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 실제 한국인 좋아요 고객 후기
총 76개의 후기를 최신순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 평점은 4.6 / 5 입니다.
- bae****5점 만점에 4점 4.0
클래스 홍보용 유튜브 영상 올려도 조회수가 바닥이라 고민이었는데 써보고나서 수치가 빠르게 반영됐고 검색 노출도 달라졌어요. 간단하게 활용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 seo****5점 만점에 4점 4.0
온라인 강의 영상을 꾸준히 올려왔는데 좋아요 숫자가 적다보니 영상을 처음 보는 분들한테 신뢰감을 주기가 어렵더라고요. 한국인 좋아요라 댓글 유입도 자연스럽고 수강 문의 때 영상 링크 보내드려도 훨씬 믿음이 가보이는게 느껴졌어요. 처음에 이용 방법 문의드렸을때 안내가 꼼꼼하고 정확하게 들어와서 믿고 진행할수있었어요. 반영 속도도 생각보다 빠르고 친절하게 대응 해주셔서 처음 이용임에도 어려움없이 진행됐습니다. 강의 채널 운영하시는 분들한테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 lim****5점 만점에 5점 5.0
스레드 계정 활성화 용도로 이용했는데 문의드리니까 바로 답변 주시고 진행이 빠르게 됐어요.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 덕분에 안심하고 활용할수있는 서비스였어요. 만족합니다.
- oh****5점 만점에 4점 4.0
농산물 직접 팔면서 스레드 계정도 운영해보려는데 반응이 거의 없었거든요ㅠ 이거 써보고 나서 한국분들 좋아요 붙으니까 게시물이 좀 살아보이는 느낌이 났어요. 처리는 빠르게 됐고요. 결제 수단이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결과는 만족합니다
- jung****5점 만점에 5점 5.0
숙소를 운영하면서 스레드도 홍보 채널로 활용해보려고 꾸준히 올리고 있었는데, 좋아요가 한자리수면 처음 보시는 분들한테 신뢰가 잘 안 가더라고요ㅠ 숙소는 계정 분위기 전체로 판단하시는 경우가 많아서 반응 수치가 중요했어요. 한국인 좋아요 써봤는데 진짜 한국분들 계정에서 달리는거라 분위기가 자연스럽더라고요. 외국 계정과 달리 댓글도 가끔 달리고 저장도 같이 늘어서 살아있는 계정처럼 됐어요. 서비스 적용 후 스레드 보고 예약 문의 주셨다는 분들이 조금씩 생기기 시작했어요^^ 처리 속도도 빠르고 문의드렸을 때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만족스럽게 이용했습니다. 숙박업이나 서비스업 계정 운영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 min****5점 만점에 4점 4.0
IT 관련 지식 공유 계정 스레드에서도 시작해보려고 했는데 팔로워도 없고 좋아요도 없으니까 게시물이 너무 허전해보이더라고요. 한국인 좋아요 서비스 써보니까 수치가 바로 채워지고 뭔가 계정이 살아있는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실제 한국인 계정들이라 그런지 아예 이질감이 없어요. 스레드 자체가 아직 성장 플랫폼이라 초기에 이런식으로 기반 만들어두면 도움이 될것 같아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처리 속도도 적당해서 재주문 고려중입니다.
- ko****5점 만점에 5점 5.0
스레드 막 시작했는데 좋아요가 너무 없어서 민망했거든요ㅋㅋ 한국인분들 좋아요 들어오니까 훨씬 자신감있게 게시물 올리게 됐어요. 빠르고 좋아요!
- kang민준****5점 만점에 5점 5.0
threads 좋아요 늘리고 나서 게시물 노출이 확실히 늘어난거 체감됬어요. 카페 신메뉴 올렸을때 평소보다 반응이 2-3배는 더 온것같고 새로운 팔로워도 꽤 생겼어요. 주문도 간단하고 처리도 빨리됬고요.
