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게시물 1주 무제한 패키지 고객 후기
총 81개의 후기를 최신순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 평점은 4.6 / 5 입니다.
- kim****5점 만점에 5점 5.0
틱톡 시작하고나서 팔로워 숫자가 너무 없으니까 영상 올리기도 좀 그렇더라고요ㅠ 글로벌 팔로워라 다국적으로 채워지는데 계정이 훨씬 그럴싸해졌고 이후 영상 올렸을때 반응도 달라진것같아요. 빠르게 반영돼서 좋았어요!!
- do****5점 만점에 5점 5.0
게시물 올릴때마다 따로 서비스 사는게 번거롭고 비용도 많이 들었는데 1주 무제한 패키지가 있다는걸 알고 바로 질렀어요. 한 주 동안 게시물 여러개를 올렸는데 전부 좋아요 반응이 빠르게 붙더라고요. 단건으로 살때랑 비교하면 비용이 훨씬 절약됐고 캠페인 기간에 집중적으로 쓰기 딱 좋았어요. 이미 두번 재구매했고 앞으로도 계속 쓸 예정입니다.
- song****5점 만점에 5점 5.0
스마트스토어랑 인스타 병행해서 운영중인데 게시물 초반 반응이 판매랑 직결되더라고요. 1주 무제한 패키지 처음 써봤을때 좋아요에 저장까지 같이 올라가는게 너무 좋았어요. 도달도 확실히 넓어지는게 느껴지고, 인스타 알고리즘이 반응 좋은 게시물 밀어준다는게 실감났습니다. 7일 동안 무제한으로 제공되니까 하나 올리고 기간 내내 효과 보는 구조라 가성비가 진짜 좋아요. 한번 쓰고나서 팔로워 유입도 조금씩 늘었고 제품 클릭률도 올라갔어요.
- noh****5점 만점에 5점 5.0
결론부터 말하면 진짜 효과 있었어요. 음식점 운영하면서 메뉴 사진이나 일상 이벤트 게시물을 꾸준히 올리고 싶은데 영업 끝나면 솔직히 몸이 너무 피곤해서 폰 잡기도 싫어지더라고요😅 찍어놓은 사진은 폴더에 쌓여있는데 캡션이랑 해시태그 고르다보면 그냥 자야겠다 싶어서 계속 미루게 되는거 있죠ㅠ 이번에 한번 믿고 써봤는데 일주일 내내 메뉴 사진이랑 홍보 게시물이 꾸준히 올라가니까 단골손님분이 '요즘 인스타 많이 올라오네요' 하시더라고요ㅋㅋ 그 주에 새 메뉴 출시도 겹쳐있었는데 문의 DM이 예전보다 확실히 더 들어왔어요. 직접 올릴때랑 이렇게까지 차이날줄은 몰랐어요. 결제하고 맡겨두니까 저는 요리에만 집중하면 되고 계정은 알아서 굴러가고... 솔직히 이게 이렇게 편한줄 몰랐어요ㅎㅎ 다음달도 쓸것 같아요.
- byun****5점 만점에 5점 5.0
수강생 모집 시즌인데 직접 올리다보면 커리큘럼 준비랑 병행이 솔직히 너무 힘들더라구요. 찍어놓은 사진이랑 강의 영상은 쌓여있는데 캡션 쓰다가 지쳐서 그냥 덮어두는 날이 더 많았어요. 이번에 처음 문의드렸는데 답변이 진짜 빠르게 오더라구요😮 진행 방식이랑 주의사항도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처음인데도 안심하고 맡길수있었어요. 일주일동안 게시물이 꾸준히 올라가니까 수강 문의 DM이 확실히 이전보다 늘었고, 진행중에 제가 따로 챙길게 거의 없어서 강의 준비에만 집중할수 있었어요. CS 대응이 이정도면 매 모집 시즌마다 재이용할것 같아요!!
- choi****5점 만점에 5점 5.0
포트폴리오 계정 운영하는데 클라이언트 미팅 앞두고 게시물 올릴 타이밍을 자꾸 놓치더라고요. 1주 패키지 써봤는데 일주일동안 꾸준히 올라가니까 DM으로 작업 문의가 몇건 들어왔어요ㅎㅎ 직접 챙길때랑은 확실히 다르게 반응이 오더라고요. 바쁜 시기에 계정이 죽어있지않게 유지해준다는게 진짜 가성비 좋다고 생각해요.
