. 재주문 이미 했구요ㅋㅋ 응대가 이렇게 꼼꼼할줄은 몰랐어서 진짜 만족스러워요👍
- edim****5점 만점에 4점 4.0
작업물 올리고나서 반응이 달라진게 확실히 느껴지더라고요ㅎㅎ 예전엔 포스팅 올려도 댓글창이 조용하니까 견적 보낼때 계정 링크 넣기가 좀 꺼려졌거든요. 클라이언트 입장에서 댓글 하나없는 계정이면 그냥 스크롤 내려버리잖아요... 근데 이번에 한번 써봤는데 댓글 달리고 나서 포스팅 분위기 자체가 진짜 다르더라고요. 저 개인적으로 요즘 감성 리추얼 관련 콘텐츠도 같이 올리고 있는데 거기도 반응이 좀 붙으니까 계정 전체가 살아있는 느낌? 뭔가 그 차이가 생각보다 크게 체감됬어요. 댓글 어조도 자연스러워서 어색하다 싶은건 없었고요. 다만 원하는 타이밍에 딱 맞게 들어오는건 아니라서 그부분은 좀 감안하고 써야할것 같아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스럽게 잘 쓴것 같아서 다음 포스팅때도 활용해볼 생각이에요.
- geeh****5점 만점에 5점 5.0
솔직히 댓글 달리고 나서 클라이언트 미팅 분위기가 진짜 달라졌어요😊 포트폴리오 계정 링크 공유했을때 예전엔 그냥 흘깃 보고 넘어가던 느낌이었는데 이번엔 댓글 하나하나 읽으면서 반응해주시더라고요. 견적 얘기도 훨씬 수월하게 진행됬고 단가 협상할때도 확실히 무게감이 달랐어요ㅋㅋ 저는 작업물 포스팅 위주로 올리는 편인데 댓글이 없으면 뭔가 허전하고 제가 봐도 좀 썰렁한 느낌이잖아요.. 친구한테 좀 부탁해봤는데 반응이 너무 성의없어서 그냥 포기했거든요ㅠ 이거 쓰기전까지는 그냥 체념하고 있었는데 막상 달리고 나니까 계정 분위기가 완전 달라 보이더라고요. 댓글 내용도 어색하지 않고 실제 한국인 반응처럼 자연스러워서 그부분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다음 프로젝트 포스팅 올리면 또 쓸것같아요 진짜!!
- daej****5점 만점에 4점 4.0
배송일 끝나고 계정 챙기는게 루틴인데ㅋㅋ 포스팅 올려도 댓글창이 맨날 조용해서 솔직히 좀 맥빠지더라구요ㅠ 근데 댓글 몇개 달리고나니까 분위기가 진짜 달라진느낌!! 지인한테 계정 보여줬을때 반응도 훨씬 좋아서 뿌듯했어요😊 별 다섯개 드리고싶은데 살짝 아쉬운것도있어서 넷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