- lees****5점 만점에 4점 4.0
포트폴리오 계정 좋아요가 한자리수라 클라이언트한테 링크 보내기가 솔직히 좀 그랬거든요ㅠ 써보고 나서 한국분들 좋아요 붙으니까 달라보이긴 하더라고요 ㅋㅋ 결제수단이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었는데 결과는 만족해요.
- park****5점 만점에 5점 5.0
유튜브 쇼츠 위주로 콘텐츠 만들다보니 스레드는 솔직히 방치 수준으로 두고있었거든요.. 광고 클라이언트쪽에서 스레드 지표도 같이 보여달라는 요청이 늘면서 뭔가 해야겠다 싶었어요. 처음에 반신반의 하면서 써봤는데 결과가 확실히 달랐어요ㅎㅎ 한국분들 계정에서 좋아요가 달리는거라 게시물 분위기 자체가 어색하지않고 자연스럽더라고요. 예전에 다른서비스 쓸때는 외국 계정에서만 반응이 와서 오히려 이상해 보였는데 이건 달랐어요. 추천 계정 보니까 실제로 게시물 올리는 분들이라 안심됐구요. 클라이언트한테 계정 보여줄때 반응이 어느정도 받쳐주니까 미팅 분위기가 확실히 달라졌어요. 콘텐츠 올릴때마다 계속 활용할것 같아요 🙌
- jung****5점 만점에 5점 5.0
스레드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좋아요가 너무 안 붙어서 답답했거든요. 주문하고 나서 하루도 안 돼서 숫자가 올라가는 거 보고 신기했어요. 한국인 계정들이라 댓글도 자연스럽고 이질감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 choi****5점 만점에 5점 5.0
처음 써보는 서비스라 모르는게 있어서 채팅으로 물어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빨리 답변 해주셔서 놀랐어요. 꼼꼼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진행 상황도 알려주셔서 안심이 됐습니다. 실제로 좋아요도 빠르게 채워지고 한국 계정이라 퀄리티도 괜찮았어요.
- kim****5점 만점에 5점 5.0
식당 계정 게시물 반응이 너무 없어서 답답하던 차에 써봤어요. 문의를 드렸더니 고객센터에서 빠르게 답변 주셨고 진행 방법도 쉽게 설명해줘서 바로 신청했습니다. 좋아요 수가 올라가고 나서 메뉴 소개글에도 반응이 생기더라고요. 역시 숫자가 어느 정도 있어야 믿고 보게 되는 것 같아요.
- park****5점 만점에 5점 5.0
부동산 쪽 정보 공유용으로 스레드 계정 만들었는데 처음에 반응이 거의 없었거든요. 좋아요가 적으면 게시물 퀄리티랑 상관없이 묻히는 느낌이라 이 서비스 써봤어요. 신청하고 이틀쯤 지나니까 눈에 띄게 좋아요 수가 올라갔고 그 이후로 자연 유입도 조금씩 따라오더라고요. 알고리즘이라는 게 진짜 초반 반응에 민감하다는 걸 직접 느꼈어요. 고객센터에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답변 다 해줘서 처음 쓰는 입장에서도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 다음에도 새 게시물 올릴 때 활용해볼 생각입니다.
- dawn****5점 만점에 5점 5.0
처음 문의할때 솔직히 이런 서비스가 믿을만한건지 좀 걱정이 됬거든요.. 그래서 진행전에 이것저것 여쭤봤는데 답변을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오히려 제가 미안할 정도였어요^^ 포트폴리오 계정이라 계정 관리를 좀 신경쓰고 있었는데 궁금한 부분들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진행속도도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처리가 됬고, 중간에 제가 게시물 하나를 잘못 지정했는데 바로 수정 요청드렸더니 금방 처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이런데서 이렇게 응대가 잘 될줄은 몰랐는데.. 덕분에 믿고 재주문 까지 했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것 같아요!!