- oh****5점 만점에 5점 5.0
결론부터 말하면 생각보다 훨씬 효과 있었어요. 쇼핑몰 계정 운영하는데 솔직히 게시물 하나하나 직접 올리다보면 신상 출시할때 업로드 타이밍을 자꾸 놓치더라고요. 영업이랑 재고관리 하고나면 인스타까지 챙길 에너지가 없어서 찍어둔 상품 사진들이 폴더에만 쌓여있는 경우가 많았거든요ㅠ 이번에 한번 써봤는데 일주일동안 꾸준하게 게시물이 올라가니까 분위기가 확달라졌어요. 평소엔 업로드 주기가 불규칙해서 게시물이 그냥 묻히는 느낌이었는데 이번엔 꾸준히 올라가니까 저장이나 좋아요가 계속 붙더라고요. 그 주에 상품 문의 DM도 예전보다 들어오는게 체감됐어요. 혼자 운영하다보면 꾸준함 유지하는게 제일 어려운데 그 부분을 해결해줬다는게 제일 만족스러워요. 다음 시즌에도 또 쓸것 같습니다.
- kang지원****5점 만점에 5점 5.0
올리고 나서 첫날부터 좋아요가 막 들어오는게 느껴졌어요. 한 주 동안 꾸준히 유입되니까 알고리즘도 같이 탄 느낌이고 팔로워도 덩달아 늘어서 완전 만족이에요. 빠르게 처리해줘서 좋았어요!
- moon****5점 만점에 5점 5.0
1주 무제한 패키지 써보고 진심 가성비에 놀랐어요. 강사 계정인데 이번에 신규 클래스 홍보용으로 주문했는데, 일주일 내내 꾸준히 좋아요가 쌓이니까 알고리즘 반응이 완전 달라지더라고요. 한 두 게시물만 반짝 올리는 것보다 연속적으로 인게이지먼트가 붙으니까 피드 전체 신뢰도가 올라가는 느낌이었어요. 수강생들한테 계정 보여줄 때도 숫자가 있으니까 전문성 어필이 됬어요ㅎㅎ 한 주 집중 캠페인 효과를 이 가격에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제일 좋았습니다.
- birl****5점 만점에 5점 5.0
2월초에 수업 스케줄 바빠지면서 게시물 올리는게 계속 밀렸어요. 친구가 요즘 인스타 왜 안하냐고 물어보는데 솔직히 찍어놓은 사진은 있는데 올릴 시간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써봤는데 일주일동안 꾸준히 올라가니까 반응이 달라졌어요. 수업 문의도 들어오고. 저처럼 바쁜분들한테는 괜찮을것같아요.
- drze****5점 만점에 5점 5.0
미용샵 운영하다보면 시술 전후 사진 올리는게 진짜 중요한건 알겠는데 하루에 손님 5-6분 보고나면 솔직히 인스타 캡션 쓸 여력이 없더라고요^^ 찍어둔 사진은 폴더에 쌓여있는데 그냥 묵히게 되는거죠... 예전에 혼자 예약 게시 앱이나 써볼까 했는데 결국 캡션이랑 해시태그 직접 다 써야해서 별차이가 없었어요ㅠ 이번에 한번 믿고 써봤는데 일주일내내 시술 사진들이 꾸준히 올라가니까 확실히 다르긴 하더라고요. 기존에 예약하신 분들도 "요즘 계속 올라오네요" 하시고 새로 문의 주신 분 중에 "사진 보다가 연락했어요" 하시는 분도 생겼어요. 저는 주말에 딸아이랑 시간 보내다가 알림 확인했는데 문의가 와있어서 좀 놀랐어요ㅋㅋ 게시물 퀄리티가 제각각이면 어쩌나 걱정됬는데 일관성 있게 올라와서 그부분은 안심됬어요. 예약·문의 건수가 늘어난게 체감될정도라 다음 달도 써볼것같아요^^
- boho****5점 만점에 4점 4.0
친구한테 반응 좋아졌다는말 들었을때 솔직히 좀 놀랬어요😂 배송 일 끝나고나면 게시물 올릴 에너지가 진짜 하나도 없는데 그래도 꾸준히 올라가니까 좋긴해요 ㅋㅋ 처음엔 반신반의했는데 퀄리티는 생각보다 괜찮아서 다행.. 가끔 내 감성이랑 좀 다르다 싶을때가 있어서 별 하나 뺐는데 그것빼면 만족해요!