- donj****5점 만점에 5점 5.0
출판사 담당자한테 계정 링크 보낼 일이 생겼는데 솔직히 좋아요가 너무 없어서 좀 망설여졌거든요ㅎㅎ 처음에 문의할때 이런 서비스가 실제로 어떻게 돌아가는건지 몰라서 이것저것 여쭤봤는데 답변이 너무 꼼꼼하고 친절하게 달려와서 오히려 안심이 됬어요. 진행 순서부터 완료까지 소요 시간도 미리 알려주셔서 기다리는 동안 불안하지 않았고, 실제로도 말씀해주신 시간 안에 딱 마무리 됐어요. 재주문도 두 번 했는데 매번 응대가 한결같아서 그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에 또 게시물 올리면 또 이용할것 같아요 ㅎㅎ
- blip****5점 만점에 4점 4.0
스터디 일지 꾸준히 올리고 있는데 반응이 0이니까 솔직히 점점 귀찮아지더라고요 ㅠㅠ 친구한테 보여줘도 "좋아요가 왜이렇게 없어" 이런 소리 듣고 처음 써봤는데.. 확실히 달라진건 느꼈어요! 올리고 나서 좋아요 붙으니까 뭔가 인정받는 느낌? ㅋㅋ 글 쓸 맛도 나고 친구들도 반응이 달라졌어요. 근데 주말에 문의 넣었더니 답장이 좀 늦게 와서 그부분은 살짝 아쉬웠는데 전반적으로는 만족해요 😊
- adba****5점 만점에 4점 4.0
좋아요 수가 좀 붙으니까 게시물 분위기가 달라지더라고요 ㅎㅎ 퇴근하고 취미삼아 올리는 일상글인데 반응이 없으면 솔직히 올리는 맛이 없잖아요.. 쓰다보니 어느순간 지인들도 먼저 댓글 달기 시작했고 그때부터 꾸준히 올리게 됬어요. 완벽한건 아닌데 시작하기 좋은 계기가 됬다고 생각해서 별 하나 뺐습니다
- alda****5점 만점에 4점 4.0
진행하고나서 게시물마다 좋아요 수가 달라지니까 확실히 뭔가 달라진 느낌이에요ㅎㅎ 저는 운동 루틴이랑 식단 위주로 올리고 있는데, 솔직히 한국분들 반응이 붙으니까 PT 문의 댓글도 조금씩 늘더라고요. 주말에 급하게 문의를 드렸는데 답변이 월요일에 와서 그 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처음 써보는거라 걱정됬는데 결과는 만족스럽고 다음에도 써볼것 같아요.
- alim****5점 만점에 5점 5.0
물류쪽 일하다보면 클라이언트한테 연락할때 SNS 계정 주소 같이 보내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거든요 😅 근데 좋아요가 너무 없으면 좀 그렇잖아요.. 처음에 문의 넣고 답장 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되게 빠르게 답와서 깜짝 놀랐어요ㅋㅋ 궁금한거 이것저것 여쭤봤는데 귀찮은 기색 하나없이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진행도 생각보다 훨씬 빨리 됬고, 진짜 한국분들 계정에서 달리는게 티가 나서 기분이 좋았어요!! 재주문 이미 했습니다 🙌
- fude****5점 만점에 4점 4.0
거래처 담당자들한테 보여주려고 스레드 계정 정리하면서 써봤는데, 좋아요 붙고 나서 게시물 분위기가 확실히 달라졌어요 ㅎㅎ 물류쪽은 특성상 단가나 실적보다 신뢰감이 먼저거든요.. 계정이 좀 죽어있으면 솔직히 연락처 남겨도 별로 안봐주는 느낌이라서 이번에 한번 써봤습니다. 진행은 되게 깔끔하게 됬고 속도도 예상보다 빠르게 채워졌어요. 진행하면서 특별히 이상한 계정에서 온다거나 그런 느낌은 없었고 한국인 비율이 그냥 자연스럽게 섞여있어서 오히려 다행이다 싶었어요. 딱 한가지만 얘기하자면 진행 완료 안내가 좀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정도? 그것빼고는 괜찮았어요. 업무용으로 계정 쓰시는 분들한테는 나름 실용적인 방법인것같습니다
- er90****5점 만점에 4점 4.0
예전에 비슷한 서비스 한번 써봤는데 좋아요가 외국인 계정에서만 달려서 바로 포기했거든요. 업계 사람들한테 스레드 계정 보여줄일이 생겼는데 반응이 거의 없으니까 솔직히 링크 공유하기가 좀 그렇더라고요. 이번엔 달라서 국내 계정에서 반응이 붙으니까 확실히 다르게 보이더라고요. 주말에 틈틈이 일상 기록도 올리는데 그쪽도 반응이 생기니까 쓰는 맛이 생겼어요. 처리 속도는 만족. 단 좀더 일정하게 들어오면 좋겠다 싶어서 별 하나 뺐습니다.
- dhse****5점 만점에 5점 5.0
솔직히 처음에 문의할때 좀 긴장했는데 담당자분이 진짜 친절하게 설명해줘서 바로 안심됬어요 ㅋㅋ 진행 속도도 생각보다 훨씬 빠르고.. 물어보는것도 귀찮게 안여기고 답장 바로바로 해줘서 진짜 편했어요🙌 퇴근하고 일상글 올리는게 소소한 낙인데 이제 반응 보는 재미가 생겨서 기분이 다름.. 재주문은 당연하죠 이런 CS면
- lee****5점 만점에 4점 4.0
콘텐츠 업로드 후 보조 용도로 써봤습니다. 폭발적인 변화보다 기본 반응을 만드는 데 좋았고, 진행 속도와 안정성 모두 무난했습니다.
- kim****5점 만점에 5점 5.0
SNS헬프 결과도 일정하게 반영돼서 운영 일정 맞추기에 편했습니다.
- byun****5점 만점에 4점 4.0
테스트로 진행했습니다. 결과는 안정적이었고 안내도 꼼꼼했습니다. 다만 카톡 상담이 있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전체 만족도는 높았습니다.
- do****5점 만점에 5점 5.0
SNS헬프에서 이용해 봤는데 주문 흐름이 직관적이고 진행 상황을 확인하기 쉬웠습니다. 반응도 한 번에 튀지 않고 일정하게 쌓여서 콘텐츠 운영에 도움이 됐습니다.
- min****5점 만점에 5점 5.0
진행이 생각보다 빠르고 자연스러웠습니다. 다음 캠페인 때도 SNS헬프에서 다시 이용할 것 같습니다.
- fron****5점 만점에 4점 4.0
3월초에 봄 시술 이벤트 사진 올리면서 처음 써봤어요^^ 저희 샵은 시술 전후 사진이 진짜 중요하거든요, 사진 퀄리티가 아무리 좋아도 반응이 없으면 새로 오시는 분들이 봤을때 좀 썰렁해 보이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한번 시도해봤는데 좋아요가 붙으니까 확실히 게시물 분위기가 달라지더라고요ㅎㅎ 요즘 예약 문의 들어오시는분들이 스레드 보고 연락주시는 경우가 조금씩 늘어서 나름 뿌듯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일상 감정이나 샵 뒷얘기도 가끔 올리는데 그런 글에도 반응이 오니까 올리는 맛이 있더라고요^^ 한가지 아쉬운건 주말에 문의 남겼을때 답변이 월요일에 왔던거라 그부분만 좀 더 빨라지면 더 좋을것 같아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 flog****5점 만점에 5점 5.0
예전에 다른데서 비슷한거 써봤는데 반응이 너무 느리고 좋아요 퀄리티도 좀 의심스러웠거든요.. 이번엔 달랐어요 ㅎㅎ 사진 작업물 올릴때마다 반응이 없으면 솔직히 올리는 의미를 잃는 느낌이있어서 써봤는데, 좋아요 붙고나서 게시물 분위기가 확실히 살더라고요. 포트폴리오용으로 정리해둔 계정인데 이제 좀 봐줄만해진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 fach****5점 만점에 5점 5.0