- duil****5점 만점에 5점 5.0
친구가 '요즘 올리는거 퀄리티 달라졌다' 하더라고요^^ 스터디 사진이랑 일상 컷들이 앨범에 쌓여만 있었는데 이제 그게 실제로 올라가니까 신기하기도 하고... 캡션이랑 해시태그 고르는게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작업이잖아요. 수업끝나면 그게 너무 귀찮아서 계속 미루고있었는데 이제는 그냥 맡겨버리니까 마음이 편해요ㅋㅋ 내 계정 톤이랑도 잘 맞게 써줘서 어색하지않고 자연스러워서 좋았어요😊
- elci****5점 만점에 5점 5.0
카페 운영하다보면 음료 사진이나 공간 컷 찍어두는건 어떻게든 하는데, 그걸 제때제때 올리는게 생각보다 너무 힘들더라고요. 영업 끝나고 나면 솔직히 인스타까지 신경쓸 에너지가 잘 안남아서 찍어둔 사진들이 그냥 폴더에 쌓여만 가는 경우가 많았어요ㅠ 손님들이 방문 전에 계정 먼저 둘러보시는 경우가 꽤 있는걸 알면서도 꾸준히 못 올리고있다는게 항상 마음에 걸렸거든요. 근데 이 서비스 쓰고나서는 거의 매일 게시물이 올라가니까 확실히 다르더라고요ㅎㅎ 사진 퀄리티나 캡션 분위기가 제 계정 톤이랑 잘 맞게 올라와서 따로 수정 요청할일도 별로 없었어요. 한 2주 지나니까 예약 문의 디엠이 전보다 늘었고, 손님분들이 "계속 피드 보게 된다"고 하시는 경우도 생기더라고요. 매출에도 조금씩 영향이 느껴지는것 같아서 계속 유지하려고요. 꾸준히 올리고싶은데 혼자는 잘 안되셨던 분들한테는 진짜 추천드려요!
- full****5점 만점에 4점 4.0
전에 예약 게시 앱 써봤는데 결국 직접 올리는거랑 크게 다를게없어서 그냥 포기했었어요. 수강생 모집 시즌에 게시물이 밀리면 문의 자체가 줄어드는게 느껴지더라고요. 한번 써봤는데 일주일간 꾸준히 올라가니까 클라이언트 반응이 조금 달라졌습니다. 劇적인건 아니지만 게시물이 공백없이 유지되는것 자체가 편하긴해요.
- shin****5점 만점에 4점 4.0
콘텐츠 업로드 후 보조 용도로 써봤습니다. 폭발적인 변화보다 기본 반응을 만드는 데 좋았고, 진행 속도와 안정성 모두 무난했습니다.
- han****5점 만점에 5점 5.0
SNS헬프 결과도 일정하게 반영돼서 운영 일정 맞추기에 편했습니다.
- fdsa****5점 만점에 5점 5.0
글 쓰는 사람치고 인스타 꾸준히 하는 경우가 드문데, 저도 그냥 일상이나 단상 올리는 정도였어요. 그러다 출판사 편집자분이 '작가 개인 계정 요즘 어떻게 운영하세요?' 하고 물어보시는데 솔직히 좀 민망하더라고요. 한두달 공백이 생기면 그게 눈에 보이니까. 그래서 지인 소개로 이 서비스 써보게 됐는데, 처음엔 제 글 분위기랑 잘 맞을지 걱정이 있었거든요. 근데 담당자분이 제 기존 게시물들 꼼꼼하게 보시고 문체나 호흡 맞춰서 올려주시더라고요. 제가 주로 산책하다 떠오른 문장이나 책 읽다가 밑줄 친 구절 같은걸 메모해두면, 그걸 자연스럽게 게시물로 만들어줬어요. 억지스럽지 않고 제 목소리 그대로인데 훨씬 정돈된 느낌. 1주 동안 게시물이 꾸준히 올라가니까 오랫동안 연락없던 독자분이 댓글 남겨주시기도 하고, 오랜 친구한테도 '요즘 글이 좋아졌다'는 연락이 왔어요. 솔직히 그 말이 제일 기뻤어요. 계속 글을 쓰고 있다는 증거가 되는것 같아서. 작가로 살면서 꾸준함을 보여줄 수 있는 공간이 생긴것 같습니다.
- lim****5점 만점에 4점 4.0
테스트로 진행했습니다. 결과는 안정적이었고 안내도 꼼꼼했습니다. 다만 주문 페이지가 모바일에서 약간 좁아 보여요. 그래도 전체 만족도는 높았습니다.
- ajun****5점 만점에 4점 4.0
예약 문의가 확실히 늘었어요😊 시술 전후 사진들이 꾸준히 올라가니까 클라이언트분들이 "계속 보게된다"고 하시더라고요ㅋㅋ 저는 원래 시술 끝나고 나면 게시물까지 챙길 여유가 진짜 없었거든요... 찍어둔 사진은 폴더에 쌓여있는데 올리질 못하니까 문의가 뚝 끊기는 느낌이라 한번 맡겨봤는데 일주일 내내 올라가는거 보면서 확실히 다르다 싶었어요. 주말에 급하게 문의 드렸을때 답장이 좀 늦어서 살짝 기다리긴 했는데, 그거 빼고는 만족스러워요 👍
- glut****5점 만점에 5점 5.0
설 연휴 지나고 나서 카페 매출이 좀 떨어지는 시기라 뭔가 해야겠다 싶었는데, 직접 올리려니 매일 영업 끝나고 나면 솔직히 엄두가 안났어요. 음료 사진이나 공간 사진은 찍어둔게 있는데 캡션이랑 해시태그 챙기는게 제일 번거롭더라고요. 일주일 내내 알아서 올라가는거 보고 나서 손님 문의가 조금씩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결과보니 계속 써볼 것 같습니다.
- ddor****5점 만점에 4점 4.0
저장수랑 팔로워 반응이 진짜 달라졌어요😊 원래 스터디 일지 올리는 계정인데 꾸준히 업로드 하면서 친구들이 "요즘 인스타 열심히 하네" 하더라고요ㅋㅋ 사실 매일매일 게시물 올리려고 해도 과제랑 시험준비 하다보면 인스타까지 챙길 여유가 잘 없었거든요ㅠ 그래서 한번 써봤는데 일주일동안 반응이 꽤 올라와서 만족했어요! 딱 하나 아쉬웠던건 결제수단이 좀 한정적이어서 처음에 살짝 불편했는데 그것빼곤 전반적으로 좋았어요 ㅎㅎ
- jang****5점 만점에 5점 5.0
SNS헬프에서 이용해 봤는데 주문 흐름이 직관적이고 진행 상황을 확인하기 쉬웠습니다. 반응도 한 번에 튀지 않고 일정하게 쌓여서 콘텐츠 운영에 도움이 됐습니다.
- cofm****5점 만점에 5점 5.0
처음에 궁금한게 너무많아서 카톡으로 이것저것 막 물어봤는데 답장이 진짜 빠르더라구요😮 뭔가 어설프게 기다리게 하는 느낌이 아니라 바로바로 해결해줘서 되게 믿음직했어요ㅋㅋ 친구한테 이 얘기했더니 자기도 써보고싶다고 하던데.. 아무튼 처음 쓰는거라 걱정도있었는데 담당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줘서 그냥 맘편하게 맡길수있었어요 진행중에도 애매한거 다시여쭤봤는데 귀찮은 기색없이 답해주셔서 너무 좋았구요 재주문 고민중임 진짜로!!
- gili****5점 만점에 5점 5.0
브랜드 협업 제안 DM이 지난주 대비 두 배 넘게 들어왔어요. 솔직히 처음엔 반신반의했는데 실제로 수치가 달라지니까 체감이 확실하더라고요ㅎㅎ 저 원래 협업 건 들어올때마다 지표 캡처 떠서 비교하는 편인데, 이번 주 데이터 보면서 '아 이게 진짜 됬구나' 싶었습니다. 게시물 올리는 텀도 불규칙하고 요즘 제가 좋아하는 필름 사진 위주로만 올리다보니 반응이 뜸해진 시기였거든요. 알고리즘이 저를 잊은건가 싶기도하고.. 그 타이밍에 써봤는데 일주일 지나고나서 파트너사 담당자한테 연락이 왔을때 진짜 타이밍 잘 잡았다 싶었어요.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다보면 지표 하나하나가 다음 계약이랑 바로 연결되는거 알잖아요. 그래서 이런 서비스 고민하는 분들한테는 효과 제대로 확인하고 싶으면 한번 써볼만 하다고 말해주고 싶어요. 지표 오르는거 눈으로 보면 납득이 되더라고요.
- estr****5점 만점에 4점 4.0
수업 끝나고 나면 게시물 올릴 여유가 진짜 없더라고요. 클라이언트 문의 응대하고 나면 캡션이니 해시태그니 챙길 기운이 안남아서 찍어둔 사진들이 그냥 쌓여있었어요. 쓰고나서는 홍보 게시물이 꾸준히 올라가니까 수업 문의가 눈에 띄지 않게 조금씩 늘어난건 확실히 느껴져요. 다만 주말에 급하게 수정 요청할일이 생겼는데 답변이 좀 늦어서 그부분은 아쉬웠어요. 전체적으로는 만족하고 있고 계속 이용할것 같아요.
- cchh****5점 만점에 4점 4.0
회사 다니면서 틈틈이 클라이언트 광고 계정을 같이 관리하다 보니까 솔직히 게시물 올릴 시간이 늘 부족했거든요. 지난 2월에 납품 마감이 겹치면서 일주일 내내 거의 저녁 11시 넘어서야 퇴근했는데, 그 타이밍에 게시물을 꾸준히 올려야되는 상황이었어요. 혼자 다 하려니 체력적으로도 너무 벅차고 콘텐츠 퀄리티도 들쑥날쑥 해지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 처음으로 이런 서비스를 써봤어요. 처음에는 반신반의 했는데 막상 써보니까 하루이틀 지나니까 게시물 반응이 달라지는게 느껴졌어요. 클라이언트한테도 중간 보고를 드려야하는 상황이라 숫자가 좀 찍혀야했는데 그 부분은 확실히 도움이 됬어요^^ 다만 게시물 업로드 시간대 조율같은 부분은 사전에 좀 더 세세하게 얘기가 됐으면 어떠했을까 싶긴 해요.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럽고 바쁜 시기에 요긴하게 잘 쓴것같아요.