게시물 반응이 확 달라지고 나서야 아 이게 맞구나 싶었어요ㅎㅎ 좋아요 숫자가 붙으니까 댓글도 조금씩 늘고, 저장도 전보다 확실히 많아진게 느껴지더라고요. 저는 가게 음식 사진이랑 메뉴 소개 위주로 올리는데, 사실 개인적으로 맛집 탐방하면서 찍은 사진도 틈틈이 올리거든요. 그쪽 게시물에도 반응이 같이 오르니까 솔직히 기분이 좋았어요. 처음엔 한국분들 좋아요가 실제로 달리는건지 반신반의 했는데.. 진행하고보니 계정 분위기 자체가 달라진 느낌이에요. 외국계정에서 달리는거랑은 확실히 다르고, 손님들이 스레드 보고 가게에 대해서 물어봐주실때 이제 좀 자신있게 링크 공유할수 있어요. 음식 사진 올릴때 이전엔 열심히 찍어서 올려도 반응이 없으면 괜히 위축됬는데, 지금은 올리는 게 즐거워졌어요ㅎㅎ 믿고 써봐서 정말 다행이에요!!
- erum****5점 만점에 5점 5.0
스레드 시작하고 한동안 반응이 거의 없어서 그냥 혼자 끄적이는 느낌이었거든요.. 친구들도 별로 안 보는거 같고 올려도 무반응이라 슬슬 의미없나 싶었는데ㅎㅎ 한번 써보고 나서 확실히 달라졌어요. 좋아요 숫자가 쌓이니까 저도 모르게 더 신경써서 올리게 되더라고요. 클라이언트쪽에서 포트폴리오 볼때 계정도 같이 보는 경우가 있어서 좀 걱정됬었는데 요즘은 그냥 링크 보내줘도 딱히 신경 안쓰게 됬어요. 실제 한국분들이 눌러주는거라 그런지 숫자만 늘어나는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보여서 좋았어요. 뭔가 억지스럽거나 이상하지 않아서 그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고요. 배송(?) 속도도 빠르고 처리도 깔끔하게 됬어요!! 취미로 쓰는 계정이기도 한데 이왕 올리는거 반응있는게 훨씬 즐겁더라고요 ㅋㅋ 잘 쓰고 있습니다~
- carl****5점 만점에 5점 5.0
클라이언트한테 제안서 보내기 전에 스레드 링크를 같이 첨부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근데 좋아요가 너무 적으면 솔직히 설득력이 확 떨어지는 느낌이라 좀 고민이 많았어요ㅠ 지인 소개로 처음 써봤는데 진행 속도가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됐고, 계정이 이상해보이거나 그런 느낌도 전혀 없었어요. 한국분들이 눌러주시는거라 반응 자체가 자연스러워 보여서 좋더라고요ㅎㅎ 그 이후로 제안 드릴때 반응이 좀 달라진게 느껴졌고, 실제로 미팅 요청이 2건 더 들어왔어요. 물론 콘텐츠 자체도 신경 쓴 부분이 있긴 하지만.. 반응 수치가 어느정도 받쳐줘야 클라이언트 입장에서도 일단 클릭을 해보게 되는것 같더라구요. 업무용으로 계정 운영하시는 분들한테는 진짜 한번쯤 써볼만 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이제 신규 콘텐츠 올릴때마다 활용하고있어요 ㅎㅎ
- ellr****5점 만점에 5점 5.0
식당 하면서 음식 사진이랑 메뉴 소식을 스레드에 꾸준히 올리고 있거든요.. 근데 솔직히 좋아요가 한자릿수면 아무리 사진을 잘 찍어도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ㅠㅠ 주변 지인 분이 써봤다고 해서 저도 한번 해봤는데.. 처음엔 반신반의 했는데 좋아요 달리고 나서 게시물 분위기 자체가 달라진 느낌이었어요^^ 같은 사진인데 반응이 있으니까 손님분들이 댓글도 달아주시고 저장도 해주시더라고요. 매장 홍보 목적으로 올리는 게시물이라 방문 연결이 중요한데, 좋아요가 어느정도 쌓이고 나서부터 실제로 "스레드 보고 왔어요" 하시는 분들이 조금씩 생기기 시작했어요 ㅎㅎ 계정 이름 검색하셔서 오신거라니까 그냥 신기하기도 하고.. 좋아요가 없을때랑 있을때 반응 차이가 있긴 있더라고요. 한국분들 좋아요라 계정 분위기도 자연스럽고 이상한 느낌 전혀 없어요. 앞으로도 계속 쓸것 같아요^^
- flin****5점 만점에 5점 5.0
처음 주문할때 솔직히 좀 걱정됐거든요.. 이런거 처음 써보는거라 어떻해야 할지 몰라서 문의를 드렸는데 응대가 너무 친절하셔서 깜짝 놀랬어요^^ 궁금한거 하나하나 다 답해주시고 처리도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됬어요. 매물 홍보 게시물 올릴때마다 반응이 없으면 괜히 혼자 올리는게 민망하다 싶었는데.. 이번에 용기내서 문의드리길 잘한것 같아요 ㅎㅎ 재주문도 이미 했습니다. 담당자분이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완료되면 바로 연락도 주시더라고요. 이런 서비스는 처음이라 좀 의아할 정도였어요 ㅋㅋ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것 같아요~
- araf****5점 만점에 4점 4.0
글 쓰는 사람이라 스레드에 에세이나 단편 조각글 꾸준히 올리고 있거든요.. 근데 아무리 공들여 써도 반응이 없으면 진짜 허탈하더라고요ㅠㅠ 출판사나 에이전시에 투고할때 SNS 링크 같이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 게시물 좋아요가 한자리수면 솔직히 읽어보기도 전에 인상이 달라질것 같아서 신경이 쓰였어요. 그래서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 일단 확실히 한국인 계정들한테서 반응이 와서 그게 제일 좋았어요! 전에 다른데서 비슷한거 써봤을때는 뭔가 계정이 이상한 느낌이었는데 이건 그런게 없어서 안심됬어요 😊 좋아요 붙고 나서 게시물 분위기가 달라지니까 투고 자료에 링크 넣을때 훨씬 자신감 있어지더라고요. 피드 전체적으로 반응이 있어 보이니까 저도 글 올리는 동기부여가 됐어요ㅋㅋ 배송속도나 진행 방식은 딱히 불편한점 없었는데, 세부 옵션같은게 좀더 다양하면 더 좋을것 같아서 별 하나 뺐어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다음에도 쓸것 같아요!
- chir****5점 만점에 3점 3.0
광고 콜라보 제안 들어올때마다 담당자한테 계정 링크 보내야 되는데 좋아요가 너무 없으면 솔직히 좀 보내기 민망하더라고요ㅎㅎ 써보니까 숫자는 확실히 붙었는데 생각보다 속도가 느려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한국인 계정으로 달리는건 맞았고 이상해보이진 않았어요👀
- agba****5점 만점에 5점 5.0
3월 초에 거래처 미팅 앞두고 제안자료에 스레드 링크 넣으려고 봤는데.. 게시물 좋아요가 한자리수라 좀 민망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 생각보다 속도가 빠르게 됬고 계정에 좋아요 붙고 나서 자료 첨부할때 확실히 부담이 없어졌어요. 클라이언트 설득 자료에 SNS 링크 같이 보낼일이 많은 업종이라 앞으로도 계속 활용할것 같습니다.