- dhan****5점 만점에 5점 5.0
솔직히 처음에 문의드릴때 이런서비스 믿어도 되나 살짝 망설였는데요^^ 채팅 상담 했더니 답장이 진짜 빠르게 오더라고요. 궁금한것들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셔서 불안한마음이 싹 사라졌어요. 회사일 끝나고 취미로 운영하는 계정이라 제가 일일이 챙길 시간이 없어서 걱정이 됬는데, 진행 중간에도 이렇게 잘 되고있다고 먼저 연락주시더라고요. 그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나중에 한번 더 문의드렸을때도 응대가 처음이랑 똑같이 친절하셔서 재주문도 바로 결정했습니다. 뭔가 고객 관리를 정말 꼼꼼하게 하시는 느낌?! 믿고 맡길수있어서 좋았어요!!
- dobl****5점 만점에 4점 4.0
개발하면서 기술 블로그 콘텐츠도 같이 올리려고하는데 솔직히 코딩하고나면 게시물까지 챙길 여유가 잘 안생기더라고요ㅠ 주말에 찍어놓은거 그냥 묵혀두다 보니까 업로드 주기가 너무 들쭉날쭉 했었어요. 그러다가 지인이 써봤다고해서 저도 한번 해봤는데 일주일동안 꾸준하게 올라오니까 확실히 달라지긴 하더라고요^^ 평소에 기술 커뮤니티 지인들이랑 소통용으로 올리는 계정인데, 댓글이나 저장 반응이 조금씩 올라오는게 눈으로 보이니까 나름 뿌듯했어요. 완벽하진 않고 캡션이나 해시태그는 제가 직접 손봐야 되긴 했는데, 그래도 업로드 자체를 꾸준히 이어가기 어려운 분들한테는 한번쯤 써볼만한것 같아요. 저는 개인 만족도로는 충분했어요^^
- chup****5점 만점에 4점 4.0
2월 초에 스터디 모임 사진들을 잔뜩 찍어뒀는데 방학이 끝나가는데도 하나도 못 올리고 그냥 앨범에 쌓여있더라고요. 캡션이랑 해시태그 고르는게 생각보다 시간을 엄청 잡아먹어서 결국 미루다미루다 그냥 묵혀두는 패턴을 반복하고 있었어요ㅠ 그러다 이 서비스를 써보게 됐는데 생각보다 올라가는 게시물 퀄리티가 괜찮아서 솔직히 좀 놀랬어요. 제가 찍어둔 사진 분위기를 나름 잘 캐치해서 올려주는 느낌이랄까요. 덕분에 한주동안 쌓여있던 사진들을 거의 다 소화할수있어서 그부분은 확실히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친한 친구가 '요즘 갑자기 왜이렇게 부지런해졌어' 라고 연락오기도 했고요😄 다만 가끔 제가 원하는 뉘앙스랑 조금 다르게 올라오는 경우가 한두번 있었는데 그게 좀 아쉬었어요. 방향을 더 세세하게 전달했더라면 나았을것 같기도 하고요. 전반적으로는 꾸준히 올리기 어려운 상황일때 한번씩 활용하면 충분히 쓸만한것 같아요.
- kang****5점 만점에 5점 5.0
진행이 생각보다 빠르고 자연스러웠습니다. 다음 캠페인 때도 SNS헬프에서 다시 이용할 것 같습니다.
- ajey****5점 만점에 5점 5.0
처음 문의할때 솔직히 이런 서비스가 제대로 될까 반신반의 했어요. 그런데 상담 답변이 생각보다 빠르고 설명도 명확하게 해주셔서 일단 믿고 맡겨봤습니다. 수업 중간에 궁금한게 생겨서 다시 연락드렸는데 그것도 바로 답이 왔고, 처리 과정에서 따로 신경쓸 일이 거의 없었어요. 덕분에 강의 준비에 집중할수 있었고 주말엔 오랜 지인이 제 계정 보더니 요즘 꾸준히 올라오네 하더라고요. 재주문 이미 결정해놨습니다.
- arct****5점 만점에 4점 4.0
사이드 프로젝트 런칭 준비하면서 계정 키워야되는데 개발이랑 병행하니까 진짜 게시물 올릴 틈이 없더라고요ㅠ 그래서 2월초에 한번 써봤는데 일주일동안 클라이언트 미팅 DM이 확실히 늘었어요👀 알고리즘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는 모르겠지만 수치로 느껴지니까 신기하긴 했음ㅋㅋ 다음달도 쓸지 고민중..!
- bisw****5점 만점에 5점 5.0
클라이언트 계정 관리하다보면 문의사항이 생길때 빠르게 연락이 닿는게 생각보다 중요하거든요. 솔직히 처음 신청할때 이것저것 여쭤볼게 좀 있었는데 답변이 진짜 빠릿빠릿하게 와서 깜짝 놀랬어요^^ 보통 이런데 문의하면 하루이틀 기다려야 하는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그런게 없더라고요. 중간에 진행 관련해서 추가로 확인할게 생겼을때도 바로 답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불안한 마음 없이 기다릴수 있었어요. 개인 계정이라 업무랑 별개로 쓰는거라 더 신경쓰였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응대가 매끄러웠어요. 덕분에 진행하는동안 따로 챙겨야 할게 없어서 편하게 맡길수 있었고요. 이런 서비스는 CS가 얼마나 꼼꼼하냐에따라 재이용 여부가 갈리는것 같은데 저는 다음에도 또 쓸것 같아요 ㅎㅎ
- asce****5점 만점에 5점 5.0
수업 끝나고 나면 솔직히 게시물 올릴 에너지가 거의 남질 않아요. 찍어둔 사진은 쌓여있는데 캡션이랑 해시태그 고르다보면 그냥 다음에 해야지 하고 넘어가는게 일상이었거든요ㅎㅎ 3월 모집 시즌 앞두고 이대로면 안되겠다 싶어서 한번 써봤는데, 일주일 동안 게시물이 끊기지 않고 올라가니까 확실히 달라지는게 느껴졌어요. 지인들이 요즘 게시물 자주 보인다고 하더라고요ㅋㅋ 수강 문의도 전보다 늘었고, 평소에 저장해두는 분들도 생긴것같아서 뿌듯했어요. 요가·필라테스 특성상 분위기랑 꾸준함이 중요한데 그게 계정에도 그대로 반영되는것같아서 개인적으로도 만족스러웠어요. 바쁜 시기에도 계정이 살아있으니까 저도 심리적으로 여유가 생기는 느낌?ㅎㅎ 모집 시즌마다 또 활용할것같아요.
- bmas****5점 만점에 5점 5.0
발렌타인데이라고 친구가 초콜릿 들고 병원 왔다가 제 인스타 보고 "야 요즘 게시물 왜이렇게 많아?" 하더라고요ㅋㅋ 사실 저 원래 한달에 3-4개 올리면 많이 올린거였거든요 😅 당직 끝나고 지쳐서 핸드폰 잡을 힘도없고.. 근데 건강정보 콘텐츠는 꾸준히 올려야 반응이 생기는거 알면서도 현실적으로 매일 올리는게 너무 힘들었어요. 그러다 일주일동안 게시물을 거의 매일 올릴수있게 되니까 진짜 체감이 달랐어요. 평소에 올려도 그냥 묻혀서 저장이나 좋아요 거의 없던 건강팁 게시물들이 댓글이 달리기 시작하고, 병원 계정 특성상 신뢰감이 중요한데 자주 올리니까 팔로워분들 반응도 확실히 달라진게 느껴졌거든요. 콘텐츠 만드는 거 자체는 제가 직접 해야되지만 올리는 주기가 이렇게 차이나니까 같은 콘텐츠도 더 살아있는 느낌이랄까요... 당직 많은 달에도 계정 죽어있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친구한테 설명해주다가 저도 새삼 만족스럽다는걸 다시 느꼈네요 😂
- celo****5점 만점에 4점 4.0
반응이 확실히 달라졌어요ㅎㅎ 학원 수업 관련 게시물 올릴때마다 좋아요도 늘고 저장수도 꽤 올라가서 뿌듯했습니다. 평소에 콘텐츠 만들어도 묻히는 느낌이었는데, 이번에 써보니 그 부분이 좀 해소된거 같아서 만족스럽네요. 사실 주말에 카페에서 책읽다가 충동적으로 신청했는데 결과가 나쁘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ㅎㅎ 딱 한가지 아쉬운건 유지가 안된다는점..ㅠ 꾸준히 이어가려면 결국 혼자 노력해야한다는걸 느꼈어요.
- enog****5점 만점에 4점 4.0
손님들 반응이 진짜 달라졌어요😊 친구한테도 요즘 카페 계정 자주 올라온다고 얘기 들었고ㅋㅋ 영업끝나면 솔직히 폰 들고 사진 고르고 글 쓸 에너지가 없었거든요. 음료랑 공간 사진은 찍어놨는데 그냥 폴더에 쌓여만 있는 상황이였는데 맡기고나서 꾸준히 올라가니까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딱하나 아쉬운건 가끔 우리 카페 분위기랑 살짝 다른 느낌의 문구가 올라올때가 있어서 그부분만 조금 더 맞춰졌으면 했어요!