- favj****5점 만점에 5점 5.0
처음 문의할때 좀 망설였는데 상담 답변이 생각보다 빨리 와서 바로 진행했어요. 궁금한 부분 몇가지 여쭤봤는데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어렵지않게 결정할수 있었습니다. 진행 상황도 중간에 먼저 알려주셔서 따로 확인 안해도 됬어요. 학원 수업 관련 게시물에 반응이 붙고 나서 학부모님께 계정 안내할때 전보다 훨씬 수월해졌구요. 재주문도 이미 한번 했는데 두번째도 처리 빠르고 응대도 똑같이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믿고 계속 맡길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 abhy****5점 만점에 4점 4.0
요가 수업 홍보 계정 운영한지 꽤 됐는데 예전에 다른데 써봤을때는 진짜 다 외국인 계정에서만 좋아요 달려서 😅 오히려 이상해보이는 느낌이었거든요.. 근데 여기 써보니까 한국인 계정으로 달려서 확실히 달라보이더라고요. 수강생 모집할때 계정 링크 보낼일이 생각보다 많은데 숫자가 좀 붙으니까 보내기가 훨씬 편해졌어요ㅎㅎ 게시물 반응도 전보다 댓글이나 저장이 조금씩 늘어나는게 느껴지구요. 완전 완벽하다기보단 들쑥날쑥한 날도 있어서 별 하나 뺐는데 그래도 한국인 계정으로 온다는게 제일 만족스러워요 ✨
- djmi****5점 만점에 4점 4.0
작년 11월에 쇼핑몰 신상품 출시하면서 스레드에도 제품 소개글 올리기 시작했는데.. 처음 두달은 진짜 아무 반응이 없었어요 ㅠㅠ 올려도 올려도 조용해서 나만 보는건가 싶더라고요. 그러다가 지인이 좋아요 서비스 써봤다고 해서 반신반의하면서 한번 해봤는데 확실히 게시물 분위기가 달라지긴 해요^^ 좋아요가 어느정도 붙으니까 이제는 가끔 모르는 분들도 댓글 달아주시고, 취미삼아 올리는 일상글에도 반응이 오니까 올리는 맛이 생기더라구요 ㅋㅋ 제품 홍보글이랑 일상글을 섞어서 운영중인데 전보다 훨씬 자연스럽게 굴러가는 느낌이에요. 다만 카톡 상담 문의했을때 답변이 좀 늦게 왔던적이 있어서 그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만족하고 있고 다음달에 신제품 나오면 또 이용해볼것 같아요!
- afte****5점 만점에 5점 5.0
학원 신규반 모집 공지를 스레드에 올린게 2월초였는데.. 게시물에 좋아요가 두세개 달린 채로 있으니까 학부모님께 계정 링크 안내하기가 솔직히 민망하더라고요. 콘텐츠는 나름 공들여서 올리는데 반응이 없으니까 처음 보시는 분들이 어떻게 생각하실지 걱정이 됬어요. 그래서 한번 써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붙더라고요. 실제 한국 계정에서 반응이 오는거라 어색하지가 않았어요. 좋아요 숫자가 자리를 잡고 나니까 학부모님들한테 계정 소개할때 훨씬 자신있어졌어요. 봄학기 모집 전에 미리 써둬야 겠다 싶었는데 타이밍이 잘 맞아서 다행이었습니다. 교육 콘텐츠 꾸준히 올리는 분들한테 권해드릴만 해요.
- dfwv****5점 만점에 5점 5.0
팜 체험 예약 안내 게시물 올릴때마다 반응이 없어서 답답했는데.. 좋아요 붙고 나니까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직거래 문의도 전보다 늘었고. 처음엔 반신반의 했는데 써보길 잘 했습니다.