- araw****5점 만점에 4점 4.0
사이드 프로젝트 개발하면서 일상 기록도 꾸준히 하고싶었는데 솔직히 퇴근하고 나면 코드 짜는것만으로도 에너지가 다 나가더라고요ㅠ 찍어둔 사진은 폴더에 쌓여있는데 캡션이랑 해시태그 고르는게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걸려서 그냥 묻혀있는경우가 한두번이 아니었어요. 그러다보니 일주일에 한번 올리는것도 버거운 느낌이었는데.. 이거 써보고나서는 그냥 사진만 넘겨주면 알아서 올라가니까 확실히 부담이 줄었어요ㅎㅎ 캡션 톤이 제 평소 말투랑 크게 안어긋나서 그점은 다행이었고요. 친구가 '너 요즘 인스타 열심히 하네?' 하길래 속으로 좀 웃겼어요😄 제가 한건 거의 없는데. 다만 해시태그 구성을 좀 더 세밀하게 조정할수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있어요.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럽게 쓰고있어요.
- dipd****5점 만점에 5점 5.0
저 사실 처음에 문의할때 이런서비스 처음이라 이것저것 엄청 물어봤거든요ㅋㅋ 근데 담당자분이 하나하나 다 답변을 너무 빠르게 해주셔서 진짜 놀랬어요. 쇼핑몰 운영하다보면 게시물 올릴 타이밍을 맨날 놓치는게 고민이었는데, 일주일 내내 꾸준히 올라가는거 보고 좀 신기하더라고요^^ 처음 상담부터 마무리까지 불편한점이 하나도 없었고, 궁금한게 생겨서 중간에 연락드렸을때도 바로바로 답변 주셔서 진짜 믿음직스러웠어요. 제품 홍보 게시물이 꾸준히 올라가니까 저도 퇴근하고나서 그냥 마음편히 쉴수 있어서 좋았고요ㅠㅠ 처음 문의드렸을때부터 지금까지 응대가 한결같아서 벌써 두번째 진행중인데 다음에도 또 할것 같아요. 취미로 하던 제 개인 일상 계정이랑 전혀 다른 느낌이라 처음엔 좀 걱정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 잘 해주셨어요!!
- chip****5점 만점에 5점 5.0
업계 인맥 관리용으로 계정 운영하고있는데 처음에 문의드릴때 담당자분이 진짜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ㅎㅎ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궁금한게 많았는데 하나하나 다 답변해주시고 처리도 생각보다 훨씬 빠르더라고요. 솔직히 이런 서비스 처음 써봐서 반응 올 때까지 좀 불안했는데 중간에 제가 먼저 여쭤봤을때도 바로바로 피드백 주셔서 믿고 기다릴수 있었어요. 클라이언트한테 보여줄 포트폴리오 게시물 올렸을 때 반응이 붙으니까 확실히 신뢰감이 달라지더라고요. CS 대응이 이정도면 재주문 당연하죠..! 다음에도 또 이용할 예정입니다.
- balz****5점 만점에 5점 5.0
설 연휴 끝나고 매물 정리 + 시장 분석 글 밀린거 한꺼번에 올려야해서 진짜 정신없었거든요 😅 평소에 친구들이 제 계정 자주 본다고 해서 꾸준히 올리고 싶은데 솔직히 매물 임박하면 인스타까지 신경쓸 여유가 없더라고요. 근데 이번에 써보니까 일주일동안 게시물이 알아서 올라가니까 저는 매물만 집중할수있었어요. 반응도 확실히 있었고 지인들도 요즘 열심히 한다고 하더라구요ㅋㅋ 부동산 계정 운영하는 분들한테 진짜 추천해요!!
- cesu****5점 만점에 5점 5.0
카페 매출에 인스타가 영향 있다는건 알고있었는데 영업하고 나면 게시물 올릴 여력이 솔직히 없었어요. 처음 문의드렸을때 응대가 빠르고 친절해서 그냥 맡겨봤는데, 일주일동안 게시물이 꾸준히 올라가니까 손님들이 보고 찾아오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중간에 사진 추가 요청도 드렸는데 바로 반영해주셔서 당황하지않고 쓸 수 있었어요. CS 대응이 이정도면 재주문 망설일 이유가 없네요.
- f00d****5점 만점에 5점 5.0
사진작가로 활동하면서 포트폴리오 계정 꾸준히 올려야 되는건 아는데 촬영이랑 후반작업 끝나면 솔직히 인스타까지 신경 쓸 여유가 없더라고요ㅠ 찍어놓은 사진이 쌓여도 캡션 뭐라고 써야할지 고민하다가 그냥 넘어가는날이 더 많았어요.. 클라이언트 미팅도 있고 납품 마감도 겹치는 주엔 진짜 게시물 올리는게 마지막 순위가 되는거 있죠ㅋㅋ 근데 이번에 한주 써봤더니 완전 달랐어요!! 그동안 묵혀둔 작업물들이 피드에 올라오니까 DM으로 작업 문의가 몇건 들어왔는데 진짜 소름..🫶 평소엔 계속 올려도 반응 없을때 현타왔었거든요. 이번주는 저장수도 올라오고 협업 제안도 들어오고 체감이 확실하게 달라서 또 쓸것 같아요ㅎㅎ 바빠서 게시물 못올리는 분들한테 추천이요
- cati****5점 만점에 5점 5.0
예전에 블로그 위주로만 홍보하다가 인스타는 반응이 없다고 그냥 포기했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한번 써봤는데 생각보다 매물 문의 DM이 들어오더라고요^^ 부동산 계정이 인스타에서 효과가 있을까 반신반의 했는데 실제로 클라이언트 연락이 오니까 체감이 확실히 다르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쓸것 같아요.
- bllb****5점 만점에 5점 5.0
예전에 지인한테 비슷한 서비스 추천받아서 한번 써봤는데 그때는 솔직히 별차이를 못느꼈거든요. 이번엔 달랐습니다. 업계 지인들이랑 소통하려고 꾸준히 올리고 있는데 반응이 확실히 달라지더라고요. 게시물 올릴때마다 저장이나 댓글이 예전보다 눈에들어오고, 모처럼 옛동료한테서 연락도 왔습니다. 일주일만에 체감할수있을거라 생각못했는데 결과가 나오니까 계속 쓰게 되네요.
- aron****5점 만점에 5점 5.0
온라인 쇼핑몰 운영하다보면 게시물 올려도 노출이 잘 안되서 매출이 영 신통치 않을때가 많았어요. 광고비는 계속 나가는데 반응은 없고, 어떻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다 이 서비스를 써보게 됐는데, 1주일 사용하고 나서 확실히 달라졌어요. 게시물에 반응이 붙기 시작하니까 쇼핑몰 유입도 같이 늘어나더라고요. 매출이랑 직결되는 부분이라 체감이 확실했습니다. 결과가 눈에 보이니 다음 캠페인도 바로 준비하게 됐어요. 처음엔 반신반의 했는데, 써보길 잘 됬다 싶습니다.
- dmbs****5점 만점에 5점 5.0
전에는 직접 캡션이랑 해시태그 다 쓰고 예약 올리기까지 하나하나 했는데 솔직히 밭일 끝나고나면 그게 너무 힘들더라고요. 찍어둔 사진은 많은데 앨범에만 쌓여있고, 결국 직거래 문의 오는 분들한테 계정 보여드리기가 좀 민망했어요. 이걸 써보고나서는 그런 부담이 많이 줄었습니다. 사진 보내놓으면 알아서 잘 정리해서 올려주니까 팜 체험 쪽 문의도 전보다 확실히 늘었고요. 농산물 직거래 계정 운영하시는 분들은 한번 써볼만 합니다.
- crow****5점 만점에 5점 5.0
처음 문의할때 솔직히 이런 서비스가 잘 맞을지 반신반의 했는데 상담 응대가 생각보다 빠르고 꼼꼼해서 그냥 바로 진행했어요. 궁금한점 물어볼때마다 답변이 빠르게 와서 기다리는 불편함이 없었고, 진행중에 중간중간 확인 연락도 먼저 해주시더라고요. 친구한테 새로 찍은 사진 올렸다고 하니까 반응이 오는데 그게 은근히 기분좋더라고요. 이번이 두번째 이용인데 처음 쓸때 CS 대응이 좋아서 재주문한거거든요. 뭔가 불편하거나 수정 요청드릴때도 군말없이 바로 처리해주시니까 믿고 맡길수 있어요.
- anja****5점 만점에 4점 4.0
저장수 확실히 올라갔고 친구가 '요즘 계정 왜이렇게 활발해?' 하더라고요😄 사이드 프로젝트 개발하면서 인스타까지 챙기는게 솔직히 너무 버거웠는데, 맡기고 나서 주말에 그냥 쉴수있게 됬어요. 퀄리티도 생각보다 괜찮았고 캡션 톤도 제 스타일이랑 크게 안 어긋나서 다행이였어요. 딱 하나 아쉬운건 중간에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수정요청 했을때 반영이 조금 느렸던거? 그것만 빼면 만족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