- adne****5점 만점에 5점 5.0
2월초에 수업 쉬는날 일상 글 몇 개 올렸는데 반응이 하나도 없으니까 슬슬 올리는게 귀찮아지더라고요.. 그냥 혼자 쓰는 거 같은 느낌?^^ 그래서 좋아요 서비스 처음 써봤는데 붙고 나서 느낌이 확달라졌어요. 같은 글인데 뭔가 사람들이 보고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그 다음 글도 더 신경써서 쓰게 되더라구요 ㅎㅎ 빠르게 붙고 한국인 계정들이라 이질감도 없고 만족해요
- fhsi****5점 만점에 5점 5.0
퇴근하고 나서 일상글 올리는게 소소한 낙인데.. 올려도 반응이 없으니까 슬슬 귀찮아지더라고요. 그냥 혼자 쓰는 일기장 같은 느낌이라 좀 힘이 빠졌었는데, 이거 써보고 나서 좋아요가 붙으니까 확실히 올리는 재미가 생겼어요. 한국분들 반응이라 그런지 자연스럽고 어색하지 않아서 만족합니다.
- arks****5점 만점에 4점 4.0
숙소 홍보 게시물 올릴때마다 광고주한테 계정 링크 보내는 일이 꽤 있거든요. 근데 좋아요가 너무 없으면 솔직히 보내기가 좀 뭐하잖아요ㅎㅎ 써보고 나서 숫자가 붙으니까 확실히 보내는 마음이 달랐어요. 완전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나름 만족했어요.
- emre****5점 만점에 5점 5.0
병원 홍보 게시물 올리면서 다른 방법도 써봤는데 솔직히 효과가 별로였어요. 이번엔 달랐습니다. 좋아요 붙고 나니까 환자분들한테 계정 안내할때 훨씬 자신있게 됬어요. 건강 정보 콘텐츠는 신뢰감이 중요한데 반응 수치가 받쳐주니까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 asea****5점 만점에 3점 3.0
클라이언트 미팅 전에 제안서에 스레드 링크 넣으려고 봤는데 좋아요가 한자리수라.. 솔직히 좀 민망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 좋아요가 붙고 나서 게시물 분위기가 확실히 달라졌어요. 수치가 올라가니까 제안서에 링크 첨부할때 덜 부담스럽긴 했어요. 다만 좋아요가 붙는 속도가 처음엔 빨랐다가 나중에 좀 느려지는 느낌이라 그 부분은 아쉬웠어요.. 퇴근 후에 짬짬이 관리하는 채널이라 직접 키우는건 한계가 있어서 이런 방법을 써보게 됬는데, 당장 수치를 채워야 할때는 나름 도움이 됬습니다. 꾸준히 쓸지는 좀 더 지켜볼것 같아요.
- dios****5점 만점에 4점 4.0
매물 소개 게시물 올릴때마다 좋아요가 한자리수라 클라이언트한테 계정 보여주기가 솔직히 좀 뭐하더라고요ㅎㅎ 한번 써봤는데 숫자가 붙으니까 같은 게시물인데 반응이 달라보이긴 해요. 아직 문의 연결로 이어졌는지는 좀 더 봐야할것 같은데, 일단 계정 공유할때 부담은 덜했어요.
- abej****5점 만점에 5점 5.0
영업 일 하다보면 업계 사람들한테 개인 계정 보여줄 일이 생각보다 꽤 있거든요. 저도 틈틈이 스레드에 일상이랑 생각들 올리면서 관리하고 있는데.. 솔직히 좋아요가 한자리 두자리에 머물다 보니까 링크 공유하기가 좀 쑥스럽더라고요. 괜히 반응 없는 계정 보여주는것 같아서요.^^ 그래서 이번에 한번 써봤는데 기존에 다른거 써봤을때랑 확실히 다른게, 달리는 좋아요들이 진짜 한국인 계정에서 오는거라 자연스러워서 좋았어요. 외국 계정이나 이상한 계정에서 달리면 오히려 더 어색하잖아요. 진행하고 나서 게시물 반응이 달라지니까 글 쓰는 맛도 조금 생기더라고요ㅎㅎ 퇴근하고 일상 기록 올리는 소소한 재미인데 이제 좀더 꾸준히 할수있을것 같아요.